게임으로 돈 버는 5가지 방법, Auto Cuan!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점점 더 현대화되는 시대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체계적으로 일하지 않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네요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이제 누군가를 강제로 집을 떠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 중 하나는 게임입니다.

10여 년 전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게임으로 루피아 한 상자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생각이 사라졌다.

우리 시대에 게임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게임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계속 읽어주세요!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콘솔 게임부터 PC 게임 모바일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급변하는 세상에서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게임에서 돈을 버는 5가지 확실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경쟁 또는 게임 토너먼트에 참가

EVOS 마니 코치
무료 화재 토너먼트. 출처: 인스타그램/@evos.manay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는 첫 번째이자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게임이 진행됩니다.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의 인기가 높을수록 상금도 커집니다. 다만 이런 유형의 경쟁은 대개 프로 선수들을 뒤따른다는 것뿐입니다.

e스포츠 대회에 참가하려면 먼저 e-게임 플레이어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많이 연습하고 게임 플레이 기술을 훈련해야 합니다.

스트리머 되기

페이스북 게임
스트리머 기어 (출처: dotesports)

Streamer는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또는 스트리밍하는 사람들을 위한 용어입니다. 소셜 미디어. 최근 몇 년 동안 이 직업은 아마추어 선수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주요 생계 수단이 되었습니다.

기회를 이용하여 추가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게임 세계를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채널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공유하려는 게임 콘텐츠 유형에 적합한 미디어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 자키가 되십시오 

기수란?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커뮤니티.

기수가 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낯설게 보일 수 있는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e스포츠의 세계를 초월한 사람들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게임자키는 다른 플레이어의 레벨을 올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레이어를 일컫는 용어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이 게임에서 일부 항목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되기

Balmond-Youtuber-Miawaug
유튜버가 되는 것은 게임으로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게임으로 돈을 버는 두 번째 방법은 튜토리얼을 만들거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입니다. PvP와 같은 일부 게임의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는 게임을 완료하기 위해 튜토리얼을 읽거나 심지어 필요로 합니다.

글쎄,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입니다.

수업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미디어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글을 쓰고, 동영상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업로드하거나 이메일을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게이머는 팁을 얻기 위해 종종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찾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게임을 자동으로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게임 상품권 판매

VCGamers 충전 바우처
VCGamers 온라인 게임 탑업 마켓플레이스 웹사이트 표시. 출처: VCGamers

상황이 다른 많은 게임의 존재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게임에 관심을 갖도록 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의 종류.

대중의 큰 열광은 게임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귀중한 스포츠 라이센스의 필요성에 해당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회를 이용하여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온라인 게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하기 전에 많은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각 요소에는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포츠 라이센스 판매자는 이러한 플레이어에게 연락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이 비즈니스 기회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유일한 자본은 에이전트로 등록하는 것입니다. VCGamers. 재판매할 수 있는 많은 게임 상품권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