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Indonesia 2023의 Tycoon 게임 추천

Roblox 인도네시아

의 타이쿤 게임 로 블록 스 인도네시아는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메커니즘과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 외에도 가상 거물 세계에서 성공하려면 이 게임에서 경제와 소득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수천 개의 Tycoon 게임을 다음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소수만이 열성적인 팬층과 수백만 건의 사이트 방문을 얻었습니다. 로 블록 스 인도네시아.

Tycoon 게임 플레이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사용자 친화적이고 적응하기 쉽기 때문에 이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세세한 관리가 필요하고 비즈니스 기반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은 이 게임을 시도해보세요.

관심이 있는 분들은 Roblox Indonesia의 Tycoon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계속 진행하십시오.

저렴하고 빠른 Robux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Roblox Indonesia 2023의 타이쿤 게임 목록

Roblox Indonesia에서 Tycoon은 일반적으로 공장이나 유사한 회사를 짓는 등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재미를 느끼는 경험의 범주입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돈을 벌고, 업그레이드하고, 공장이나 회사 구성 요소를 만들고, Tycoon이 완성될 때까지 프로세스를 반복해야 합니다.

테마파크 타이쿤 2

테마파크 타이쿤 2
테마파크 타이쿤 2. 출처: Roblox.

Theme Park Tycoon 2(TPT2)는 플레이어에게 상징적인 Roller Coaster Tycoon 프랜차이즈를 상기시킵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땅에서 게임을 시작하고 자신만의 놀이 공원을 설계하고 건설해야 합니다. 

Theme Park Tycoon 2에서 공원을 관리하고, 인기를 높이고, 개발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야 합니다. TPT2의 몰입감 있고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를 몇 시간 동안 화면에 붙일 것입니다.

메가 맨션 타이쿤

메가 맨션 타이쿤
메가 맨션 타이쿤. 원천:
RoMonitor 통계.

2021년 겨울 Wild Atelier에서 퍼블리싱한 Mega Mansion Tycoon은 고요한 게임 경험 덕분에 빠르게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게임 내 금고를 채우고 맵에서 성공하려면 가장 큰 집을 지어야 합니다. 

Mega Mansion Tycoon의 향상된 거물 경험을 위해 차량, 가구, 장식 및 가제트 다른 최고의 게임에서. 

이 인도네시아 Roblox 게임에서 서버의 친구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고급 자동차로 지도를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 타이쿤 2

레스토랑 타이쿤 2 Roblox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타이쿤 2. 출처:
잃어버린 게이머.

Restaurant Tycoon 2는 인도네시아 Roblox 게임 플랫폼에서 Restaurant Tycoon의 영적 후속작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의 레스토랑, 음식 및 다양한 유형의 게임 내 마케팅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적절한 미세 관리 기술과 게임 내 리소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서버에서 성공적인 식품 제국을 쉽게 운영할 수 없습니다. Restaurant Tycoon 2의 실제 게임 플레이는 이 장르의 모든 팬들에게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민트 타이쿤

민트 타이쿤
민트 타이쿤. 출처: Youtube/Seniac.

이 게임에서는 게임에서 자신의 민트를 키우고 돌봐야 합니다. 일을 시작할 때 취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이 많이 있습니다.

목표는 다양한 지역 결제 시스템을 산업화하여 나중에 공개적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금고는 도난에 취약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습격과 약탈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고 금고를 지키는 전략을 선택하거나 사기꾼이 되어 사람들의 돈을 강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oblox 등록 방법

소매

Roblox 인도네시아 리테일
소매. 출처: Youtube/Seniac.

내부에 가게를 짓기 위해 계략, 먼저 빈 땅을 사야 합니다. 사업에서 돈을 벌기 시작하기 위해 선반에 물건을 놓을 준비를 하십시오.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전문가를 채용하여 더 많은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출납원, 요리사, 청소부 및 재입고자 고용된 노동자는 소수에 불과하다.

일반 소비자와 좀도둑 모두 이곳을 자주 방문합니다. 고객이 필요한 것을 찾지 못하거나 줄이 너무 길면 놓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혼란을 등록하는 방법?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인도네시아 Roblox 게임에서 어떤 Tycoon 게임을 선택하든, 다음에서만 저렴한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