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일본 게임 추천

일본 게임

음악, 게임, 영화를 시작으로 일본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일본 게임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많은 일본 게임이 전 세계 게이머의 관심과 마음을 훔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 게임 산업은 게임 산업에서 매우 인기있는 게임을 많이 출시했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는 다양한 장르로 2022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Vicigers 일본 게임을 추천할 것입니다.

추천 일본 게임 2022

페르소나 5

일본 게임
페르소나 5 (출처: Polygon)

페르소나 5 장르 게임이다 역할 놀이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Atlus에서 개발했으며 더 큰 Megami Tensei 프랜차이즈의 일부인 Persona 시리즈의 여섯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6년 9월 일본에서 PlayStation 3 및 PlayStation 4용으로 출시되었고 2017년 4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일본과 북미에서는 Atlus, 유럽과 호주에서는 Deep Silver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페르소나 5에서 주인공은 너무나 부당하고 부패한 사람들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고군분투하며 살아야 합니다.

페르소나 5는 호평 시각적 프레젠테이션, 아트 디렉션, 게임 플레이, 스토리 및 음악에 대한 칭찬으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게임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선전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게임 추천, 즉시 플레이하자!

레지던트 이블 4

일본 게임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 Capcom Production Studio 4에서 개발하고 Capcom에서 퍼블리싱한 서바이벌 호러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2005년에 GameCub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사이비 종교에 의해 납치된 미국 대통령 Ashley Graham의 딸을 구출하는 임무에 파견된 Leon S. Kennedy라는 미국 정부 특수 요원을 조종하게 됩니다. 스페인의 한 시골 지역에서 레온은 마인드 컨트롤 기생충에 감염되어 좀비로 변한 마을 사람들과 싸우고 스파이 에이다 웡과 재회합니다.

이 게임은 1999년에 플레이스테이션 2용으로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서 미카미 신지 이후 카미야 히데키가 감독한 첫 번째 시도인 4개의 제안된 버전이 폐기되었습니다. 이전 레지던트 이블 게임과 달리 고정된 카메라 각도와 느린 서바이벌 호러 게임 플레이와 달리 팀은 보다 역동적인 슈팅 액션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Resident Evil은 Capcom의 베스트셀러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게임은 전체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공포 게임 프랜차이즈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기: 노트북 게임 추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일본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2017년에 출시되어 Nintendo Switch 및 Wii U 콘솔용으로 Nintendo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The Legend of Zelda 시리즈의 속편이며 타임라인의 마지막에 설정됩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100년의 잠에서 깨어나 기억을 되찾고 Calamity Ganon에 의한 Hyrule의 파괴를 막으려는 기억 상실 링크를 제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몇 가지 지침이 주어지고 열린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1986년 오리지널 게임 The Legend of Zelda와 유사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퍼즐 풀기 또는 사이드 퀘스트와 같은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게임 세계의 디자인은 구조화되지 않고 탐험과 실험을 장려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메인 스토리 퀘스트는 비선형 방식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다크 소울 III

다크 소울 3

다크 소울 III 2016년에 출시되어 FromSoftware에서 개발하고 Bandai Namco Entertainment에서 PlayStation 4, Xbox One 및 Microsoft Windows용으로 퍼블리싱한 베르겐 롤플레잉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Souls 시리즈의 네 번째 전체 항목이자 Dark Souls 3부작의 마지막 편입니다.

이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적에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갑옷, 마법 및 재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도 게임이다 열린 세상 로스릭 왕국을 중심으로. 이 게임은 상당히 어렵고 정확성이 요구되지만 더욱 보람을 느끼게 합니다. Dark Souls III 및 기타 Souls 게임의 중요한 요소는 간접 스토리텔링입니다.

주변 환경과 말하지 않은 것들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이 게임의 능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또한 읽기: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 추천, 좋아하는 게임이 있습니까?

데빌 메이 크라이 5

데빌 메이 크라이 5

데빌 메이 크라이 5 2019년에 출시되어 Capcom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전체 시리즈의 여섯 번째이자 Devil May Cry 시리즈의 다섯 번째 주요 작품입니다.

Capcom은 2019년 3월 8일에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Devil May Cry 4 이후 5년 만에 진행되며 돌아온 악마 Dante와 Nero의 힘을 가진 전사 3인방과 새로운 주인공을 따릅니다. 인간계를 멸망시키려는 마왕 유리젠을 막으려는 V라는 이름의.

이츠노 히데아키 감독은 데빌 메이 크라이 5가 시리즈로 복귀하는 게이머들에게 충분히 도전적이면서 초보자들에게는 충분히 쉬웠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실행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이었고 게임은 팬과 비평가 모두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