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라이트 PC 온라인 게임 추천

온라인 게임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은 분명 재미있을 것입니다. 재미있는 것 외에도 온라인 게임은 경험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때 관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다른.

휴대폰이나 노트북/PC에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PC 온라인 게임 중 가벼운 사양의 노트북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PC 온라인 게임을 추천합니다.

가볍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PC 온라인 게임을 추천합니다!

도타 2

PC 온라인 게임
도타 2

누가 몰라 도타 2? Valve Corporation에서 퍼블리싱하고 개발한 이 게임은 Steam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이 Dota 2 게임은 전술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s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속편입니다 고대인의 방어 (DotA)를 위한 커뮤니티 제작 모드입니다. 워크래프트 III: 레인 오브 카오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Dota 2는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 간의 경기로 진행되며, 각 팀은 지도에서 자신의 기지를 점령하고 방어합니다.

10명의 플레이어는 각각 자신의 영웅을 독립적으로 플레이하게 되며, 이는 물론 강력합니다. 각 영웅은 독특한 능력과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중, 플레이어 플레이하는 영웅이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에서 상대 팀의 영웅을 물리칠 수 있도록 포인트와 아이템을 수집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Breach Valoran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로켓 리그

PC 온라인 게임
로켓 리그

로켓 리그 자동차 차량을 사용하여 제어되는 축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syonix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5년 7월 Microsoft Windows 및 PlayStation 4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용 포트는 나중에 출시되었습니다.

2016년 6월, 505 Games는 Warner Bros.와 함께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 실제 소매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2017년 말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업무를 인수했다.

macOS 및 Linux용 버전도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20년 9월부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이브 온라인

PC 온라인 게임
이브 온라인

이브 온라인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온라인 롤플레잉 장르(MMO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CCP Games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파라 플레이어 Eve Online은 채광, 불법 복제, 제조, 거래, 탐사, 플레이어 대 환경 및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를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 내 직업 및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방문할 수 있는 총 7,800개의 성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R5RB의 블러드배스(Bloodbath of B-R5RB)는 전 세계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전투 이벤트로 총 21시간 플레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게임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비싼 전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은 역사적인 사건과 업적 중 하나이기 때문에 현재 현대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베이스.

또한 읽기: Grock ML Hero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불멸의 탱크!

마인크래프트

PC 온라인 게임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Mojang Studios에서 개발한 r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arkus "Notch" Persson이 Java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작했습니다.

몇 가지 초기 비공개 테스트를 거친 후 이 게임은 2009년 5월에 처음 출시되었고 Notch가 물러나고 Jens "Jeb" Bergensten이 게임 개발을 인수한 후 2011년 11월에 완전히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Minecraft는 여러 다른 플랫폼으로 포팅되었으며 2021년 현재 2억 3,800만 개 이상 판매되고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거의 1억 4,000만 명에 이르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초기 게임에서 많은 FF 킬을 얻는 5가지 팁

워프레임

워프레임

워프레임 장르별 온라인 게임입니다 액션 롤플레잉 3인칭 슈팅 게임 Digital Extremes에서 개발하고 출판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3년 3월 Windows PC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13년 11월 PlayStation 4, 2014년 9월 Xbox One, 2018년 11월 Nintendo Switch, 2020년 11월 PlayStation 5, 2021년 4월 Xbox Series X/S로 포팅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크로스 플랫폼 및 크로스 저장 플레이어는 물론 올해 계획된 모바일 장치에 대한 포트를 지원하므로 플레이어는 모든 포트에서 누구와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팀 포트리스 2

팀 포트리스 2

팀 포트리스 2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996년 Quake용 Team Fortress 모드와 1999년 리메이크된 Team Fortress Classic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2007년 10월 Windows 및 Xbox 360용 The Orange Box의 일부로 출시되었으며 2007년 12월 PlayStation 3로 포팅되었습니다.

2008년 4월 Windows용 독립 실행형 게임으로 출시되었으며 2010년 6월 Mac OS X에서, 2013년 2월 Linux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공식적으로 Valve Steam을 통해 온라인으로 배포되며 Electronic Arts는 소매 및 콘솔 에디션을 관리합니다. . .

발로란트

발로란트

발로란트 Microsoft Windows용으로 Riot Games에서 개발 및 게시한 무료 1인칭 영웅 게임입니다. 게임의 첫 번째 티저는 2019년 10월에 코드명 프로젝트 A로 지정되었으며, 게임은 2020년 4월 7일에 제한된 액세스 클로즈 베타 기간을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0년 6월 2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은 2014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Valorant는 전술 슈팅 게임으로 Counter-Strike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구매 메뉴, 스프레이 패턴 및 이동 정확도와 같은 여러 메커니즘을 차용했습니다. .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