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PS 대여 게임,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PS 렌탈에서 게임을 하는 것은 어느새 어른이 된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었음이 분명하다. PS대여소에서 게임을 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많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스포츠 장르의 게임부터 PS대여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모험, 행동. 물론 우리 각자는 PS 렌탈에서 플레이할 때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좋아하는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VCGamers는 이번 기사를 통해 PS 렌털, 특히 PS 2 렌탈에서 주로 플레이하던 게임에 대한 Vicigers 향수를 불러일으키려 합니다.

또한 읽기: Evos Rekt, Evos Legends 팀의 Pro Player Mobile Legends 베테랑

대여 PS

PS렌탈은 친구들과 함께 콘솔로 즐길 거리를 찾고 싶을 때 꼭 들러야 하는 곳이다. 우리가 좋아하는 게임을 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할 다른 게임을 찾을 수 있는 곳은 바로 Rental PS입니다.

다음은 PS 렌탈에서 자주 하는 게임입니다.

GTA 산 안드레아스

렌탈 ps
GTA 산 안드레아스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를 모르는 사람 오픈 월드 이것?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2004년 플레이스테이션 2용으로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Rockstar North에서 개발하고 Rockstar Game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GTA San Andreas 자체의 이야기는 주인공 Carl "CJ" Johnson이 어머니를 살해한 후 집으로 돌아와 이전 갱단에 다시 초대되어 어두운 삶을 시작하고 부패한 당국과의 다양한 충돌에 대처해야 할 때 시작됩니다. 강력한 범죄자.

Carl의 여정은 캘리포니아와 네바다에 기반을 두고 로스 산토스(로스앤젤레스에서 영감을 받음), 산 피에로(샌프란시스코) 및 라스 벤츄라스(라스베가스)의 3개 주요 도시를 포함하는 가상의 산 안드레아스 주를 횡단합니다.

물론 GTA San Andreas를 플레이하면서 사용 가능한 미션을 완료하고 각 미션이 완료되면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치트를 사용하여 GTA San Andreas 게임을 더 쉽고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도 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Vicigers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GTA San Andreas에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4 Mobile Legend에서 영웅 Mathilda Sick 구축

열한 우승

렌탈 ps
열한 우승

축구 애호가들에게 Winning Eleven은 확실히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Winning Eleven은 1996년 Konami에 의해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후 Pro Evolution Soccer로 알려졌으며 현재 eFootball입니다.

일반적인 볼 게임과 마찬가지로 Winning Eleven을 플레이하는 경우 좋아하는 팀을 선택하고 컴퓨터를 상대로 하거나 물론 Vicigers 친구인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물론 Winning Eleven의 버튼도 매우 간단합니다. 통과하다, 촬영, 드리블, 등도 현재 사용하는 버튼(X, O, R1 등)과 동일합니다.

Game Winning Eleven 자체에는 메인 메뉴에서 Exhibition, Master Championship, Hyper Cup, All Stars Exhibition, Options Mode 및 Player Mode의 6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모드에서 Vicigers는 시간 제한, 지상 조건, CPU 레벨 및 사운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현대 축구 경기가 있었지만 위닝 일레븐은 PS 렌탈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전국 바사라 2 히어로즈

렌탈 ps
전국 바사라 2 히어로즈

Sengoku BASARA 2 Heroes는 2007년 11월 29일 Capcom에서 PlayStation 2 및 Wii용으로 출시한 Sengoku BASARA 2의 확장 시리즈입니다.

영웅 수집 외에도 플레이어는 Basara 2 Heroes 게임에서 무기, 의상을 수집하여 영웅을 더 매력적이고 강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Sengoku Basara 2 Heroic 게임 자체에는 Story Mode, Gaiden Story Mode,정복 모드, 무료 전투 모드, 토너먼트 모드 및 대 패션.

각 모드는 확실히 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다른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OB34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더 많은 킬!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

Resident Evil 4는 Capcom Production Studio 4에서 개발하고 Capcom에서 퍼블리싱한 서바이벌 호러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2005년에 GameCub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Resident Evil 4의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미국 정부의 특수 요원인 Leon S. Kennedy라는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레온은 사이비 종교에 납치된 미국 대통령 애슐리 그레이엄의 딸을 구출하는 임무를 맡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레온은 그들을 좀비로 만드는 마인드 컨트롤 기생충에 감염된 마을 사람들 무리를 만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할 때 싸워야 하는 무서운 좀비가 많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아드레날린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Resident Evil 4 게임은 다음 단계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플레이어의 지능을 확실히 테스트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ML Hero 추천, 쉽고 치명적

갓 오브 워 2

렌탈 ps
전쟁의 신 II

이 전설적인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God of War는 게임 플레이와 흥미로운 스토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PS 렌탈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God of War 자체는 Santa Monica Studio에서 개발하고 Sony Computer Entertainment(SCE)에서 배급했으며 2007년 3월 13일 PlayStation 2(PS2) 콘솔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작의 전쟁의 신인 아레스를 막 죽인 전쟁의 신인 주인공 크라토스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Kratos는 그의 신성을 박탈하고 그를 죽인 Olympian Gods의 왕 Zeus에게 배신당했습니다.

이 게임의 흥분 때문에 God of War 2는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이자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비디오 게임 속편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2007년 "PlayStation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09년 IGN은 역대 최고의 PlayStation 2 게임 중 두 번째로 선정했으며, IGN과 GameSpot 모두 이를 PlayStation 2 시대의 "백조의 노래"로 간주합니다.

God of War가 PS 렌탈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필수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