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Hero Guinevere Pain 구축

기네비어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시즌 24에서 Guinevere의 영웅 빌드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Guinevere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이터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찾기가 매우 쉽고 순위표를 플레이할 때 종종 문제가 됩니다.

그녀는 마법 유형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게임 초반에 많은 데미지를 입히는 마법사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이 영웅은 점멸, 부상, 충격 능력 등 상대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에게서 사고 배우는 것은 당신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기네비어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영웅 추천을 찾는 분들을 위한 답변입니다. 이 디자인을 사용하면 어렵고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Guinevere 시즌 24의 빌드 영웅은 무엇입니까? 아래를 보자.

빌드 히어로 기네비어 시즌 24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Guinevere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려면 아이템 조립에 적절한 지원이 분명히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Guinevere 영웅을 빌드하도록 조언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다음 리뷰를 끝까지 봐주세요.

신비한 장화

영웅 기네비어 만들기
신비한 장화

Guinevere의 영웅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첫 번째 것은 이동, 즉 워 부츠 또는 하드 부츠로, 둘 다 특성은 다르지만 품질은 동일합니다.

당신이 만나는 대부분의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기 때문에 전투화를 사용하고, 만나는 적들은 보통 마법 피해를 입기 때문에 단단한 부츠를 사용하십시오. 둘 다 저렴한 가격, 즉 720 및 700 골드로 판매됩니다.

워리어 부츠는 또 다른 22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고 40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한편 터프 부츠는 마법 방어력 22와 이동 속도 4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슬로우 무빙으로 분류되는 파이터 영웅으로서 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올바른 움직임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Guinevere가 더 많은 이동 속도와 마법 관통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영웅 기네비어 만들기
CR

Guinevere의 빌드 영웅에 사용되는 두 번째 아이템은 이 영웅에게 반드시 사용되어야 하는 마법 아이템인 Calamity Reaper입니다. Calamity Reaper는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늘리고 기본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1950골드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Calamity Reaper는 마법력 70, 마나 100, 마나비 6,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고유한 패시브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공격은 3초간 스킬 사용 후 실제 데미지의 120%를 발생시킵니다.

이 아이템은 마력, 추가 마나, 마나비를 주고 기네비어에 대한 냉각 시간을 단축시키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기네비어에 대한 HP와 마법 공격력을 30 추가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영웅 기네비어 만들기
집중된 에너지

Guinevere의 빌드 영웅이 사용하는 세 번째 개체는 집중된 에너지, 마법의 생명력과 마법의 힘을 증가시키는 역할을하는 마법의 물건입니다.

이것을 사용함으로써 Guinevere는 생명을 빠르고 치명적으로 훔칠 수 있습니다. 농축된 에너지는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즉 2020 골드에 판매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70의 마력과 700의 총 HP를 제공합니다. 집중된 에너지에는 다음과 같은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즉, 마법 라이프 스타일의 추가 25%를 제공하고 상대 영웅을 제거한 후 HP의 10%를 회복합니다.

멈추지 않고 이 아이템은 25%의 마법 흡혈과 상대를 쓰러뜨리면 기네비어가 HP를 10%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제공합니다.

신성한 수정

영웅 기네비어 만들기
HC

시즌 24에서 Guinevere의 다른 영웅 빌드 아이템은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마법 아이템인 The Holy Crystal입니다.

거룩한 수정 Guinevere의 데미지를 갑자기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더욱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2180골드라는 비교적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가 더 높은 마법 데미지와 방어력을 갖도록 다음으로 살 것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이 아이템은 기네비어에게 완전한 마법의 힘을 줄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기네비어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더욱 강해지고 무적이 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100가지의 고유한 패시브 및 마법 능력을 제공합니다. 너무 좋은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의 다이로스 영웅 빌드 권장 사항

여왕의 날개

영웅 기네비어 만들기
QW

기네비어의 마지막 영웅 빌드 아이템은 이 영웅을 위해 만들어진 방어 아이템인 여왕의 날개입니다. Queen's Wings는 Guinevere의 마법 수명을 연장하면서 마법과 물리 방어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이 아이템은 2250골드에 판매됩니다.

Queen's Wings는 15회의 물리 공격, 1000 HP,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Queen's Wings에는 고유한 의무가 있습니다. 즉,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40% 줄이고 신체적 생활 방식을 40% 늘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uinevere의 빌드가 쉽게 죽나요? 빌드 세미 파이터를 사용하세요!

따라서 시즌 24에서 병에 걸린 빌드 영웅 Guinevere에 대한 권장 사항은 전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