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가치가 있는 2023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 5개!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

우리가 알고 있듯이, PS3 게임 멀티플레이어가 하나가 되었습니다. 계략 Playstation 플레이어 중 가장 중독성이 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PS3 게임은 우리가 게임을 하고 싶을 때 Playstation이 우리의 중독이 될 때 우리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하나입니다.

포함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PS3. 여러분 중 일부는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무료 PS5 게임 5개,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 목록

이제 2023년에도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PS3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저자는 다양한 출처에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여행

최고의 PS3 게임
여행 – PS3. 출처: VCGamers

여행은 비디오 게임 가장 원하는 PS3 멀티 플레이어. 이 게임은 2012년 PlayStation Network에서 PlayStation 3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면을 쓴 캐릭터를 조종하고 광활한 사막을 여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여러 곳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찾거나 두 명의 플레이어가 만나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음성이나 문자로 서로 소통할 수 없습니다. 두 플레이어 사이의 유일한 통신 수단은 모든 수준에 존재하는 종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최고의 PS3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추천됩니다. 여기에서 게임의 흥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정도 강화할 수 있습니다.

Uncharted 2: 도둑들 사이에서

미지의 게임
미지의 게임.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은 미지의 2: 도둑들 사이에서. 계략 그것은 우리의 마지막으로 Bad Dog 창작물처럼 패키지화 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09년 첫 번째 시리즈가 출시된 후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Chloe Frazer 및 Elena Fisher와 함께 작업하는 Nathan Drake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Cintamani Stone과 Shambhala를 찾고 있었지만 어느 날 Zoran Lazarević와 Harry Flynn이 이끄는 자선가 그룹이 그들을 이끌었습니다.

포털 2 

최고의 컴퓨터 게임 포털
포털 2 – PS3. 출처: VCGamers.

Portal 2는 Valve Corporation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1년에 Windows, OS X, Linux, PlayStation 3 및 Xbox 360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 게임에는 서로의 퍼즐을 완성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파트너는 탈출구를 찾기 위해 캐릭터를 로봇 형태로 배치합니다.

Portal 2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통해 서로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는 탈출을 찾는 로봇의 형태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보더 랜드 2

보더 랜드 2
보더랜드 2 – PS3. 출처: Youtube/10min 게임 플레이.

다음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은 Borderland 2입니다. Gearbox Software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ARPG 및 1인칭 슈팅 게임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외계 공간을 찾고 판도라와 핸썸 잭을 풀어주는 볼트 헌터가 될 것입니다. 이 두 번째 보더랜드 시리즈는 게임 플레이 중 보상으로 메인 퀘스트와 사이드 퀘스트도 제공합니다.

흥미로운 퀘스트와 모드 외에도 Borderlands 2는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즉, 친구를 다시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7개

매스 이펙트 3

매스 이펙트 3
매스 이펙트 3 – PS3. 출처: VCGamers.

Mass Effect 3는 역사상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PS3 게임 중 하나입니다. BioWare에서 만든 이 게임은 2186년 은하계에서 외계인을 제거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인간 사령관 Shepard와 그의 팀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Mass Effect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인 이 게임은 게이머, 특히 게이머의 눈에 별도의 아이콘이 되기 위해 멋지고 극적인 ARPG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Mass Effect 3에는 적 로봇으로 가득 찬 경기장에서 서로 다른 기술을 가진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