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셀러 게임 콘솔 10개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콘솔이 탄생한 이후부터 계속되어 왔습니다. 1970년대.

지금까지 콘솔 게임 산업은 다양한 혁신을 거듭하며 발전해 왔습니다. 게임 콘솔 거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세 개의 거대 회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에는 Switch가 있는 Nintendo, PlayStation이 있는 Sony, Xbox가 있는 Microsoft가 포함됩니다. 적어도 이 세 거대 회사에서 많은 게임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최고의 콘솔 제품 10개가 탄생했습니다.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한 역대 콘솔 제품은 무엇일까?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여전히 재미있는 클래식 PC 게임 5가지

역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셀러 게임 콘솔 10개

이번에는 확실히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콘솔 10가지를 리뷰하겠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콘솔의 판매량은 수억 대에 이르렀습니다. 물론 이것은 큰 숫자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2. 출처: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우선 금세기 가장 많이 팔린 게임기는 플레이스테이션 2다. PS 2는 일본 기술 대기업의 제품이다. 2000년대쯤에 발매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2의 현재 판매량은 1억 5900만 대에 달한다.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 외에도 PS2에는 대규모 게임 카탈로그가 있습니다. 

PS 2가 풍부한 게임 카탈로그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출시 당시 많은 유명 게임 개발자들이 PS 2 전용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PS 2 구매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 외에도 당시 PS 2의 뛰어난 특징은 DVD 재생 기능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다기능 기능 때문에 PS2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2는 2000년 탄생해 2013년 생산을 중단했다. 그러나 생산이 중단된 지 10년이 넘도록 PS 2의 판매와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콘솔은 없습니다. 

닌텐도 DS

닌텐도 DS
닌텐도 DS. 출처: 위키피디아

다음 게임 콘솔은 Nintendo DS로 넘어갔습니다. Nintendo DS는 2004년 처음 출시되어 2014년 생산을 중단한 이후 최대 1억 5,400만 대의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당시 Nintendo DS는 판매 가격이 저렴한 게임기였습니다. Nintendo DS가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이 되도록 뒷받침하는 또 다른 요인은 긴 배터리 수명, 다양한 변형 및 특별판 선택입니다. 

Nintendo DS의 인기 게임으로는 New Super Mario Bros, Mario Kart DS, Nintendogs 및 Mario Party DS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출처: 닌텐도 라이프)

세 번째로 많이 팔린 게임 콘솔은 2017년에 출시된 Nintendo Switch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출시 7년 만에 1억 2950만 대가 판매됐다. 닌텐도 스위치의 높은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기발한 마케팅 전략이다. 

Nintendo Switch의 최고의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이 비디오 게임은 큰 인기를 얻었고 매우 유명해졌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인식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Nintendo Switch는 인기 비디오 게임인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덕분에 계속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로서 Nintendo Switch의 성공은 독특한 디자인, 풍부한 게임 카탈로그, 재미있는 멀티 플레이어 스틱 콘솔과 같은 다른 요인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2 에뮬레이터 PC 추천

게임 보이

게임 보이
게임보이. 

게임보이는 1989년 출시된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기이다. 이 휴대용 게임기는 전 세계적으로 1억 1800만대가 팔려 베스트셀러 제품이 됐다. 

이 제품은 휴대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어디서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ame Boy의 배터리 수명은 휴대용 디자인도 지원합니다. 

게임보이는 당시 게이머들이 여행이나 여행을 떠날 때 동행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Game Boy가 4번째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콘솔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Gameboy를 지원하는 다음 요소는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게임 카탈로그입니다.

이 휴대용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장르에는 액션, 어드벤처, 퍼즐 게임 등이 있습니다. RPG이 게임 콘솔의 상징적인 게임은 테트리스, 슈퍼 마리오 랜드, 포켓몬 레드 & 블루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Sony의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PS4
소니의 PS4. 출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 스테이션 4 전 세계적으로 1억 1700만 대 판매에 성공한 소니 제품이다. 이전 Sony의 게임 콘솔과 마찬가지로 PS4는 독점 게임을 매력으로 삼았습니다.

그 외에도, PS4 Bluray 플레이어 형태의 기능을 제공하고 Netflix와 같은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PS4의 또 다른 장점은 강력한 CPU와 RAM입니다. 이로 인해 게임 플레이가 이전 버전보다 더 부드럽고 반응성이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PS4는 전작인 PS2의 판매량을 따라잡지 못했다. 왜냐하면 Sony가 PS4를 출시했을 때 Xbox One, Nintendo Switch 등 많은 게임 콘솔이 가장 강력한 경쟁자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고품질의 독점 PS4 게임으로는 God of War,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 The Last of Us Remastered 및 Ghost of Tsushima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콘솔에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PS4의 특별한 매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인생 시뮬레이션 PS4 게임 목록

플레이스테이션 1

플레이스테이션 1
플레이스테이션 1. 출처: 위키피디아

Playstation 1은 출시 당시 Nintendo 64라는 경쟁자가 있었던 Sony가 만든 게임 콘솔입니다. PS1은 3,290만 대만 판매한 경쟁사를 이겼습니다. 

한편, PS1은 전 세계적으로 1억 240만 개의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PS1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 Final Fantasy 7, Tekken 3, Crash Bandicoot, Tomb Raider, Resident 등의 주요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3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PS3 Fat
PS3 지방. 출처: YouTube Nathan Vintage

Sony Playstation 3는 경쟁사인 Xbox 360을 제치고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기는 8,740만 대 판매에 성공했습니다. PS3는 PS1, PS2, PS4의 판매량 경쟁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이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스박스 360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Xbox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Xbox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출처: 네이선 빈티지

Xbox 360 게임 콘솔은 Sony Playstation 3의 직접적인 경쟁자인 Microsoft 제품입니다. Xbox 360은 전 세계적으로 8,40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역사적으로 Xbox 360은 Playstation 3에 패했지만 Xbox 360은 Nintendo의 최신 게임 콘솔인 Wii를 이겼습니다. Xbox 360은 후속작인 Xbox One으로 교체된 후 2016년에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게임보이 어드밴스

베스트셀러 게임 콘솔 게임보이 어드밴스
게임보이 어드밴스. 출처: 에반 아모스

당시 게임 콘솔 거래를 장악한 다음 콘솔은 Game Boy Advance였습니다. 이 휴대용 콘솔은 전 세계적으로 8,150만 대의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Nintendo는 2001년에 이 콘솔을 출시했고 4년 만에 Game Boy Advance가 성공했습니다. 성공하기 전에는 2004년에 시장에 출시된 Nintendo DS로 대체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Nintendo Switch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가지, 정말 재미있습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