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조종 닌자, 이누즈카 키바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이누즈카 키바

이누즈카 키바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팀 11의 멤버입니다. 나루토. 개를 다루는 이 남자는 명랑하고 겸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강한 닌켄인 아카마루를 지닌 강인한 닌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ja는 여전히 나루토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힘과 사랑의 측면에서 나루토는 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키바가 좋아하는 여자 휴우가 히나타는 나루토를 인생의 동반자로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보다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와 나루토 질풍전에 더 자주 등장합니다. 보루토.

다른 닌자들과 마찬가지로 키바도 성장했습니다. 그는 코노하가쿠레 마을의 특수경찰대에서 복무하며, 자신이 선택한 파트너와 계속해서 살고 있다.

Kiba Inuzuka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사실을 알고 싶으십니까? 닌자를 조종하는 개 이누즈카 키바에 대한 기사 3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휴우가 히나타: 고노하가쿠레 마을의 미인 이야기

이누즈카 일족의 후예, 코노하의 닌켄 컨트롤러

키바와 아카마루
키바와 아카마루. (출처: 레딧/구글)

~이다 비시저스 키바와 그의 애견 아카마루의 생년월일이 같다는 독특한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이누즈카 키바는 이누즈카 일족의 막내 중 한 명입니다. 아카마루를 임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동행하는 닌켄으로 두는 것이 그의 운명이었습니다.

이누즈카 가문은 고노하가쿠레 마을에서 정예 가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닌자견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로부터 "개 컨트롤러"라는 별명을 얻은 것도 당연합니다.

나루토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스토리 세계가 보루토 시리즈로 이어졌을 때 이누즈카 키바는 특수 경찰관이자 닌자 개 사육 분야의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아카마루가 늙어서 예전처럼 싸울 수 없게 되자 이 일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Kiba는 Akamaru를 이름이 거의 동일한 다른 Ninken, 즉 Akemaru로 대체했습니다.

팀원 8

8팀 쿠레나이
8팀 쿠레나이. (나루토피디아/구글)

Team 8은 Kurenai Yuhi가 이끄는 팀이므로 일반적으로 Team Kurena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팀은 7팀 외에도 강한 후각을 지닌 이누즈카 키바, 아카마루의 닌켄 등 추적형 닌자가 다수 구성돼 있어 매우 강하다.

유명한 뱌쿠간 눈을 통해 다른 닌자의 차크라를 감지할 수 있는 휴우가 히나타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노가 조종하는 아부라메 일족의 곤충들이 있습니다. 이 곤충은 먼 거리에 있는 다른 닌자와 정보를 교환하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Kurenai가 임신했을 때 Kakashi도 이 팀을 이끌었습니다.

이누즈카 키바의 코노하 마을에 대한 헌신은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됐다. 세계는 평화로웠지만, 제4차 닌자 세계 대전 이후에도 이누즈카 키바를 비롯한 많은 강한 닌자들이 헌병대에 합류하면서 계속해서 마을을 위해 봉사했습니다.

이누즈카 키바의 고양이 팬과의 결혼식

키바와 타마키
키바와 타마키. (그린씬/구글)

키바와 타마키의 사랑 이야기는 매우 독특합니다. 처음 만났을 때 애완동물 두 마리가 서로를 막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부부로서의 케미는 좋지만, 아카마루와 타마키의 애완 고양이는 서로 원수처럼 보인다.

타마키의 고양이는 타마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종종 아카마루와 이누즈카 키바에게 냉소적인 표정을 짓습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그들은 주인처럼 공존할 수 있게 된다. 보루토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는 그들의 사랑 이야기의 여정이 다른 닌자들처럼 아이를 갖는 것으로 묘사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카마루와 타마키의 고양이들의 존재는 여전히 그들의 집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Bandel Group 멤버 중 한 명인 Batu Head

키바는 닌자학원 시절부터 나루토, 초지, 시카마루와 절친한 친구이다. 네 사람은 좋은 친구 사이였으며, 이루카 선생은 이들에게 '완고한 그룹'이라는 별명을 붙일 정도였다.

4차 닌자 세계 대전이 일어날 때까지 함께 일하면서 학원을 졸업했고, 이를 통해 그들은 닌자이자 친구로서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나루토와의 독특한 싸움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임에도 불구하고 키바는 나루토를 라이벌로 여겼다.

어린 시절부터 Kiba는 자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측정하기 위해 항상 나루토에게 싸움에 도전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나루토가 키바의 싸움 초대에 진지하게 반응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치명적인 움직임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루토는 종종 키바를 단념시키려고 잔소리를 했고, 결국 스스로 포기했습니다. Kiba에게는 힘든 싸움입니다. 그와 Akamaru의 후각이 매우 날카롭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최강 사륜안 소유자 5인, 챔피언은 누구?

이것이 이누즈카 키바의 인생 이야기에서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사실입니다. 당신은 게임을 좋아합니까?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충전을 원하시나요?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