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의 신 승천, 크라토스의 과거를 알아보자

갓 오브 워 : 어센션

Vicigers가 시퀀스에 대한 VCGamers의 기사를 읽었다면 전쟁의 신 (GOW) 스토리라인에 따르면 처음부터 Kratos의 이야기가 이 God of War Ascension 설치물에 설명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셨을 것입니다.

프랜차이즈의 전편 중 하나로 GOW 전쟁의 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 게임 설치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점 독점 라인업이 되십시오 플레이 스테이션, 다양한 게임 타이틀이 세대를 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였습니다.

글쎄요, Vicigers는 Kratos가 Ares를 물리치고 제우스와 올림푸스를 능가하는 전쟁의 신이 되었을 때의 행동과 그의 두 최신 설치에서 메타 우주로의 출발을 이미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아직 필사자였을 때 겪었던 슬픈 배경과 어두운 이야기를 이해합니까? 따라서 이해하려면 Vicigers가 실제로 이 라인업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글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Vicigers가 읽은 후 약간의 스포일러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정말 관심이 있다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의 실드 위치, 참고하세요!

갓 오브 워 프랜차이즈

Sony 독점으로 God of War Ascension
Sony 독점으로 God of War Ascension. 출처: YouTube/PlayStation 공식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GOW 자체는 업계에서 가장 크고 성공적인 게임 시리즈 중 하나가 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프랜차이즈입니다. Santa Monica Studio 주방을 개발한 이 설치물은 Sony 소유주를 위한 독점 퍼스트 파티입니다.

GOW 설치는 2005년 PlayStation 2 콘솔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놀라운 그래픽 및 몰입형 스토리를 특징으로 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 신화의 세계에서 진행됩니다. 스파르타 장군인 주인공이 등장하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올림푸스의 신들에 대한 복수를 위해 주인공의 모험을 따라가게 됩니다. 물론 오래된 게이머인 Vicigers도 플레이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그 시대의 이야기도 지나간다. 그런 다음 Kratos의 이야기는 고대 스칸디나비아 시대의 고군분투라는 북유럽 신화의 메타에서 그의 모험을 보여주는 새로운 설정으로 전환됩니다.

Valhalla의 신하 Odin, 좋아하는 Mjǫllnir를 가진 천둥의 신 Thor, 그 일부인 여신 Valkyrie 프레야 등 우주 고유의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독특하게도 이 설치물에서 정글을 헤치고 혼자 전투에 임하던 Kratos는 이제 그의 모험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그는 이제 파괴의 신 로키의 화신으로 밝혀진 아트레우스라는 아이의 아버지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북유럽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9개의 영역을 탐색하도록 지시될 것입니다. 새로운 적, 무기 및 위치는 프랜차이즈의 최신 개발의 일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God Of War PS2 요령 목록

전쟁의 신 승천 설치

GOW Ascension의 인게임 영상
GOW Ascension의 인게임 영상. 출처: YouTube/PlayStation 공식

이제 토론은 GOW Ascension 설치로 넘어갑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프랜차이즈의 7번째 설치로 간주됩니다. 2013년 3월에 출시되었으며 콘솔 전용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3 오직.

이 게임의 스토리는 전작인 God of War, Ares의 저주에 걸린 Kratos로부터 시작됩니다. Kratos는 저주를 풀 방법을 찾기 위해 고대 그리스 신화의 세계를 여행해야 합니다.

이 여정에서 Kratos는 이전 GOW 설치에서 본 적이 없는 여러 적을 포함하여 다양한 괴물과 신과 마주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 플레이와 그것이 전달하는 메커니즘에 몇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새롭고 더 역동적이고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의 도입을 포함합니다. 더 복잡한 전투 시스템과 콤보 공격;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을 사용하여 적에게 "치명적/잔인성"을 행사합니다.

인게임 영상 (2) GOW 승천
게임 영상 (2) GOW Ascension. 출처: YouTube/PlayStation 공식

뿐만 아니라 이 설치는 개발자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처음으로 표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 모드를 사용하면 경기장 전투 모드(Quickplay) 또는 협력(Labors)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반응도 사뭇 달랐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 매력적인 스토리 및 즐거운 게임 플레이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변화가 전작에 비해 한 단계 후퇴했다는 비판도 나온다.

우리는 특히 GOW 프랜차이즈를 진정으로 탐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Ascension을 추천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이것은 Kratos 전체의 이야기를 뒷받침하는 스토리 라인의 존재를 고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일정 발표!

이것이 바로 이 GOW Ascension 게임에 대한 논의입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재생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제공된 열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그것을 플레이한 사람들을 위해 평가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