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최고의 흥미진진한 10가지 챌린지

스팀 PC 게임 (8)

게임 중 하나 생활 시뮬레이션 가장 신나는 놀이는 심즈 4. 전체 Sims 시리즈는 특히 The Sims 4에서 매우 흥미로운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게임을 해보지 않은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실제로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만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곳에서 몇 가지 과제를 완료하여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The Sims 4에는 도전 과제가 있어 플레이어가 더욱 창의적이고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가지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EA) 이것은 매우 흥미롭고 기술을 연마합니다. 뭐든지 그렇죠?

또한 읽으십시오: EA, 더욱 멋진 Sims 4 확장팩 출시

Sims 4 챌린지에 등록하세요

심즈 4 챌린지 (2)
The Sims 4 – 게임 플레이(출처: Polygon)

다음은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위해 꼭 시도해야 할 The Sims 4 챌린지 10가지 목록입니다! 이 게임을 시도해보고 기술을 연마해보세요!

런어웨이 틴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3)
런어웨이 틴 챌린지(출처: Rory Plays/Youtube)

매우 흥미로운 Sims 4 챌린지는 Runaway Teen Challenge입니다. 십대들이 집안일에 참여하고 심지어 부모를 도와야 하는 곳.

챌린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출 청소년 챌린지'라는 미션은 집안일이나 돌보기 싫기 때문에 가출하는 것입니다.

그곳에서는 성인이나 부모와 대화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또래나 아이들하고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학교를 결석해야 하며 시간제나 정규직으로 일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낚시, 원예, 농사 등 제한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어야 합니다.

학사 도전

심즈 4 챌린지 (4)
학사 챌린지(출처: Coolnickyd/Youtube)

Sims 4 챌린지는 TV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챌린지는 심들이 서로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에 중점을 둡니다.

모든 커플은 현재까지 여러 커플을 수용하는 집 중 한곳에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심들의 점수가 다른 심들 중에서 가장 낮을 경우에는 심들을 추방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커플은 다른 커플과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The Sims 4: Snowy Escape"라는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휴가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의 관계 요령

노숙자 도전

심즈 4 챌린지 (5)
노숙자 챌린지 (출처: Sofee/Youtube)

The Sims 4에서 꽤 재미있는 챌린지 중 하나는 노숙자 챌린지입니다!

이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노숙자 테스트를 거쳐야 하며, 버스킹, 낚시, 정원 가꾸기 등 취미에 따라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사무나 사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따라서 The Sims 4의 노숙자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면 아마도 이 챌린지에서 얻은 돈으로 고급 주택을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빅 브라더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6)
빅 브라더 챌린지 (출처: 이즈미 덮밥/유튜브)

The Sims 4에서 다음에 플레이할 흥미로운 챌린지 중 하나는 2023년에 방영될 동명의 버라이어티 쇼 "빅 브라더"를 각색한 빅 브라더 챌린지입니다.

이 챌린지의 목표는 심들을 한 집에 배치하는 것이며, 가장 낮은 우정 수준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 심들을 쫓아낼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서로 다른 성격을 지닌 여러 캐릭터를 결합할 수 있으며, 이는 서로 충돌하고 확실히 집안에서 갈등을 일으키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에 무제한 돈이 필요하세요? 이 요령을 배우십시오!

레거시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7)
레거시 챌린지(출처: Sarah Sims/Youtube)

The Sims 4의 다음 흥미진진한 챌린지는 The Sims에서 가장 고전적인 챌린지인 레거시 챌린지입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심 중 한 명이 창업자가 되어 새로운 심을 만들어야 합니다. 나중에 심들은 심즈 세계에서 가장 큰 빈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창업자의 조건은 이 도전을 이어갈 자녀가 있어야 하고, 이를 손주들에게 10대까지 물려줄 자녀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스터셰프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8)
마스터셰프 챌린지(출처: The Sims Resources)

마스터셰프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심사위원은 3명입니다. 음, The Sims 4에도 Masterchef 리얼리티 쇼와 비슷한 도전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The Sims 4에는 "Masterchef Challenge"라는 유사한 챌린지 이름이 있습니다. 나중에는 5명의 심이 참여하여 3명의 전문 요리사 심사위원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물론 참가자로서 경쟁하려면 요리 실력이 좋아야 합니다. 요리 기술 외에도 허브나 기타 요리 재료를 심고 수확할 수 있어야 합니다.

TV의 마스터셰프 대회와 유사하게 일주일에 한 번씩 예선을 치르고 심사위원들이 보기에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전문 셰프가 승자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에서 사업 경력을 쌓기 위한 가이드

조디악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9)
조디악 챌린지 (출처: 유튜브)

꽤 흥미로운 심즈 4 챌린지는 조디악 챌린지(Zodiac Challenge)입니다. 이 챌린지는 서로 다른 황도대를 가진 12세대의 심들을 한자리에 모읍니다.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며 원치 않는 별자리를 얻지 않도록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날짜를 예측하고 확인할 수 있어야 황도대가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심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10)
행복한 심즈 챌린지(출처: Roburky)

실제로 이것은 다른 챌린지 중에서 가장 쉬운 The Sims 4 챌린지 중 하나입니다. 슬퍼할 수 없고 항상 행복한 기분을 가져야 하는 곳.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The Sims 4 치트 코드 모음집 완성!

100명의 아기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11)
100 베이비 챌린지 (출처: Apricate Wiki Fandom)

The Sims 4의 다음 챌린지는 100명의 아기 챌린지입니다! 심당 100명의 아기를 낳아야 합니다.

이 챌린지는 변형이 많고 100명의 자녀를 가질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매우 어렵게 들립니다.

이 챌린지는 일을 할 수 없으며 자손을 늘리는 것이 목표인 블랙 위도우 챌린지(Black Widow Challenge)와 유사합니다.

디즈니 프린세스 챌린지

심즈 4 챌린지 (12)
디즈니 프린세스 챌린지(출처: WordPress)

The Sims 4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챌린지는 디즈니 프린세스 챌린지입니다! 이 챌린지는 또 다른 유형의 레거시 챌린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에서 아이를 입양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꼭 시도해야 할 10가지 흥미로운 챌린지입니다! 그렇다면 The Sims 4에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즉시 게임을 충전하고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