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ML 스킨 레벨과 이를 얻는 방법에 대한 팁!

ML 스킨 계층

하지만 비시저스 여기서 스킨을 자주 구매하는데 ML 스킨 레벨에 대해 아시나요?

네, 다양한 유형의 스킨이 너무 많습니다. 그럼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서 VCGamers에서 MLBB를 충전하세요. 최대 90%의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2024년 최신 ML 스킨 레벨

즉시 주요 토론, 즉 가장 낮은 카스트에서 가장 높은 카스트까지 ML 스킨 레벨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순서는 출시해야 하는 다이아몬드의 수와 가용성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순서는 일반적인 가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스킨 없음

다이로스 MLBB
다이로스

맨 처음부터, 즉 기본 스킨부터 시작하거나 스킨 없음(스킨 없음)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을 처음 구매하거나 획득했을 때 나타나는 초기 화면입니다.

시즌 스킨

시즌 앨리스 스킨
시즌 앨리스 스킨. 출처: 공식 사이트

첫 번째 무료 스킨(위 기본 스킨 외)은 시즌 스킨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누구나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랭킹 매치를 20회만 진행해도 이번 시즌 스킨을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해당 시즌에 구매할 수 없는 경우 조각 상점에서 여러 시즌 스킨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스킨은 프리미엄 스킨 조각을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피부

ml 피부 수준
익시아

최초의 유료 스킨이자 가장 저렴한 스킨은 노멀 스킨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이 처음 출시될 때 번들 형태로 출시되는 최초의 유료 스킨입니다.

하지만 럭키 스핀 드로우를 통해 티켓 한 장으로 일반 스킨을 얻을 수 있으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을 위해 추첨할 때 티켓이 2000장 이상 있는지 확인하세요.

엘리트 스킨

엘리트 할리 스킨
할리

일반 스킨 위의 한 카스트는 엘리트입니다. 첫 번째 카스트는 디스플레이 카드의 오른쪽 상단에 특별한 엠블럼이 있습니다.

보통 이 스킨은 고유의 테마가 있어서 일반 스킨보다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무료로 얻으려면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벤트가 자주 열리네요 ML 스킨도 무료로 주는데, 등장한 엘리트가 바로 이겁니다.

운이 좋다면 더 높은 카스트의 스킨을 얻을 수도 있다는 사실! 그러니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별빛 스킨

별빛 2023년 12월
스타라이트 아롯 스킨.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최하위 프리미엄 계층 진입: 스킨 별빛 일어난다. 네, 돈을 쓰기로 결정한 분들에게는 이것이 가장 가치 있는 스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타라이트 클래스의 경우, 멋진 외관과 다양한 보너스 제공으로 프리미엄급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Starlight 카스트 스킨에 다이아몬드를 낭비하는 대신 이번 스킨을 위해 아껴두는 것이 더 좋습니다!

에픽 스킨

에픽 베인 스킨
에픽 베인 스킨. 출처: 공식 사이트

Starlight 위에서 저자는 Epic Skin이 다음 위치에 적합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사실 가격이나 명성 수준을 보면 이 스킨들은 스타라이트보다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그러나 여섯 번째 항목에 포함될 가치가 있는 이유는 가용성입니다. 네, 에픽 스킨은 보유하고 있는 한 언제든지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특수 스킨

스페셜 브루노 MLBB 스킨
스페셜스킨 브루노 MLBB 베스트 DJ

다음 계급에는 가장 저렴한 가챠 + 한정 스킨, 즉 스페셜 스킨이 있습니다. 이 카스트 이하의 스킨과 달리 스페셜 스킨은 가챠(추출)를 해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가격표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행운이 좋을수록 소비해야 하는 다이아몬드의 수가 줄어듭니다. 그러나 스페셜 스킨이 제한되어 있다는 점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Moonton은 특정 경우에만 이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화 스킨

파라미스 신화 스킨
출처: YouTube/VY Gaming

이것은 Moonton: Skin Mythic의 최신 스킨 혁신 "니 캐피탈"입니다. 이것은 시즌 스킨(무료로 계산)이지만 프리미엄 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네, 4시즌이 지나면(1년에 한 번) 신화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 신화 등급 별 15개(로마)를 달성하여 사계절 동안 코인을 수집하세요.

스킨시리즈, 협업과 경쟁

M3 에스테스 스킨
M3 에스테스 스킨입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9위에는 다양한 스킨 시리즈, 콜라보레이션 및 대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스킨에는 매우 많은 변형이 있으므로 저자는 이를 별도의 계층으로 분류합니다.

이 기사가 작성된 시점(2024년 3월 시즌 32 패치 1.8.66 업데이트)을 기준으로 총 30개의 변형이 있습니다(경쟁 스킨 제외).

그 중 세 개는 두 부분(Transformer, Seint Seiya, KOF)을 출판한 콜라보레이션 스킨입니다. 세 부분으로 구성된 1개의 스킨 시리즈(지원자)도 있습니다.

이 스킨은 모두 은행을 깨기에 충분한 가격의 프리미엄 스킨입니다. 더욱 권위 있게 만드는 제한된 이벤트는 말할 것도 없고 자동으로 술탄이 됩니다!

피부 수집가

스킨 콜렉터 민시타르
스킨 콜렉터 민시타르. 출처: 공식 사이트

두 번째로 높은 위치에는 다양한 화려함을 지닌 스킨 콜렉터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기반 가챠로 얻을 수 있는 마지막 스킨입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독점적인 가용성으로 인해 이를 얻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다이아몬드의 수도 적지 않습니다. 루피아로 환산하면 이 스킨의 가격은 최대 수백만 루피아에 이릅니다!

레전드 스킨

프레야 모바일 레전드

가장 높은 계층에서 ML 스킨 레벨은 당연히 스킨 레전드입니다. 이 게임의 이름에 걸맞게 가장 높은 카스트를 지닌 이 스킨은 오직 술탄만이 소유할 가치가 있습니다.

네, 이 스킨을 구매만으로는 얻을 수 없지만, 단순한 가챠가 아닌 가챠, 즉 매직 휠을 사용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대신, 이번 가챠는 이전의 다양한 이벤트에서 수집한 독점 아이템으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드로잉 과정에서 바로 피부가 얻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거기에서 Magic Core라는 또 다른 독점 아이템을 수집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마법핵은 나중에 레전드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즉, 이 스킨은 다양한 ML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는 술탄에게만 적합한 스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ML 피부레벨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잊지 마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장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