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오로라 빌드 2024, 적을 최대 3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오로라 달 축제

가장 무서운 미드라이너가 되고 싶나요? 지금 비시저스 카구라처럼 어려운 영웅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멋진 빌드로 오로라를 사용하면 가장 강력한 미드라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오로라(Aurora)는 적을 기절시키고 둔화시키는 기술을 지닌 얼음 원소를 지닌 마법사 영웅입니다. 오로라의 기절 효과와 느린 능력은 팀이 매복에서 탈출하는 적을 물리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안타깝게도 이 영웅은 너무 연약하고 심지어 기동성도 상당히 느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지라도, 비시저스 가장 강력한 빌드와 Aurora 속성의 조합을 시도하여 가장 강력한 미드라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ora Mobile Legends Nerf 패치 1.5.58 고급 서버

2024년 최악의 오로라 아이템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
출처: 유튜브 Rendy Cuy

Aurora는 Moonton에서 개편되었으므로 빌드하세요. 오로라 아픈 것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지난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패치에서 문톤의 외형과 모든 스킬이 변경된 후 오로라의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이로써 이번 시즌에는 오로라의 스킬 메커니즘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이번 시즌 오로라의 스킬도 매우 강력합니다. 특히 Vicigers가 올바른 빌드 아이템과 속성 조합을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오로라의 힘은 최대 3초 동안이라도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최악의 Aurora 시즌 31 빌드가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까? 다음 설명을 살펴보세요.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출처 : MLBB

아케인 부츠는 이동 아이템입니다. 비시저스 마법사 영웅이 이동 속도를 높이면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해줍니다.

오로라에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법력이 +10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로라의 이동 속도도 +40 증가합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출처 : MLBB

최악의 오로라 빌드는 확실히 Genius Wand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법력과 +5 이동 속도를 얻으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레벨 기준으로 3~7배 감소시키는 능력입니다. 이 독특한 패시브는 5초간 지속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출처 : MLBB

라이트닝 곤봉은 +75 마력, +400 아나, +10%쿨다운 감소를 제공할 수 있는 오로라용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는 6초마다 활성화되는 Resonate입니다. 

이 패시브가 활성화되면 다음 오로라 스킬이 최대 3명의 상대에게 120%의 마력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30%의 추가 이동 속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이동 속도를 통해 이동 속도가 느린 오로라가 경쟁할 때 훨씬 더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번개 곤봉은 추가로 마력 75, 마나 400, CD 감소 10%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출처 : MLBB

디바인 글레이브와 홀리 크리스탈은 게임 후반 모멘텀에서 오로라 최악의 빌드 아이템을 조합한 것입니다. 이 두 아이템의 조합은 탱크 영웅과 강인한 전사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사 아이템은 +60 마법력과 +40 마법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패시브 스펠브레이커는 마법 관통력을 0.1%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최대 한도는 20%입니다. 

신성한 수정 

신성한 수정
출처 : MLBB

멋진 오로라 빌드를 원한다면 이 항목을 절대 빼지 마세요. 홀리 크리스탈은 비시거가 레벨이 높을 때 오로라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홀리 크리스탈의 미스터리 패시브가 레벨 수에 따라 주기적으로 오로라의 마력을 21~25%까지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홀리 크리스탈 자체는 오로라에 +100의 추가 마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ora 개편 변경 사항 2024년 1월

피의 날개

피의 날개
출처 : MLBB

오로라가 소프트 영웅이기 때문에 비시거스는 블러드 윙즈 아이템을 추가해야 오로라의 피가 조금 더 진해집니다. 이 아이템은 +175 마법력과 +500 HP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패시브 가드는 200% 마법력과 동등한 오로라 쉴드를 제공합니다. 오로라가 손상되면 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후에 보호막이 다시 나타납니다. 방패 형태의 이 독특한 패시브는 또한 활성 상태에서 오러에게 +3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통스러운 오로라 엠블럼

엠블럼 및 속성 구축
출처: 모바일 레전드

오로라는 어새신 엠블럼과 메이지 엠블럼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오로라가 사용해야 하는 속성의 조합은 엠블럼 유형마다 다릅니다. 

따라서 엠블럼과 속성을 잘못 결합하지 않도록 아래에서 가장 멋진 오로라의 Onic Sanz 버전의 빌드 및 속성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세요!

암살자 엠블럼

오로라 암살자 엠블럼

마법사 영웅이 암살자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물론 올바른 조합을 사용하는 한 이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로라에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하는 목적은 오로라의 느린 이동성을 고려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올바른 속성과 오로라 암살자 엠블럼을 결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세요. 

치명적인 점화

치명적인 점화
출처: 모바일 레전드

오로라 사용 중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할 경우, 치명적인 점화 메이지 엠블럼 속성도 계속 사용하세요.

이 속성은 5초 동안 상대 HP로부터 7%의 추가 데미지를 3회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치명적인 점화는 대상에 화상 효과도 있습니다. 이 화상 효과는 162~750 레벨에 따라 조정되는 적응형 피해를 제공합니다. 

파열 

휴거 오로라
출처: 모바일 레전드

영웅 오로라의 암살자 엠블럼 사용시 보라색 파열 속성을 사용하세요.

Rupture를 사용하면 Aurora는 +5 적응형 관통력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Rupture는 Aurora에 Magic Penetration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 마스터 

무기 마스터
출처: 모바일 레전드

웨폰 마스터는 오로라가 최강의 미드라이너가 되기 위한 힘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속성입니다.

이 속성은 오로라에 5%만큼 추가 마법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의 힘은 오로라의 장비, 엠블럼, 재능, 스킬에서 나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이 오로라를 개선하여 이전보다 더 좋아졌습니다.

마법사 엠블럼 

마법사 속성 및 휘장
출처: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이 다르면 오로라에 사용되는 속성도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Vicigers가 마법 엠블럼이 있는 오로라를 원하고 여전히 높은 이동 속도를 원한다면 다음 엠블럼과 속성 조합을 사용하여 멋진 오로라 빌드를 얻으십시오. 

민첩 

민첩성 속성
민첩. 출처: 모바일 레전드

민첩성은 녹색 신발의 속성입니다. Vicigers가 Aurora 마법사 엠블럼을 선택하면 민첩성 속성이 자동으로 왼쪽 하단에 나타납니다. 

민첩성 속성을 사용하면 오로라의 이동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이 속성은 오로라의 움직임이 느린 영웅을 고려하면 이동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가 사냥꾼 

Bargain Hunter 속성
출처: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을 빨리 얻고 싶은 Vicigers라면 이 Bargain Hunter 속성을 사용하세요. Bargain Hunter는 중앙에 달러 로고가 있는 파란색 속성입니다. Bargain Hunter를 사용하면 Vicigers는 95% 장비를 해당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점화

치명적인 점화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마법사 엠블럼과 함께 오로라에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속성은 치명적인 점화(Lethal Ignition)입니다. 이 속성은 영웅의 다중 히트 시 추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가 이 속성을 사용하면 데미지가 더욱 커집니다. 오로라는 상대 영웅 HP의 3배에 해당하는 7%의 데미지로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치명적인 점화는 오로라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 영웅에게 불타오르는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화상 효과는 레벨 수에 따라 162-750의 추가 적응형 피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이것이 오로라의 가장 멋진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며 Vicigers가 강력한 미드라이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오로라 엠블럼과 속성을 결합하는 방법입니다.

MLBB 다이아몬드를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방식과 방법을 선택하여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