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영웅 카운터 줄리안

이번 기회에 VCGamers가 줄리안의 최강 카운터 영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새로운 영웅에게 지지 마세요!

패시브 덕분에 줄리안은 총 6개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스킬마다 효과와 데미지도 다릅니다. 이 기술은 또한 게임 초반에 적을 배치하거나 죽이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그 외에도 줄리안의 스킬은 대시, 루트, 에어본, DPS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완성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그의 패시브 덕분에 그는 총 6개의 서로 다른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스킬마다 효과와 데미지도 다릅니다. 이 기술은 또한 이 영웅이 게임 초반에 적을 배치하거나 물리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또한 대시, 루트, 에어본, DPS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킬이 상당히 완성도가 높습니다.

그는 분명히 자신의 기술로 매우 위협적이지만 영웅이 아무리 완벽하더라도 상대는 분명히 있습니다. 이 영웅은 아직 새롭기 때문에 카운터를 모르는 플레이어가 많을 수 있습니다. 여기 Julian ML의 영웅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줄리안 MLBB 일람

무력

영웅 카운터 줄리안
무력

Julian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Sabre입니다. 세이버는 다양한 위험한 영웅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줄리안이 세이버 콤보에 맞으면 줄리안의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쉽게 죽습니다. 하지만 세이버가 그와 싸우기 위해서는 완벽주의에 의지했다.

Sabre는 새로운 플레이어와 새로운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세이버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많은 영웅을 버틸 수 있는 영웅으로 분류된다. 세이버는 공격 범위가 비교적 넓고 움직임이 좋습니다. 세이버는 클래스의 막대한 피해로 유명합니다. 

발리어

영웅 카운터 줄리안
발리어

Julian은 그의 콤보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까워야 합니다. 그러나 Valir는 Julian에게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의 HP를 즉시 죽일 수 있기 때문에 Valira의 피해를 줄이지 않습니다.

Valir의 각 스킬은 상대를 불태우고 4초 안에 최대 HP의 0.6%를 잃습니다. 최대 3회 중첩되면 애싱이 폭발하여 상대의 HP에 6%의 피해를 입히고 1초 후에 기절시킵니다.

Ashing은 Valir가 대상에 집중할 수 있을 때 매우 위험하게 만드는 수동적인 것입니다. 결과 피해는 최대 HP를 기준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이 패시브는 상대의 탱크를 쉽게 비울 수 있습니다.

Valir는 올바른 방향으로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이 화염구는 폭발하여 피해를 입히고 주 대상과 주위를 둔화시킵니다. 대상 지역이 빛나고 몇 초 후에 폭발하여 해당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헬커트

영웅 카운터 줄리안
헬커트

줄리안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헬커트. 헬커트는 막대한 폭발 데미지를 가진 스킬 2를 가지고 있지만, 풀스택이 있어야 합니다. 더욱이 Helcurt의 침묵 효과는 Julian을 무력하게 만들고 그냥 포기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시야는 또한 적들이 그를 돕지 못하게 합니다.

따라서 3스킬 헬커트를 사용하면 습득한 2스킬 스택이 정상적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Helcurt 사용자는 Helcurt의 스킬 2가 몇 초마다 재설정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스택 감소).

이제 헬커트의 스킬 3(궁극기)을 가장 많은 데미지로 사용할 때 스택이 가득 차도록 스킬 2를 먼저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스택 2를 유지하는 이점이 있다면 안타까운 일이지만 덜 강력한 스택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확실히 주의를 산만하게 할 것입니다.

아르고스

영웅 카운터 줄리안
아르고스

메카닉 줄리안이 아무리 크고 덩치가 크다 해도 아르고스 쓸모 없는. Ultimate Argus는 잠시 동안 그를 죽이지 않습니다. 그 시점에서 Argus는 Julian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특히 Julian이 콤보가 작동하기 전에 상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야 했고 그것이 Argus의 승리였습니다.

아르거스는 불멸 모드에 들어갈 수 있는 게임에서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스킬을 사용하면 피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HP를 낮추는 대신 피해를 휴대폰으로 옮기는 아르거스, 이번에는 아르거스 모바일 레전드 스킬 설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Argus는 영웅 등급 아래 범주에 속하는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Argus 자신은 그다지 인기가 없으며 다른 전사 영웅보다 경쟁력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잘하고 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면 게임에서 아르거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usion을 이기는 방법, 움직이지 마세요!

유도라

영웅 카운터 줄리안
유도라

막대한 데미지의 폭발 덕분에 Eudora는 다양한 영웅을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유도라의 기절은 상대방이 도망가는 것을 막을 수 있으므로 유도라의 조합은 100% 작동합니다. Julian과 같은 작은 수비 영웅에게는 조합이 필요합니다.

Eudora는 많은 스킬과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서운 히로인입니다. 따라서 유도라를 상대한다면 헛되이 죽지 않으려면 조심해야 한다.

그녀가 개발한 것들에 대한 Eudora의 기술. 대신 마법을 추가할 수 있는 일과 마나 변경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일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팀 전투에서 Eudora를 도울 것이므로 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Eudora는 Mobile Legends의 유연한 영웅으로, 어떤 위치에 있을 수 있으며 지원으로 코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유도라가 스킬 피해를 입힐 때마다 상대에게 3초간 초전도 효과를 부여합니다. 초전도 효과로 유도라에게 피해를 입은 사람은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P 레인에서 다이로스 1vs1 대응에 능한 5명의 영웅!

초전도체는 Eudora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게임에 더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패시브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