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에 판매하자,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무료!

VCGamers에서 판매하는 것은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거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VCGamers에서 판매하면 더욱 수익성이 높아집니다. 특히 전국의 어린이들이 만든 다섯 가지 새로운 브랜드가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있는 5개의 신제품을 판매할 계획인 판매자는 이 무료 거래 수수료 프로그램에서 확실히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거래 수수료가 전혀 부과되지 않으므로 매장에 구매자가 있을 때 전액을 지급받게 됩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VCGamers 마켓플레이스로 바로 가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빠른 프로세스 기능 출시, 게임 충전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5개의 신규 브랜드 거래 수수료 없이 VCGamers에 판매

VCGamers에서 판매하는 것은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현재 VCGamers Marketplace에는 다음과 같은 5개의 새로운 브랜드가 있습니다.

  1. 클래시 오브 클랜
  2. 클래시 로얄
  3. 브롤 스타즈
  4. 헤이데이
  5. 보스 도미노

이 5개의 게임은 게이머들에 의해 수백만 번 다운로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layStore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Clash of Clans와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Clash Royale 및 Brawl Stars라고 합니다.

이는 이들 게임에 대한 게임 플레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준다.

현재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이 다섯 가지 제품을 판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기회를 열고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없이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얻는 이익의 양은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의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때 사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서 상점을 열고 이 5가지 제품을 VCGamers Marketplace에서 무료로 판매하세요!

VCGamers 소개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게임을 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여러 채널에 분산되어 있으며, VCGamers 계속해서 게임의 전제에 집중하고 게임의 모든 요구 사항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