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수 있는 인도네시아 Roblox YouTube 사용자 목록!

인도네시아 Roblox YouTube 사용자

오늘날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플랫폼으로 유튜버 Roblox 인도네시아가 있습니다. 물론 그들의 내용은 토론과 멀지 않을 것입니다. 로 블록 스.

일부 콘텐츠 제작자는 자신의 채널을 Roblox 콘텐츠에만 전념하는 YouTube 사용자입니다. 그러나 Roblox에 대한 비디오/스트림을 만드는 보다 일반적인 유형의 콘텐츠를 가진 게임 YouTube 사용자도 있습니다.

Roblox 플레이어일 수도 있는 Viciger의 경우 채널을 실제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토론에서 VCGamers가 그 중 일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나중에 읽은 후 즉시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ID Roblox를 혼자 쉽게 보는 방법

로블록스란?

인도네시아 Roblox 유튜버

Roblox는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플랫폼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을 제공합니다.

Roblox Corporation이 설립한 플랫폼 2006년에 출시되어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게임 플랫폼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Roblox 내에서 나만의 게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많은 게임이 있으며 매일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Roblox의 Studio 기능을 사용하여 코딩이나 프로그래밍에 대한 깊은 기술 지식이 없어도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창의력을 발휘하고 상상력에 따라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oblox 등록 방법

인도네시아의 Roblox YouTube 사용자

이제 토론은 Roblox, Vicigers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는 인도네시아 YouTube 사용자에게로 넘어갑니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혼자 Roblox 플레이어로서의 활동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국내 Roblox YouTube 사용자와 외국 YouTube 사용자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외부 콘텐츠 제작자는 대부분 개발자로 콘텐츠를 채웁니다. 매끄러운 게임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인도네시아 유튜버들은 나름의 매력이 있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리엘 베르토

YouTuber Roblox 인도네시아 Riel Berto
리엘 베르토. 출처: YouTube/Riel Berto

첫 번째는 Riel Berto입니다. 이 인도네시아 YouTube 사용자는 Roblox와 관련된 동영상 콘텐츠 게시에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백발의 아바타와 고양이 귀 헤드폰을 사용하는 그의 독특한 캐릭터는 그를 상징적으로 만듭니다.

현재까지 구독자 수는 47만9000명, 영상 게시물은 총 637개다. 유튜버로서 콘텐츠 게시에 상당히 적극적이다. 일주일 이내에 그는 4-5개의 비디오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Roblox를 플레이하는 활동에 대해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사피더맨

사피더맨
사피더맨. 출처: YouTube/사피더맨

다음은 사피더맨입니다. 게임을 할 때 좀처럼 본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기존 유튜버들과 달리 이번 유튜버는 그 반대다.

총 978개의 동영상에 달하는 그의 게시물 대부분은 유튜버의 얼굴과 표정을 보여줍니다. 콘텐츠도 Roblox에 대해서만 독점적입니다.

총 구독자 수는 56만 1천 명으로 매일매일 부지런히 영상을 올리고 있다. 스트리밍 자체에 관해서는 그는 몇 달 안에 그것을 합니다.

비콘크림

비콘 크림
비콘 크림. 출처: YouTube/BeaconCream

본명이 Nelson Wijaya인 이 YouTube 사용자는 상당히 큰 게임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영상의 수는 2,000개의 게시물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하루에 3~4회 빈도로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고 업로드합니다. 당연히 이 글이 쓰였을 때 채널 구독자 수는 570만명에 달했다.

그는 자신의 채널이 Roblox 틈새 시장에만 국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했습니다.

윈다 바수다라

윈다 바수다라
윈다 바수다라. 출처: YouTube/Windah Basudara

YouTube 사용자에게는 많은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누가 몰라 윈다 바수다라?

게임 유튜버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총 구독자 수가 1000만 명을 돌파한 채널의 성과로 알 수 있다.

그 외에도 그는 종종 YouTube 사용자 및 Raditya Dika에서 Deddy Corbuzier와 같은 다른 유명 인사와 협력합니다. BeaconCream과 마찬가지로 이 채널에는 다른 많은 게임도 있습니다.

미아우 8월

미아우 8월
미오 8월 출처: YouTube/MiagAug

꼴찌는 또 다른 "대형" 콘텐츠 제작자인 MiawAug입니다. 그는 1,9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도네시아 최대의 게임 유튜버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채널은 그가 게임을 할 때 다양한 흥미로운 비디오와 스트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본명이 Reggie Prabowo Wongkar인 남자는 그가 제공하는 '미묘한' 플레이 스타일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채널이 게임에만 집중하지 않아도 로 블록 스, 그러나 여러 차례 그는 게임을 매우 집중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ah Basudara는 대중에게 자신의 YouTube 채널 구독 취소를 요청합니다.

인도네시아 Roblox YouTube 사용자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그들 중 하나가 있습니까? 제공된 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OK!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Robux 충전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