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Redmi Note 11의 최신 가격 및 사양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은 샤오미가 2022년 초에 출시한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이 스마트폰은 최신 출시 제품이기 때문에 이 스마트폰도 최신 기술로 지원되어야 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따라서 이 스마트폰은 동급 최고의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홍미

Redmi는 중국에서 가장 큰 전자 회사 중 하나가 소유한 자회사입니다. 샤오미. Redmi 자체는 2013년 7월 저가형 스마트폰 라인으로 처음 발표되었으며 2019년에는 보급형 및 중급형 장치로 Xiaomi의 별도 하위 브랜드가 되었으며 Xiaomi 자체는 고급형 전화기 및 Xiaomi 플래그십(이전의 Mi ).

Redmi 전화는 Android 위에 Xiaomi의 MI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모델은 보급형 Redmi, 중급 Redmi Note 및 고급형 Redmi K로 나뉩니다.

모든 Redmi 출력 중에서 올해 막 출시된 Xiaomi Redmi Note 11이라는 상당히 최근의 릴리스가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이제 막 출시되었기 때문에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다면 위시리스트에 딱 맞는 스마트폰입니다!

또한 읽기: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일정 발표!

플랫폼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이 스마트폰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에서 이 샤오미 스마트폰이 월등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 Xiaomi Redmi Note 11 자체에는 Android 11 OS가 있으며 Android 12 및 MIUI 13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칩셋 섹션에서 Xiaomi Redmi Note 11은 Qualcomm SM6225 Snapdragon 680 4G(6nm)에서 지원됩니다. 뿐만 아니라 CPU 및 GPU 측면에서 이 스마트폰에는 옥타 코어 기술(4 × 2.4GHz Kryo 265 Gold 및 4 × 1.9GHz Kryo 265 Silver)과 Adreno 610이 있습니다.

빠르고 견고할 뿐만 아니라 이 6nm 프로세서는 효율적인 에너지를 제공하여 고성능을 수행하고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더 이상 사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게임, 일상 업무, 학교 및 대학 요구에 따라 이 스마트폰을 다양한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PC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싶습니까? 이 PC 팬을 사용해보십시오!

배터리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우리가 게임을 하고 싶다면 물론 우리는 게임을 할 때 'Low-Bat'이라는 것에 의해 방해받지 않도록 충분한 배터리 용량이 필요하며 Xiaomi Redmi Note 11에는 충분한 배터리 용량이 있습니다.

Xiaomi Redmi Note 11은 Li-Po 5000mAh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33W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충전 시 단 60분 만에 1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Redmi Note 시리즈의 새로운 MMT 기술 덕분에 더욱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시청은 22시간, 통화는 43시간, 음악 감상은 2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런 것들로 하루 종일 만족스럽게 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서버 품질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이 Discord 봇을 사용해 보세요!

카메라

샤오 미 레드 미 노트 11
샤오 미 레드 미 노트 11

카메라 측면에서 이 스마트폰은 메인 카메라에서 50MP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많은 숫자이며 이 스마트폰을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사진 기술을 수행하기 위한 대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카메라는 8MP의 초광각, 2MP의 접사 카메라, 2MP의 심도 센서를 갖추고 있어 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사진 결과물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은 이 카메라에 LED 플래시, HDR 및 파노라마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진 촬영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1080p@30fps 용량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메모리

노트 11

이 스마트폰에 게임, 동영상 파일, 사진 등 많은 필수품을 애플리케이션에 저장하려는 경우에도 이 스마트폰은 상당히 높은 메모리 용량을 지원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Xiaomi Redmi Note 11에는 64GB 4GB RAM, 64GB 6GB RAM, 128GB 4GB RAM, 최대 128GB 6GB RAM부터 시작하여 몇 가지 용량 옵션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Vicigers의 필요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많은 용량이 필요하다면 6GB 램에 128GB를 살 수 있지만, 조금만 필요하다면 64GB와 4GB 램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스마트폰은 카드 슬롯 자체에 microSDXC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Steam 여름 세일의 5가지 멋진 게임, 꼭 사야 합니다!

설계

노트 11

이 스마트폰은 슈퍼 AMOLED 화면으로 지원되어 색상이 선명하여 눈이 편안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폰은 뛰어난 밝기, 대비, 색상 보정 및 해상도로 지원되어 이 스마트폰을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읽기 모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 스마트폰에는 장시간 스마트폰 화면을 응시할 때 눈이 더 편안해지는 읽기 모드 3.0이 있습니다. 밝기 수준에서 이 스마트폰은 1000니트로 지원됩니다.

컬러 부분은 라이트 블루, 그레이, 블루 색상이 있습니다.

가격

노트 11

검증된 사양을 갖춘 이 스마트폰은 그리 높은 가격을 책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스마트폰은 고사양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을 원한다면 꼭 구매해야 할 추천 스마트폰이다.

Xiaomi Redmi Note 11 자체는 IDR 2,395,000에서 3,899,000까지의 가격대로 설정됩니다.

에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