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 미만의 최고의 HP 게이밍 신 사양

HP 게임 및 모바일 게임 기술은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사용자가 스마트폰 게임을 보다 쉽고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신 기술을 사용하면 휴대폰에서 질감과 그림자를 잘 활용하여 매력적인 그래픽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좋을수록 더 비싸지지만 게이머는 다양한 범위에서 전화기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멋진 그래픽을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그래픽을 지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헤비 게임을 위한 700만 미만의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 5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게임용 전화 목록

게임은 항상 휴대 전화의 일부였으며 Space Impact 및 Snakes와 같은 게임은 많은 어린 시절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프로세서 및 GPU 부문의 뛰어난 발전으로 지난 몇 년 동안 전용 전화가 등장했습니다.

게임용 전화기에는 표준 전화기의 모든 일반적인 기능이 있지만 게임 측면에 중점을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이 장치는 더 이상 이진수 형태가 아닌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벤치마크보다 훨씬 더 정교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A51

HP 게이머
A51

Samsung Galaxy A51은 가장 저렴한 게임용 휴대폰 중 하나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128GB의 확장 가능한 내부 스토리지와 6GB RAM을 통해 플랫폼에서 최신 게임을 지원하는 휴대폰을 확실히 만듭니다.

이 전화기의 또 다른 장점은 게임 부스터 모드로, 이 모드를 사용하면 전화기가 게임 속도를 높여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5인치 Full HD AMOLED 화면은 게임 플레이를 선명하고 또렷하게 보여줍니다.

  • 가격: IDR 2,853,000.

샤오미 레드미 노트 9 프로

HP 게이머
노트 9 프로

Xiaomi Redmi Note 9 Pro는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저렴하고 저렴한 게임용 전화기 중 하나입니다. Snapdragon 720 칩셋과 6GB RAM으로 부드럽고 지연 없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020mAh 배터리와 대형 6.7인치 FHD 디스플레이 덕분에 플레이어는 크고 아름다운 디스플레이에서 몇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연히 Redmi Note 9 Pro가 목록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Note 9 Pro의 6.67인치 화면은 Clash of Clans와 같은 게임에 적합합니다.

스냅드래곤 720G 프로세서와 502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게이머가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64MP 카메라는 배터리와 프로세서를 제외하고 Redmi의 뛰어난 제품 중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 가격: IDR 3,099,000

영역 XT

HP 게이머
XT

Realme는 휴대폰의 Realme XT 변형에서 8GB RAM의 대용량 메모리와 초고속 충전 지원을 제공합니다. Snapdragon 712 칩셋은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만들고 장치가 지연 및 지연 없이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전화기의 또 다른 장점은 아름다운 6.4인치 슈퍼 AMOLED 디스플레이와 시력 보호를 위한 야간 모드입니다. 이 가격대의 Realme XT는 게이머가 장치에서 원하는 모든 필수 기능을 갖춘 캐주얼 게임에 가장 적합한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 가격: IDR 2,899,000.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HP 게이밍 팬, 더 신나게 플레이하세요!

모토로라 원 5G 에이스

HP 게이머
5 에이스

Motorola One 5G Ace는 이 가격대에서 5G 연결을 지원하는 몇 안 되는 게이밍 폰 중 하나입니다. 5000mAh 배터리로 2일 동안 놀랍도록 오래 지속되므로 모든 캐주얼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90Hz 화면 주사율의 6.7인치 LCD 디스플레이가 있어 게임 플레이가 더 부드럽고 빨라집니다. 이 장치에는 중급 프로세서가 있지만 많은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인 Snapdragon Elite Gaming Suite에 대한 지원으로 인해 이 전화기는 최고의 게임용 전화기를 찾는 구매자에게 좋은 거래가 됩니다.

  • 가격: IDR 5,200,000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최고의 게이밍 HP 추천!

POCO X3 NFC

HP 게이머
포코 X3

POCO X3 NFC는 한 번에 여러 개의 무거운 그래픽 기반 게임 실행을 지원할 수 있는 Snapdragon 732G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초의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입니다. 이 전화기는 우수한 5160mAh 배터리, 고속 충전 옵션 및 6.67인치 FHD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며 가격을 고려할 때 매우 좋습니다.

Xiaomi POCO X3 NFC는 저렴한 가격에 내구성이 뛰어난 본체로 부드럽고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를 보장합니다.

Poco X3 NFC는 Snapdragon 732G 프로세서, 6.67인치 디스플레이 및 5160mAh 배터리를 갖춘 중급 전화기로 게임에 이상적입니다.

우수한 배터리 및 CPU 수명 덕분에 지연이나 과열 없이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강력한 미드레인지 칩을 통해 플레이어는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은 그래픽 집약적인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가격: IDR 3,299,000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비싼 게임용 전화, Genshin Impact 90 FPS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전화는 한때 공상 과학 영화 개념이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고 미래 지향적인 평범한 장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전자 부서의 발전으로 휴대 전화는 더 이상 벌거벗은 통신 수단이 아닙니다.

PUBG, Mobile Legends 및 프리파이어, 다음 시간에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많은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