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nyun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Xianyun 구축

Xianyun은 급락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는 지원 캐릭터입니다. 돌진 공격력 버프를 얻는 것 외에도 파티원 모두에게 치유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돌입공격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DPS에 좋은 캐릭터입니다. 빌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무기 추천

무기 Xianyun 추천
Xianyun 무기 추천 (출처: VCGamers)

별 4/3개

4성 무기의 경우 Favonius Codex, Oathsworn Eye, Thrilling Tales of Dragon Slayers 등 3가지 선택을 권장합니다.

이 무기는 R5가 있으면 상당히 좋기 때문에 5성보다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파보니우스 코덱스: 이 무기는 에너지 재충전 섭취량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Xianyun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이 Xianyun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재충전 에너지를 충족하려면 최소 40% 치명타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맹세의 눈: 이 무기는 ATK% 스텟이 27.6%이기 때문에 셴윤에게 아주 좋습니다. 셴윤의 버프나 치유가 ATK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셴윤에게 좋습니다. 패시브는 Xianyun의 재충전 에너지를 48%까지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특히 노년층 플레이어를 위한 것이거나 한정 이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가 소유한 것입니다.

드래곤 슬레이어즈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 이 무기는 캐릭터에 큰 피해를 입히고 싶은 분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DPS 캐릭터에 더 많은 데미지를 주고 싶은 분이라면 이 무기가 적합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이전 캐릭터의 캐릭터를 변경하여 버프를 사용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별 5개

5성 무기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3개, 즉 먼지의 기억과 하늘을 향한 아틀라스 및 크레인의 각 울림 소리를 권장합니다.

가지고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 무기를 권장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나 다른 Catalys 유형의 DPS가 있는 경우 특정 DPS에 대해 이 무기의 우선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의 시그니처 무기가 없다면 말이죠.

먼지의 기억: 이 무기는 Xianyun에게 좋습니다. 레벨 90에서 높은 ATK%가 49.6%이고 기본 ATK가 약 608에 더해 패시브에 ATK%를 추가할 수 있으며 최대 5스택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Xianyun ATK가 쉽게 달성됩니다.

스카이워즈 아틀라스: 이 무기는 Xianyun에게도 좋습니다. 레벨 90에서 높은 ATK%가 33.1%이고 기본 ATK가 674로 높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Xianyun의 ATK가 커집니다. 그러나 그의 패시브는 Xianyun에게 좋지 않습니다.

크레인의 울려퍼지는 외침: 이 무기는 물론 Xianyun의 시그니처 무기이기 때문에 Xianyun 전용 무기입니다. 이 무기의 기본 공격력은 겐신에서 가장 높으며, 즉 741입니다. 그러나 공격력은 %로 작습니다. 하지만 기본 공격력은 여전히 매우 높으며, 이 무기를 사용하면 Xianyun의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고 매우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r. 빌드 권장 사항 비율: 유물, 빛 원뿔, 흔적

유물

추천 유물 Xianyun
Xianyun 유물 추천 (출처: VCGamers)

4개

보다 보편적으로 사용하려면 Viridescent Venerer, 왜냐하면 이 인공물은 아네모 저항과 소용돌이에 있는 요소의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지난 날의 노래 왜냐하면 이 아티팩트는 힐러, 특히 한 팀으로 동시에 힐링이 가능한 아티팩트를 위한 아티팩트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패시브는 추가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이 유물이 보편적이지 않습니다. 특히 버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메인 DPS가 Xiao라면 이 아티팩트는 매우 좋습니다.

4개를 사용해도 됩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제,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엘레멘탈 버스트 사용 후 한 파티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노블리스 오블리주 4개의 버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의 패시브는 중첩될 수 없기 때문에 이미 팀에 속한 분들에게는 이 아티팩트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evreuse 빌드 참조: 유물, 무기 및 특성

주요 통계 및 유물 하위 통계

주요 통계

  • 샌즈: ATK%/에너지 재충전
  • 잔: ATK%
  • 서클릿: ATK%/힐링 보너스

서브스트

우선순위 ATK%/평형 ATK, 에너지 충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충전 에너지가 200% 이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재 우선순위

Xianyun 인재 우선 순위
Xianyun 인재 우선 순위 (출처: VCGamers)

다음은 Xianyun의 인재 우선순위입니다.

  • 엘리멘탈 버스트는 다른 캐릭터에게 버프가 되기 때문에 먼저 엘리멘탈 버스트를 늘릴 수 있습니다.
  • Xianyun도 자신의 원소 기술에 의존하여 회전하기 때문에 원소 기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일반 ATK도 증가해야 하지만 최대치까지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최대 6개까지면 충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밍 키트 설명: 재능, 패시브 및 별자리

이것이 이번에 우리가 논의한 내용이며 이 기사가 게임에서 이 캐릭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저렴하고 빠르며 매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