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Xbox Series S 1TB,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Xbox 시리즈 S 1TB

Microsoft는 1TB 스토리지를 갖춘 Xbox Series S의 최신 변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실제로 이 콘솔은 엑스박스 시리즈 S, 그러나 1TB의 스토리지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 모델은 512GB의 스토리지만 있는 표준 모델보다 더 많은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새 모델에는 올블랙 코팅과 일치하는 블랙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더 만족스러운 게임을 하고 싶은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6월 Xbox Game Pass 업데이트, 새로운 소식은 무엇인가요?

Xbox 시리즈 S란 무엇입니까?

Xbox 시리즈 s 1tb
출처: 엑스박스

Xbox Series S는 Microsoft에서 출시한 2개의 차세대 게임 콘솔 중 하나입니다.

Xbox Series X와 비교할 때 Series S는 크기가 작고 가격도 저렴한 콘솔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리즈S 게임기의 사양은?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3 최고의 Xbox 컨트롤러

Xbox 시리즈 S 사양

엑스박스 시리즈 s 1tb
출처: 엑스박스

스토리지 측면에서 차이가 있지만 Carbon Black Xbox Series S의 기능은 여전히 Xbox Series S와 동일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이 두 콘솔은 상자와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디스크 서랍/슬롯이 없습니다.

이 두 가지 하드웨어는 다운로드 가능한 디지털 버전에서만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성능 면에서 이 두 콘솔은 최대 클럭 속도가 3.6GHz인 AMD Zen 2 전면 코어 프로세서(CPU)에서 지원됩니다(동시 멀티스레딩은 3.4GHz에 도달할 수 있음).

또한 그래픽 유닛(GPU)의 경우 Carbon Black Xbox Series S는 이미 20CU(컴퓨팅 유닛)와 함께 AMD RDNA 2 GPU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CU 장치의 속도는 1.5GHz이고 전력은 최대 4 TFLOP입니다.

이 게임 콘솔에는 10Gb의 RAM도 장착되어 있으며 시각적 출력을 지원합니다.

이 콘솔의 시각적 출력의 경우 1440p(60Fps) 품질과 120Fps의 프레임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농담이 아닌 사양을 갖춘 이 게임 콘솔이 있다는 것은 매우 유혹적입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기 하나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흥미로운 Xbox 360 게임 추천

Xbox 시리즈 S 가격

Carbon Black Xbox Series S 1TB는 올해 9월 1일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거래될 예정입니다.

이 콘솔의 가격은 약 520만 루피아 또는 미화 350달러에 달합니다.

일반적으로 Xbox Series S와 비교할 때 가격은 약 Rp.744,000,000 루피아로 미국 달러로 50달러에 해당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고 파는 Xbox Series S의 가격이 미화 300 달러에 해당하는 IDR 440 만 정도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1TB 카본 블랙 시리즈 S 구매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희소식은 2023년 6월 12일부터 제공되는 사전 주문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게임 콘솔을 얻을 수 있도록 저장하는 동안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콘솔을 사용하면 더 흥미롭고 만족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6월 Xbox Game Pass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새 게임

검은색 1TB Xbox Series S의 출시를 발표하는 것 외에도 Microsoft는 출시될 최신 게임도 발표했습니다.

첫 페이블 플레이그라운드 게임부터 출시일까지 사이버벙크 2077: 팬텀 리버티 본 행사와 동시에 발표되었습니다.

Xbox는 Fable Playground Games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쇼를 시작합니다.

IT Crowd의 Richard Ayoade는 시리즈의 유명한 장난스러운 유머를 유지하면서 내레이터로 예고편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게임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는 빅 스토리 사이버펑크 2077의 확장판으로 2023년 9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나이트 시티의 새로운 지역으로 안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버펑크 2077 PS5 및 Xbox 시리즈 XS 공식 출시

을 따라서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 세계에 대해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빠른 충전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