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belion Genflix의 MPL S8에서 EVOS Legends의 승리, So Thin!

에보스의 승리

안녕 동료 Vicigers. 4일차 3일차 에보스의 승리 MPL ID Genflix의 S8 Rebellion은 EVOS Legends Tigers가 오늘 상대할 강력한 적으로서 경쟁하고 맞섰습니다. 그들이 기습에 성공했을 때, Rebellion 엔딩에서 Genflix는 이 Roar 팀의 우월성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EVOS는 첫 게임에 진입하면 초반 3분 동안 2-4킬을 통해 즉시 그 능력을 발휘했다. EVOS Legends는 경기가 일시적으로 중단된 후반 7분까지 동점골을 터트렸습니다. 게임이 재개되었을 때 EVOS Legends는 Rebellion이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RBG 플레이어에게 실제로 압박을 가했습니다.

경기. Rebellion은 마침내 두 영주를 얻음으로써 EVOS 게임을 평준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세 번째 영주는 EVOS Legends에 의해 이겼고, 마침내 Lord가 Rebellion 기지를 향해 걸어가기 전에 전멸에 의해 침식되었습니다. Rebellion은 23-25의 점수로 게임을 끝냈습니다.

MPL S8 매치 EVOS Legends VS Rebellion Genflix

https://youtu.be/r1U_KQJIFzY

EVOS Legends, 매치 2 및 3에서 Genflix의 Rebellion 우승

에보스 대 rbg

이번 2차전을 이어가다 보면 경기가 재개된 후 첫 번째 블러드 게임 시작 부분에서 EVOS Legends가 사살할 수 있었던 상황에서 잠시 게임이 중단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첫 번째 게임의 시작과 달리 EVOS Legends는 눈에 띄는 누락 징후 없이 경기를 이끌어 냈습니다. 더욱이 미스터 로드의 언론에 의해 수정됐지만, 결국 Rebellion Genflix는 15-3의 점수로 포기해야 했고, EVOS의 승리를 이뤘다.

마지막 경기에서 EVOS Legends는 퍼스트 블러드로 세 번째 게임을 제어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Rebellion을 끝까지 학살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첫 10분 동안 점수는 1-18로 이겼습니다. Lord와 EVOS Legends의 추진력을 더해 마침내 1-23의 점수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EVOS의 승리는 헛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트작인 MLBB를 플레이하는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보스의 승리를 위한 에이지 매치가 끝난 뒤, 앞서 시합에서 줌을 통해 연락을 받았고, 클로버 피규어는 에보스 레전드가 1차전 패배를 교훈으로 삼아 실수를 바로잡아 2차, 3차전에서 승리했다고 전했다.

클로버는 "아직도 전 경기에서 실수를 많이 했다. 잘못한 부분을 바로잡자"고 말했다.

EVOS "Zeys" 코치 피규어 소개

에보스 코치

Btw Vicigers 친구 여러분, EVOS Legends 코치의 주축에서 지지대 역할을 하는 조명 기구가 보이지 않을 때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그는 누구입니까? MPL 시즌 8에서 이번에는 특별한 전략이나 역할 변경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는 Zeys인 Yaps입니다.

MPL S8 경기를 준비 중입니다. 이들은 화요일(2021.07.27) 저녁 'Legends For Season 8'이라는 제목의 영상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보스 트레이너 라인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언급한 로스터 피규어는 기본적으로 EVOS Legends의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까지의 커리어 여정에서 매우 큰 역할을 했으며 마침내 지난 시즌 EVOS MPL 시즌 7의 우승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역할 변경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Zeys는 이미 전략을 구성하는 데 매우 능숙하고 지난 시즌에 성공적으로 수행했음을 기억합니다. EVOS TV의 비디오 시작 부분에 있는 소개에서 Zeys와 Hyde 코치가 MPL 시즌 8의 코치 및 분석가가 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VOS MPL 시즌 8의 타이거 트레이너 목록과 동일한 세 명의 새로운 얼굴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VannStrong, Panzer 및 Rhapsody의 수치는 지난 시즌 Macan Roar를 방어하지 못한 로스터 행의 일부입니다.

트레이너의 모습 소개가 앞서 회자된 답변의 핵심이다. GH EVOS에서 노력하고 머물렀던 것으로 알려진 VannStrong은 마침내 EVOS 호랑이 팀에 갔다.

Wann이 다시 돌아온 것은 그가 지난 시즌 초반에만 등장했고 짧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특히 흥미진진합니다. Wann은 많은 경험을 가진 코치의 주축이며 EVOS가 이번 시즌 MPL 시즌 8에서 EVOS의 타이틀 우승을 유지하기 위해 그의 역할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유조선의 아버지 당나귀! 이것은 그의 인생 이야기입니다!
https://www.vcgamers.com/news/18124 shopee x vcgamers 캐쉬백 shopeepay 2021/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