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meshot은 버프를 훔칠 수 있습니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염방사

플레임샷이란?

안녕 Vicigers! 화염방사 게임 플레이에서 Moonton이 제공하는 새로운 주문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전투 주문 아이템에는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영웅 적의 공격이나 탈출에서.

이 배틀 스펠 아이템 혜성과 유사한 불 같은 빛 로고가 있습니다. 이 배틀 스펠 아이템은 매번 증가하는 속도로 앞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적에게 250(+100% 총 마법력)의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영향 즉 화염방사 적중한 적에게 50(+140% Total Magic Power)의 피해를 입히고 효과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느린 1초 동안 30%.

따라서 생성되는 피해량은 각각의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영웅 적을 대상으로. 거리가 멀수록 이 배틀 스펠 아이템의 데미지가 커집니다.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넉백 근처의 적에게.

새로운 업데이트

Moonton은 최근 전투 주문에 대한 너프 업데이트를 수행했습니다. 화염방사. 너프 업데이트 전 화염방사 그것은 가지고있다 쿨다운 35초로 매우 짧았는데 그 후 50초로 늘어났습니다.

시간은 쿨다운 이 증가는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넉백 상대방에게. 그리고 훔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 거북이 또한 주님

너프로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강도가 증가했습니다. 화염방사 총에 맞은 적에게 400(+100% 총 마법력) 및 640(+16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느린 최대 2초 동안 60% 감소합니다.

효과로 인해 느린 또한 범위 이 배틀 스펠 아이템 충분히 높으면 많이 영웅 탱크 유형은 이 주문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합니다.

만약에 영웅 유조선은 파라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공격과 방어라는 마지막 상징을 사용합니다. 영웅 현재 보유하고 있는 체력에 따라 탱커이므로 이 플램 샷으로 주는 피해가 크게 증가합니다.

글쎄, 사용자를위한 팁 화염방사 15개의 % Spell CD, 즉 "Pull Yourself Together"를 줄일 수 있는 지원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는 너프를 처리합니다.

엠블럼 사용 시 최대 CD는 화염방사 37초로 단축됩니다. 그래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면 jugle 엠블럼도 CD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최대 6초.

게다가 영웅 탱크, 전투 화염방사 에도 적합합니다. 영웅 결과 피해도 마법 피해이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사용된 빌드가 메이지 아이템일 경우 큰 마법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지금, 화염방사 이것은 마지막 히트, 마지막 히트 투 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도둑질하지도 않고 버프, 거북이, 또는 주님를 사용하여 저글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 주문 이것. 따라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적시에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투 주문 화염방사 이것은 특히 마지막 히트를 치는 경우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기 위해 올바른 계산을 해야 합니다.

https://youtu.be/-oi16SJ7blg

시간을 계산하고 시간이 맞으면 그냥 사용하십시오 전투 주문 화염방사 이것은 마지막 히트를 치는 것입니다. 완벽하게 정복합니다.

전투 주문 화염방사 카운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와 함께 기술 깜박거리다. 언제 영웅 상대방이 플레이어를 향해 점멸 공격을 한 후 즉시 빠르게 사용합니다. 전투 주문 이 불꽃 똥은 효과를 주기 위해 넉백 적에게.

그 때문에 플레이어는 쉽게 탈출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상대의 점멸은 맞지 않습니다.

글쎄, 그것은 정보입니다 전투 주문 화염방사 그리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 화염방사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올바르게. 행운을 빌어 요!

또한 읽기: MSC에서 자주 뽑히는 영웅 알도스 하이퍼!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