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와 탱커가 같은 팀이라면 누가 사이드라이너가 될까요?

사이드라이너 vs 오프레이너

안녕 Vicigers! 각각에 대해 이야기 역할 거기에 있는 사람들은 내부의 상대를 무너뜨리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는 일반적으로 ML이라고 하는 것, 각 플레이어는 고유한 기능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은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사이드라이너.

우리가 알고 있듯이 MLBB는 게임입니다. 장르 MOBA는 5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합니다. 에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ML)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영웅 그 중 명사수, 전투기, 암살자, 마법사, 탱크, 그리고 지원하다.

모두 역할 이것은 그 안에 있는 모든 영웅과 함께 해당 게임의 영웅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들이 무관심하고 무시합니다. 롤러e 재생됩니다. 에 대해 알고 싶지 않음 역할 그것과 그냥 놀아요.

이것이 즉시 실현되지 않으면 게임을  나쁘다. 여기 모바일 레전드(ML) 게임에는 사이드라이너 역할 또는 영웅 경호를 담당하는 차선 그건 옆집이야 골드 레인 그리고 경험치 차선.

사이드라이너, 지지대 및 탱크

때때로 영웅 누가 부업 t에서 더 효과적이려면 더 많은 항목이 필요합니다.전투.

을 위한 사이드라이너 역할 메타에서 게임 플레이 현재는 주로 솔로 역할을 하는 영웅들로 채워질 것입니다. 라이너스. 을 위한 사이드라이너 역할 이들은 일반적으로 충돌합니다 기술 상대와 일대일로 레인그의.

역할 팀의 선수 모바일 레전드 그 중 하나는 탱크와 지원입니다. 많은 지원 및 돌격 역할이 팀의 승리를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쓸모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의 가장 중요하거나 주된 임무는 전투에서 각 플레이어를 돕는 것입니다. 두 영웅의 영웅 선택이 각 팀으로 돌아갑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따라 다른 게임 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 다 팀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두 사람은 매우 다른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플레이어 훈련을 위해 많이 놀아야 한다 기술 ~처럼 역할 지원 ...도 아니다 탱크.

영웅 탱크 진정한 보호자 역할을 한 영웅 역할 또 다른 내부 계략 온라인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그들은 자신의 팀이 적을 무찌르고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항상 기꺼이 희생합니다.  

강력한 방어력과 결합된 많은 생명으로, 그들은 계속해서 시간의 최전선에 서게 될 것입니다. 전쟁 계속해서 친구들을 보호합니다. 즉,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탱크 영웅 이것.

그 외에도, 탱크 또한 주변을 읽을 책임이 있습니다 폴더 이기기 위해 상대와 전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쟁 매우 유리한 위치 또는 유지 위치 전쟁 에 의해 수행  상대.

그런 다음 역할 지원, 그들은 도울 의무가 있습니다 영웅 하는 동안 다른 전쟁 줌으로써 손상 얻기 위해 상대에게 죽이다 배달하다 휴대전화 동료에게 여분의 혈액.

사용할 때 주의할 또 다른 사항 지원하다 그는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탱크. 제한 있음 휴대전화 노출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죽이다 잠겨있을 때 상대방에 의해     

이 두 영웅의 플레이 스타일도 다릅니다. 둘 다 전투 능력과 내구성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영웅 탱크 두려움 없는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용감한 매우.  

같은 팀이라면 Mid Laner에서 이 두 역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들이 가진 능력과 임무로 이 두 역할이 결합되어 전쟁을 수행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한편 사이드라이너, 플레이어는 파이터 역할을 사용하여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영웅의 사용은 그것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라파엘라, 과소평가됐지만 정말 짜증나는 서포터!

이 경우 탱크와 지원이 같은 팀에 있을 때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 것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기기 위해 항상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지금,플레이하는 동안 집중력과 안전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스포츠맨십을 유지하고 공정한 플레이를 하십시오. 항상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여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