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6 출시 일정은 언제입니까? 여기에서 누출을 확인하십시오!

PS6 출시 일정

PS5 Sony에서 지난 2020년 11월에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PS6 출시 소식이 나오기 시작했다.

많은 당사자들이 팬들 사이에서 PS6의 존재에 대해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이번에는 그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살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State of Play, 새로운 PlayStation 게임 발표

PS6 출시 일정 예측

PS6 출시 일정
PS6는 2028년에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PlayStation/Youtube

의 기사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 내부자 PS5 Pro를 만드는 과정을 담은 계략 Tom Henderson이라는 이름은 차세대 PlayStation, 즉 PS6가 2028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소식은 소니 소유의 공식 문서에서 PS6 출시 날짜가 유출된 것과도 일치합니다. 이 문서에는 PS6가 2027년 이후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때 비밀이었던 이 문서는 이제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보류 중인 Microsoft Activision 거래에 대한 영국 CMA(Competition and Markets Authority)의 후속 조사의 일부입니다.

문서에는 "SIE가 차세대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 게임 콘솔([편집됨] 주변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음)을 출시하면 Call of Duty 및 Activision의 다른 게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게 됩니다."

22페이지 문서에서 출시 연도는 삭제되었지만 문서에 있는 정보의 작은 요약은 2027년 이후 PS6의 출시 날짜를 가리킨다고 합니다.

1994년 최초의 오리지널 PlayStation이 출시된 이후 이러한 게임 콘솔은 일반적으로 11년에서 13년 사이를 순환했습니다.

한편, 이전 비디오 게임 콘솔인 PS5는 2020년 11월에 막 출시되었습니다. 문서의 PS6 출시 일정에 따라 PS5는 짧은 교체 주기를 겪게 됩니다.

PS5
PS5.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PS5는 다른 PlayStation 게임 콘솔에 비해 수명이 7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변경이 이루어지기 전에 가까운 시일 내에 PS5 Pro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소식통은 이 차세대 PS5에 이동식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디스크 드라이브는 뒷면의 USB-C를 사용하여 게임 콘솔과 연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곧 출시될 PS5 Pro, 여기에서 사양을 확인하세요!

PS6 가격

PS6 가격 예측 및 출시 일정
PS6 가격 예측.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공식 가격은 소니가 PS6 출시 시기를 직접 발표한 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그러나 PS6의 가격이 $400 – $500으로 책정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PS6는 출시 당시 나타날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업그레이드에 대한 공식 발표가 없기 때문에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PS6 기능

PS6 출시 일정
PS6에 존재할 수 있는 기능.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가격과 마찬가지로 PS6에서 사용될 업그레이드 및 기능은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다음은 PS6에 나타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 내장 무선, 같은 기능 무선 전화 충전 어댑터 포함 무선 전화 게임 콘솔의 헤드셋용.
  • 내장 하드 드라이브에 원하는 용량이 없을 경우 사용자가 모델을 사용하는 것처럼 쉽게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스토리지 플러그 앤 고.
  • 가상 현실(VR) 통합, 현재 가상 현실 게임의 이점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다른 장치를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PS6에는 다음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동 컨트롤러 그리고 헤드셋 한 상자에.
  • 좀 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사람들은 PS6가 키가 큰 PS5보다 더 미니멀하게 만들어지기를 원합니다. 주변에 다른 물건을 더 쉽게 놓을 수 있습니다.
  • UI 개선, 개선 사항 사용자 인터페이스 나중에 다른 PS 콘솔에서처럼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PS6 소유자가 PC를 구축하는 것과 같이 완전히 새로운 게임 콘솔을 구입하지 않고도 하드웨어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모듈식 업그레이드. PS6에 이 기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PS3 요령 홍수, 자동차, 돈, 종말, 무적 등

    그것은 PS6 출시 일정의 약간의 유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PS4를 계속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가까운 장래에 출시될 PS5 Pro로 변경하시겠습니까?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