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5주년을 맞이하여 영웅들의 얼굴을 그리워하자!

MLBB 5주년 기념

MLBB 5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이 영웅들의 얼굴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5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이 기념일 축하 행사를 국내 수준에서 국제 수준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흥미로운 이벤트가 조직되었습니다.

2016년부터 5년이 흘렀네요 계략 MLBB는 연인과 동행하고 즐겁게 합니다. 지난 5년 동안 그 존재 덕분에 여가 시간에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부터 이 분야의 직업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프로 선수.

지난 4년 동안 MLBB의 존재는 경력 전문가뿐만 아니라 기수에게도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푸시 랭크, 개최된 토너먼트의 주최자, 충전 다이아몬드 그리고 그 종류.

이 5주년 기념 MLBB는 외관과 외관 모두에서 계속 발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이템, 스킨, 까지 영웅 그들이 표시하는 것. 아직도 영웅의 모습을 기억 계절 1 5년 전? 몇 가지 견해로 향수를 불러 일으키자 영웅 시즌 1에서 그리고 변화는 지금입니다.

개편 전과 후

엉덩이


패니는 하나 암살자 영웅 2016년에 출시되었으며 시퀀스 번호가 있는 영웅 17일 그는 영웅 암살자 전문가와 함께 뒤쫓다다 그리고 베다, 그것은 또한 매우 좋을 것입니다 레인 저글러

처음에는 5주년 기념 MLBB에서는 지금과 달리 칼을 든 섹시한 빨간 머리 여성의 모습을 보였고, 머리가 황금빛 노란색으로 변하고 옷이 보랏빛으로 변해 한층 더 여성스러운 인상을 주며 훨씬 예뻐 보였다.

발몬드

Balmond는 Moonton이 처음으로 출시한 두 번째 영웅입니다. 그는 영웅 전투기 전문성을 가진 자 손상 그리고 재생 ~와 함께 라이닝 최고 특급 라이너영웅 이것은 MLBB의 출현 초기, 즉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5주년 기념 MLBB가 등장하기 전과 지금은 얼굴이 붉은 반점 몇 개로 보이기 전과 약간 붉게 물든 몸에 몇 가지 차이가 있다.

갈색빛이 도는 몸과 무서운 얼굴, 붉게 물든 머리칼로 더 무섭게 보이는 지금의 모습과는 대조적이다.

나탈리아

나탈리아는 MLBB 게임의 24번째 영웅으로, 전문 암살자 영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첼시 그리고 도약 최고의 laning, 즉 j어글러. 이 영웅은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처음 보기 계절 하나는 매우 창백한 피부색과 하얀 머리색으로 보이며 무섭고 강한 여성의 모습을 묘사합니다.

5주년 기념 MLBB의 지금 룩과는 달리 은은한 브라운 톤의 피부와 긴 레드 헤어에 왼쪽 가슴에 작은 주얼리를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Chou는 MLBB 게임의 26번째 영웅입니다. 전투기 영웅 전문성을 가진 자 사례 그리고 제어. 2016년에 출시된 이 영웅은 특급 레인.

노란색 셔츠와 동일, 보기 영웅 이것은 시즌 1에 있었고 지금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처음 실행시 보기 영웅 이는 몸을 가리는 노란색 셔츠와 바지를 입고 파란 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MLBB 5주년을 맞이한 현재 모습에서는 노란색 재킷과 바지에 검은색 폴리쉬를 바르고 스타일과 헤어 컬러를 금발로 바꾼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읽기: 개선된 영웅 오데트,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카드

Alucard는 mooton이 MLBB에서 공개한 7번째 영웅이다. 전투기 전문가와 함께 뒤쫓다다 그리고 손상 2016년 출시된 라닌엑스레인으로

파란 셔츠와 날카로운 눈, 금발 머리로 점점 멋져지는 5주년 기념 MLBB의 등장 당시의 현재 모습과 달리, 이 영웅은 백발에 붉은색으로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5년은 짧은 시간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Moonton과 이 MLBB 게임의 성공 뒤에 있는 사람들 덕분에 모든 장단점을 가진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하고 즐겁게 했습니다.

더 흥미롭고 재미있는 업데이트로 더 나은 MLBB를 개발하는 데 아이디어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들 없이는 이 게임이 지루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기념일 다섯 번째는 점점 더 성공하고 사람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MPL S8 드래프트 픽에서 빠진 개선된 영웅의 영향입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