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s TD에서 쉽게 이길 수 있도록 이 4가지 팩션 콤보를 시도해보세요!

파벌 체스 td

스타 체이서를 위해 이제 새로운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체스 TD. 이전에, 체스 TD 구식이었지만 많은 변화를 가지고 돌아왔을 뿐 매직체스 이제 영구적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여러 진영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체스 TD 게임모드입니다 타워 디펜스 안에 아케이드 모드 재미와 전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수비를 최대한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사령관 무사하고 가능한 한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시너지는 모드로 나뉩니다. 체스 모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파벌 그리고 역할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 하지만 이 기회에 논의될 것은 파벌 안에 체스 TD. 

암튼 종류가 많네요 파벌 안에 체스 TD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효과와 이점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파벌 당신이 단지 선택하면 당신이 잃을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

파벌 체스 TD에서

네번째 파벌 다음을 시도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꼬마 요정

꼬마 요정 ~이다 파벌 능력을 가진 자 분할 화살표 뿐만 아니라 제공 손상 에서 25%-50% 공격 소유, 영웅이 2명일 경우 꼬마 요정. 줘도 공격 50%만, 영웅 꼬마 요정 할수있다 공격 한 번에 두 명의 상대에게.

싸움에서, 파벌 이는 적의 피를 숫자로 갚는 역할을 한다. 손상 충분히 큽니다. 깃발 때문에 꼬마 요정 에 의해 지배 역할 마크맨.

첫째, 팀원들과 팀을 이룰 때, 미아 극대화할 것입니다 핵분열 스킬 발사그의. Irithel의 공격과 함께 손상 지역. 그 쪽에서 두 번째 명사수 에 의해 에스코트됩니다 영웅 마법사 유도라 그리고 셀레나. 유도라는 손상 큰 것.

추가된 동료는 말할 것도 없고 파벌 다른, 스킬 3개 대상에게 퍼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효과를 줄 수 있는 셀레나의 존재감 느린 만큼 잘 버스트 손상 ~와 함께 심연의 함정 스킬그의.

네 가지를 모두 결합하면 모든 기본 공격 발사는 둘 이상의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술 그리고 손상 각각의 더 큰 영웅-그의. 대부분 까다로운 적들에 대해 확실히 작동했습니다. 영웅 처럼 암살자 또는 명사수.

제국 

갖는 이점 제국 즉 확대 가능성 할 것 충격 상대방에게. 둘 제국 만들기에 충분하다 영웅 제국 당신은 효과가 가능성 ~을 위한 충격 1.1초 동안.

언데드

이 팀의 파괴력은 가장 끔찍하고 치명적입니다. 왜냐하면, 파벌 이것은 200%를 올릴 것입니다 데미지 부스트,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하나 영웅 이것은 매우 영향력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만 있어도 영웅손상 75% 증가.

게다가 손상, 당신이 얻는 부가 가치는 파라 영웅 Khufra와 같은 구성원은 누구입니까? 벡사나, 모스크바, 그리고 레오모드. 당신의 방어선을 뚫으려는 상대가 있다면, 그들은 그들을 학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록 모든 영웅 또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결합할 수 있다면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영웅 잘. 협업처럼 벡사나 ~와 함께 매혹된 스펙터 적과 맞서고 얼마 동안 그를 붙잡을 것입니다.

또한 거기 모스크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넉백 그리고 충격, 뒤에 있는 상대를 때리면.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쿠프라 상대를 현재에 대항하여 밀어내고 차선 이전에.

표범 그의 말로 상대를 끌 수 있고 확대됩니다 손상 혈액이 30% 미만인 상대에게. 이 조합은 결국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레너드 ~이다 영웅 계층 3 아주 드문 일입니다. 

피의 악마 

사용할 때 활성화되는 시너지입니다 영웅 세실리온 만큼 잘 카밀라. 효과는 양을 제거합니다 영웅 활성화 할 때 1만큼 걸립니다. 진영 기술 또는 역할 4개 이상 필요하신 분 영웅

임무 수행 신화로 가는 길 어떤 식으로 푸시 랭크 재미있지만 긴장감이 넘친다. Chess TD와 같은 아케이드 모드에서 Moonton이 제공하는 다른 모드에서 캐주얼하게 플레이하면서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MLBB의 5주년을 기념하여 여러분은 아케이드 모드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플레이로 오픈 체스 TD 그리고 상을 받으세요. 자, 이벤트를 활기차게!

또한 읽기: 대룡 분대와 오리엔탈 파이터에도 스토리가 있습니다 여러분!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