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필링 $VCG 질문, VCGamers x CryptoSRoom, 커뮤니티 토크 개최

VCGamers x CryptoSRoom은 VCGamers, $VCG Token에서 크립토 토큰에 대해 철저히 논의하는 커뮤니티 토크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그 외에도 행사는 VCGamers의 제품과 프로젝트를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물론 VCGamers의 토크 커뮤니티 이벤트 결과가 궁금하다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토크 커뮤니티 VCGamers x CryptoSRoom

VVCGamers 로고
VCGamers

토크 커뮤니티 VCGamers x CryptosRoom이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는 VCGamers와 CryptosRooms 회원 간의 양방향 통신의 존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자세한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VCGamers. VCGamers가 무엇인지부터 시작하여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VCGamers는 서부 자바 베카시에 기반을 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때 거래할 수 있는 보안을 제공하는 시장을 제공한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태어났습니다.

또한 VCGamers는 게이머가 다른 게이머와 상호 작용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유명 커플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소유한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시드 펀딩에서 US$ 260만 또는 IDR 337억을 받았습니다.

자금 조달에는 Google 임원 Ari Fadyl 및 Collab Asia 부사장 Jerry Soer와 같은 많은 유명 인사가 있습니다.

이 초기 자금은 VCGamers의 가치를 US$ 2천만 또는 IDR 2,860억에 상당하는 가치로 높였습니다.

나중에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2022년 초.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총 3,500만 개의 $VCG 토큰이 판매되었습니다.

지금까지 12,000명의 $VCG 토큰 보유자가 있었습니다. 또한 $VCG 토큰도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인증서 그리고 테크레이트.

$VCG 토큰은 탈중앙화 거래소(DEX)에 상장되었습니다. 유니스왑 그리고 팬케이크 스왑.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중앙화 거래소(CEX) 중 하나에 상장되었습니다. 인도닥스.

또한 읽으십시오: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RansVerse의 VCGamers

ILO RansVerse Land 1.2 매각
ILO RansVerse Land 1.2 매각

현재 VCGamers는 인도네시아에서 첫 메타버스 메가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RansVerse.

RansVerse는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와 협력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협업에서 $VCG 토큰은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가 될 것입니다. 메타버스의 토지 매매는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얼마 전인 2022년 5월 30일, VCGamers는 ILO(Initial Land Offering) RansVerse 1.1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어디에서만큼 RansVerse의 546개 가상 랜드가 단 35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인도네시아의 기술 발전의 역사입니다. 가상 토지 소유에 대한 대중의 열의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RansVerse에는 많은 전략적 파트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RansVerse에 있는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SBM-ITB)가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ILO RansVerse 1.2도 다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도네시아 기술 발전의 역사에 참여하고 RansVerse에서 토지를 소유하고 싶은 분들은 2022년 6월 30일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RansVerse에 EIGER Adventure도 있을 것입니다.

RansVerse의 모든 제품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입니다. RansVerse의 플레이어는 메타버스에 있는 동안 자신의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업계의 플레이어는 확실히 RansVerse에서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ansVerse에는 뮤지션을 위한 음악 공연, 스탠드업 코미디언을 위한 오픈 마이크 또는 유명 인사 및 기타 유명 인사를 위한 기자 회견과 같은 많은 다른 작업이 있습니다.

RansVerse에 대한 액세스도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메타버스에 진입하기 위해 PC에서 VR 장치와 같은 다른 장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 여정에서 VCGamers는 준비된 로드맵에 따른 일정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실현하고 개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VCGamers는 $VCG 토큰 보유자를 위한 $VCG 스테이킹 및 $VCG 스왑 및 브리지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VCGamers는 NFT Marketplace와 NFT Launchpad도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