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27일 월요일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VCGamers는 분석 및 예측을 수행합니다. BNB/USDT 그리고 BTC/USDT. 이것은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관찰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BNB/USDT 및 BTC/USDT 기술적 분석은 움직임이 저항 또는 지원이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입니다.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이 어떤지 확실히 알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두 암호화 자산에 모두 투자한 경우.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그러나 많은 이점을 가져올 수 있는 활동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위험과 이점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그것을 모르고 그냥 이익을 희망하게 하지 마십시오.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투자 또한 잠재적 손실.

그래서 우리는 정말로 위험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고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BNB/USDT 분석

BNB 분석 6월 27일
BNB 분석 6월 27일

현재 시장 상황은 Bearish Rising Wedge 패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222,- / $216,- / $207,- 가격에 지지선까지 시장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BTC/USDT 분석

BTC 분석 6월 27일
BTC 분석 6월 27일

VCGamers는 BTC/USDT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도 분석합니다.

TF-1W 종가 이후의 시장 상황은 Green Doji Star Candle을 형성했으며, 이는 이전 바디 캔들보다 높은 시장 포지션을 여는 것입니다.

지난주 $21,800의 가격저항에 거절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방향성은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BNB/USDT 및 BTC/USDT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입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항상 독립적으로 조사하십시오(DYOR = Do Your Own Research).

모든 결정은 신중한 고려를 바탕으로 이루어집니다.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과 그 배후에 있는 사람을 파악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