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1 Apple Design Awards 수상자 12명 발표, 궁금하시죠?

Apple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WWDC)가 이번 주에 마무리됨에 따라 Apple은 12개의 Apple Design Awards(ADA)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Apple Design Awards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또는 계략 여러 테마로 나누어 최고의 디자인으로 게임 개발자 놀랍게도 이러한 ADA 초점 영역은 디자인, 혁신, 영향, 상호 작용 및 포함에 관한 것입니다. 2021년 우승자 중 일부는 CARROT Weather와 같은 인기 게임과 Pok Pok Playroom과 같은 신규 게임을 포함합니다.

디자인 어워드 동안 많은 Apple 디자이너들로부터 Alan Dye, Mike Stern, Linda Dong까지 다음과 같은 이름을 들었습니다. Apple 디자이너는 응용 프로그램을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하는 이유를 잘 설명합니다. 시원한 그리고 그들이 모두를 위해 그것을 디자인하는 방법. 올해의 디자인 어워드는 확실히 모든 사람들의 관심의 중심입니다. 개발자 그리고 디자이너.

지금,, 마침내 Apple은 후보 목록에서 12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했습니다. 아래에서 올해의 우승자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App Store로 이동하여 각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애플도 발표 보도 자료그녀는 Apple Newsroom에서 쿠이, 이것 좀 봐 ADA 우승자 2021!

1.포괄성: 보이스 드림 리더

Voice Dream Reader는 웹 페이지나 PDF 등 거의 모든 디지털 소스의 텍스트를 24개 이상의 언어로 읽어주는 동급 최강의 텍스트 음성 변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적응형 기능과 조정 가능한 피치 설정을 통해 누구나 최적의 읽기 경험을 위해 완벽한 피치, 음색, 강세 및 속도로 음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즐거움과 재미: 폭폭놀이방

Pok Pok Playroom은 사려 깊은 디자인과 매력적인 상호 작용으로 사용자를 사로잡는 재미있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앱입니다. 축복 햅틱 부드럽고 정밀한 음향 효과를 제공하는 이 앱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는 동시에 창의성과 실험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3. 게임의 포괄성: 홀로비스타

HoloVista는 제스처 제어, 텍스트 크기, 텍스트 대비, 소리 및 시각적 효과 강도에 대한 옵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접근성 기능을 지원합니다. 달성에 도움이 되는 상호 작용 및 고려 사항 게임 플레이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경험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4. 게임의 기쁨과 재미: 작은 오르페우스

Little Orpheus는 쉬운 컨트롤, 뛰어난 스토리텔링, 콘솔과 같은 경험을 세상에 선사하는 재미있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계략 평상복. 다양한 수준에서 계략 그것은 강력한 대화로 현명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5. 게임 내 상호 작용: 새 혼자

Bird Alone의 탐색적 상호작용은 움직임, 햅틱, 시차 및 다이내믹한 사운드 효과로 세계에 풍부함을 더합니다. 날씨, 계절 및 실제 시간에 따라 변경되는 스마트 알림, 그래픽 및 음악의 통합을 통해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6. 게임의 사회적 영향: 알바

호텔을 짓기 위해 시에서 자연 보호 구역을 불도저로 밀어버린 상황에서 Alba는 지역 야생 동물을 구하고 보호 구역의 다리를 수리하고 도시 주변의 쓰레기를 청소합니다. 이 게임은 가족, 지역 사회, 행동주의 및 친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환경을 존중하는 데서 오는 긍정성을 보여줍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할 때마다 마다가스카르의 친환경 프로젝트를 돕기 위해 나무 한 그루가 심어집니다.

7. 비주얼 및 그래픽: 이달의 소녀

Loóna는 세션을 제공합니다 잠꾸러기 편안한 활동, 스토리텔링, 분위기 있는 사운드가 결합된 우아한 애니메이션. 인터페이스의 모든 측면(유형, 색상, 애니메이션 및 3D 콘텐츠)은 차분하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8. 사회적 영향: 내 눈이 되어라

Be My Eyes는 맹인 및 저시력 사용자가 카메라를 사용하여 전 세계 자원봉사자와 짝을 지어 물체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앱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180개 이상의 언어로 300,000명 이상의 맹인 및 저시력 사용자와 450만 명 이상의 자원봉사자를 지원합니다.

9. 상호 작용: 당근날씨

CARROT Weather는 귀여운 일기 예보와 기발한 비주얼로 유명합니다. 최근 디자인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Apple 플랫폼에서 단순함과 우아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날씨 프로젝션부터 일련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위젯 및 유용한 시계 모드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이 앱에는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10. 혁신: 나드사다나

NaadSadhana는 스튜디오 품질의 음악 앱입니다. 올인원 모든 장르와 기술 세트의 뮤지션이 경계 없이 자신의 음악을 연주하고 출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aadSadhana는 인도 클래식 노래를 연습하기 위한 앱으로 처음 그 곡을 발견한 후 7개의 다양한 음악 장르를 지원하도록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인공 지능과 Core ML의 도움으로 이 앱은 가수가 즉흥적으로 보컬 라인을 연주하는 것을 듣고 음정 정확도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며 적합한 반주 트랙을 실시간으로 생성합니다. 실시간.

11. 게임의 혁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복잡한 PC 게임을 모바일로 가져옵니다. Riot Games의 팀은 처음부터 이 타이틀을 재구상하여 플레이어가 모바일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세련된 터치스크린 컨트롤, 신규 사용자가 발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화된 타겟팅 시스템, 모바일 설정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전용 카메라 등

12. 게임의 비주얼 및 그래픽: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의 스릴 넘치는 전투 장면과 광활한 풍경은 시각적 경계를 확장합니다. 계략 셀룰러. 모션 블러, 그림자 품질 및 프레임 속도는 플레이어가 슬라임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지진을 소환하거나, 번개를 던지거나, 타오르는 불과 압도적인 눈보라를 향해 바람을 조준하든 관계없이 즉석에서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