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VCG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amers Staking Partnership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다른 암호화 토큰을 초대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도네시아 및 글로벌 암호화 토큰은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의 혜택은 모든 보유자도 느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및 기타 암호화 토큰.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이 수익성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리뷰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언스테이크 및 스테이킹 메커니즘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amers

스테이킹 업데이트 VCGamers
VCG 스테이킹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amers는 VCG 토큰 스테이킹 기능에 포함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른 암호화 토큰 개발자가 함께 작업하고 프로젝트 개발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에 홀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VCG 토큰 보유자가 VCG 토큰 보유자가 선택한 VCG 토큰 스테이킹 보상의 형태로 VCG 토큰을 스테이킹할 때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 VCG 토큰을 선택할 때 발생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VCG 토큰과 다른 암호화 토큰 소유자 모두에게 상호 이익이 있습니다.

스테이킹 파트너십을 통해 보유자는 두 개의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를 알 수 있습니다. VCG 토큰과 암호 토큰 모두 보상을 받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물론 보유자가 보상을 선택하기를 원할 때 먼저 조사를 할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참여하는 토큰 보유자를 추가하고 보유자가 VCG 토큰 스테이킹 활동을 수행할 때 보상으로 선정됩니다.

또한 스테이킹[파트너십]으로 인해 두 토큰의 가격이 안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존재는 스테이킹 V.2 출시와 일치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함께 일하고 함께 프로젝트를 구축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VPN에 가입하고 수천만 루피아 상당의 상금을 받으세요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amers 가입 방법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소유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이미 CMC(Coin Market Cap) 및 CoinGeckoL에 상장
  2. 검증된 기관의 감사를 받았습니다.
  3. 최소 5000명의 보유자 보유 
  4. 토큰 클래스 "리베이스 및 리플렉션 토큰"에 포함되지 않음
  5. 잠긴 유동성
  6. BEP20 네트워크에 로그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가 기준을 충족하고 참여를 원하는 경우 즉시 Staking Partnership 양식(이 링크를 클릭).

양식을 작성하면 VCGamers 팀에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페이지 방문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및 스테이킹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