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와 WeRent 공개 협력 담론

VCGamers x 위렌트

VCGamers와 WeRent는 협력을 위한 담론을 열었습니다. 이는 NFT(Non-Fungible Token) 시장을 국내에서 개발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현재 많은 프로젝트 또는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NFT 시장에서 더 가치있게 될 수 있도록 제품을 강화하려고 노력하는 사람. 이는 시장이 2022년에 약세 추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다는 견해를 따른 것입니다.

이를 보고 WeRent로 이름을 바꾼 WeBuy는 The Kickstart NFT 2023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파티가 이벤트에 초대되었으며 그 중 하나가 VCGamers였습니다.

행사에서 WeRent는 NFT의 임대 기능으로 새로운 가치를 지닌 NFT 시장을 만들기 위해 많은 파트너와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WeRent의 대여 기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NFT 제작자를 위한 새로운 NFT 유틸리티 활용에 차별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VCGamers도 이 새로운 돌파구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이 행사는 또한 많은 아티스트를 선보였습니다. NFT. 따라서 NFT 커뮤니티와 아티스트가 수행할 더 많은 파트너십과 협업을 낳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VCGamers x 위렌트

VCGamers와 WeRent는 현재 협력과 관련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번 협력 계획은 제품의 가치를 높이려는 VCGamers의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모든 보유자는 이번에 VCGamers와 WeRent 간의 협업을 기다리는 데 인내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우리는 회담의 내용과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1주차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VCGamers에는 Marketplace, Arena, Gamification, Merchandise, Social Hub, Blockchain, $VCG Token & Launchpad와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PC와 모바일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와 미래형 분산형 게임 플레이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 걸쳐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있는 VCGamers는 계속해서 게임 전제에 집중하고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 $VCG, RansVerse에서 교환의 매개체가 됩니다. 여기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를 사용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따라서 이러한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를 통해 $VCG를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