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2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2주차

VCGamers는 다시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2023년 1월 주간 업데이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제출은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투명성의 형태로 수행됩니다. 따라서 VCG Token 프로젝트의 개발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2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2023년 1월 둘째 주에 VCGamers가 한 일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VCGamers가 지난 주에 수행한 몇 가지 작업입니다.

이벤트

VCGamers x WeRent: VCGamers와 WeRent는 파트너 관계를 구축했으며 VCGamers는 NFT의 유동성 가치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WeRent를 진정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와 WeRent 공개 협력 담론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

$VCG Token 소개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고 최대 수천만 루피아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VPN 1월에 가입하면 정말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월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 시작, 참여하세요!

RansVerse 테스트

특히 2023년 1월 17일 16.00 – 17.00 WIB에 KaabaVerse에 입장할 때 RansVerse 테스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Ransverse NFT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여기에서 확인).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파트너십

VCGamers는 개인과 브랜드를 포함한 모든 파트너에게 기회를 열어줍니다. 현재 VCGamers가 오픈 중이기 때문에 스테이킹 파트너십, 파트너십 NFT 런치패드 파트너십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재자에게 세부 정보를 요청하거나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투기장 토너먼트

현재 ARENA 토너먼트에서 대진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팀이 기존의 모든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고 승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ARENA를 사용하여 게임 대회에 참가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팀을 만들고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팀을 만들고 무료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리스팅

그 자산을 알고 계셨습니까? $VCG 토큰 $VCG 토큰의 가치를 확실히 높일 수 있는 Dex 상장 기준을 충족했습니까? 음, 가까운 미래에 $VCG 토큰은 어디에 상장되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