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용기의 목표를 높이는 방법

게임에 발로란트, 좋은 조준 기술이 승리를 달성하는 주요 열쇠입니다. 샷이 정확할수록 각 경기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조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발로란트, 그렇다면 이 기사가 당신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Valorant에서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Valorant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강력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Bundle “Valiant Hero”에 대해 알아보세요.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사격장에서의 꾸준한 연습

사격장
사격장 용기. 출처: VCGamers

조준 능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격장에서 꾸준히 연습하는 것입니다. 연습을 위해 매일 자유 시간을 확보하거나 친구들과 플레이하기 전에 반동 제어 및 샷 정확도에 집중하세요.

그 외에도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무기를 쥐는 습관을 키워 각 무기를 쥐는 목적이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요원 ISO Valorant 알아보기, 좋은가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커스텀 모드에서 꾸준한 연습

맞춤 게임
사용자 정의 게임 Valorant. 출처: VCGamers

이 연습은 친구들과 함께 연습하면 Valorant 게임에서 저지른 실수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준 능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 정의 모드에서 해당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치트 그래서 고갈될 걱정 없이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샷 제작에 대한 자신감

용감한 목표
용기를 목표로 하세요. 출처: VCGamers

목표를 정확히 맞추는 주요 열쇠는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신감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할 것이고 적과 마주할 때 결투에서 승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감을 얻으면 적과 마주할 때 차분함을 느끼기 때문에, 패할 염려 없이 쉽게 적의 머리를 노리는 데 집중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자신감은 상대방의 움직임에 대한 민감도를 높여 상대방의 움직임을 쉽게 읽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쉽고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

마우스 감도를 올바르게 설정하기

용감한 마우스 감도
용감한 마우스 감도. 출처: VCGamers

Valorant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잘못된 설정입니다. 마우스 감도 바르게. 많은 Valorant 플레이어가 아직 설정을 찾지 못했습니다. 마우스 감도 이는 그 자체와 일치하여 불규칙한 조준을 초래합니다.

당신은 정리해야 마우스 감도 사격장에서 연습하거나 커스텀 모드 설정을 알아보기 위해 마우스 감도 개인 취향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올바른 십자선을 선택하세요

십자선 용맹
용기의 십자선. 출처: VCGamers

자신의 선호도에 맞는 십자선을 선택하면 조준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조준할 때 보기 편하도록 십자선의 색상, 크기, 유형을 조정해야 합니다.

명확하고 쉽게 보이는 십자선은 초점을 맞추고 샷을 더 잘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십자선을 조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에서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사용 연습

에임랩스
에임랩스. 출처: 스팀

Valorant에서 여전히 조준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Aimlabs 애플리케이션이나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등 조준 성능을 향상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mlabs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반사 훈련, 조준 정확도 및 사격 일관성과 같은 여러 방법을 사용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Aimlabs에 있는 데이터는 조준할 때 어떤 오류가 발생했는지 등의 평가 자료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Valorant Pro Player 경기 시청

용감한 프로 플레이어
용감한 프로 플레이어. 출처: Youtube/xccurate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방법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프로 선수 Valorant에서는 프로 선수들이 만든 동작, 기술 및 목표를 배울 수 있으므로 나중에 이러한 기술이나 목표를 연습 자료로 이해하고 수행하도록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전에 Valorant 프로 선수 경기를 자주 보면서 게임에서 어떤 실수가 있었는지 이미 이해했기 때문에 나중에 조준을 향상할 수 있는 움직임을 만드는 데 익숙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얼마나 많은 GB? 2023년 PC 사양!

이것이 Valorant의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Valorant 게임에서 빨리 프로가 되려면 훈련에 대한 결단력과 일관성이 있어야 빠르게 목표를 향상하고 모든 경기를 지배하는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사가 마음에 든다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발로란트 포인트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