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에서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Valorant의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 (1)

플레이어 발로란트 아마도 당신은 Valorant의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용감한 플레이어 다른 사람들은 아직도 이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특히 Valorant 초보자의 경우 이 게임에 대해 어떻게 대화해야 할지 여전히 매우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이 있으면 플레이어가 서로 의사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게임에서 실제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실 발로란트 자체에서는 발로란트에서 채팅하는 방법을 자세히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두 개의 버튼만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채팅, 이모티콘, 투표를 보내고 게임을 취소/재주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cendant, Immortal, and Radiant 용기 등급 가이드

Valorant에서 모두 채팅하는 방법

Valorant의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 (2)
용기의 (출처: Riot Games)

Valorant를 포함하여 모든 게임에는 확실히 플레이어가 의사소통할 수 있는 수단으로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기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서로 협력하여 적을 물리칠 전략을 세울 수도 있으며 물론 이 기능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발로란트에는 올챗(All Chat)이라는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챗이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All Chat 또는 일반적으로 Chat All이라고 불리는 것은 Valorant의 대화 시스템입니다. 물론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모든 Valorant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팅 전체 기능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문자나 음성을 통해 동료 팀이나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Valorant에서 모두 채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먼저 매치에 입장해야 합니다.
  2. Shift와 Enter 키를 함께 누르세요.
  3. 나중에 해당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Valorant 플레이어와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4. 물론 여기에서는 사용 가능한 마이크를 사용하여 문자나 음성 메시지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5. 필요한 경우 전체 채팅을 끌 수도 있습니다.

사실 그게 모든 사람과 채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아주 쉽죠?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얼마나 많은 GB? 2023년 PC 사양!

다른 채팅 방법

Valorant의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 (4)
용기의 (출처: Riot Games)

에 따르면 디오라마, 전체 채팅뿐만 아니라 실제로 Valorant에서 할 수 있는 채팅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생각합니까?

채팅 개인 메시지(PM) / 귓속말

  1. 당신과 채팅할 플레이어를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CTRL + Enter를 누르세요.
  3. 채팅하려는 플레이어의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세요.
  4. 사용자 이름을 모르는 경우 친구 열에서 Esc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5. 채팅하려는 플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메시지 보내기' 옵션을 선택하세요.

채팅팀

  1. 먼저 경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2. 엔터 키를 치시오.
  3. 나중에 자동으로 모든 팀원과 직접 채팅할 수 있습니다.

채팅파티/그룹

  1. 먼저 파티에 입장하세요.
  2. 엔터 키를 치시오.
  3. "/파티"를 입력하세요.
  4. 자동으로 파티원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비공개 메시지에 답장하기

"/r"만 입력하면 됩니다(게임 중에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는 것보다 빠릅니다).

이모티콘 사용

Alt + Numpad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모티콘 사랑 사용하기

Alt + 3을 누르시면 됩니다.

삽 이모티콘 사용하기

Alt + 4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무작위 이모티콘 사용

10~99 중 Alt + 2자리 숫자를 누르면 됩니다.

투표 취소

"/Remake"를 누를 수 있습니다(두 번째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팀원이 아웃된 경우 작동합니다).

항복 (투표)

"/ff" 또는 "/항복" 또는 "/양보"를 누를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수행하고 연습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채팅이 있습니다. 얼마나 쉬운가. 오른쪽?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에서 구매 내역을 보는 방법

모두 채팅의 차이점을 확인하세요

Valorant의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 (3)
용기의 (출처: Riot Games)

실제로 Valorant에서는 전체 채팅과 팀 채팅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팀에 채팅을 보내려는 경우 채팅에 입력하면 괄호가 표시됩니다.

자신의 팀에 채팅을 보내면 채팅창에 '(팀)'이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단, 모든 플레이어에게 채팅을 보내거나 전체 채팅을 원할 경우 채팅창에 '(전체)'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현재 게임에서 거의 등장하지 않는 방송 형태도 있다. 이 방송은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게임에 의해 설정됩니다.

매치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가 무기 구매를 요청하면 이 채팅이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발로란트에서 '팝핀 스윙' 날카로운 슈팅 전략을 알아라!

그렇다면 Valorant의 모든 사람들과 어떻게 채팅합니까?정말 쉽죠? 스스로 연습할 수 있으며 팀원과 함께 전략을 개발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가장 저렴하고 안전한 Valorant Radianite 포인트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