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업데이트 누출: 새로운 스킨, 무기 및 지도

발로란트

Valorant Game 플레이어라면 유출 정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업데이트 수많은 경험을 하게 될 Valorant Game에서 업데이트 이전 버전에 비해 매우 커졌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최근 Valorant Game 플레이어는 인터넷, 특히 Twitter/X 미디어에서 다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왜냐하면, 유통되는 정보에 따르면 Valorant는 에피소드 8 Act 1에서 발생할 새로운 무기, 새로운 스킨 번들, 맵 변경 사항을 출시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많은 플레이어들이 유출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그만큼. 그래서 이번 기회에 누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상세히.

그래서, 유출된 정보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토론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발로란트 에이전트 추천서는 꼭 열어야 하고, 초보자도 꼭 읽어야 합니다!

쿠로나미 스킨 번들

용감한 업데이트
쿠로나미 스킨 번들. 출처: Twitter/X Valorant Leaks

업데이트 에피소드 8 액트 1은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멋진 새 스킨 출시로 시작됩니다. 이 스킨은 쿠로나미 번들이라고 합니다.

쿠로나미(Kuronami)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킨은 피부의 각 모양이 어두운 아우라를 가지고 있고 Melee가 쿠나이 형태인 일본식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대부분의 닌자가 사용하는 것과 같이 체인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쿠로나미 스킨은 일반 스킨 가격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이 스킨은 "독점"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고 무기 카테고리의 Kuronami 번들 자체 가격은 2,375 Valorant Points(VP)인 반면 Melee의 경우 5,350 Valorant Points(VP)이고 모든 번들의 총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9,500 용맹 포인트(VP).

무법자의 새로운 무기

용기 업데이트
무법자 무기. 출처: Twitter/X Valorant Leaks

발로란트 게임에서 출시될 새로운 무기는 무법자 무기인데, 이 무기는 마샬의 무기와 같은 형태를 갖고 있지만 총알이 2개 밖에 없기 때문에 저격수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소문에 따르면 총알이 2발밖에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손상 해당 무기에 의해 생성된 무기는 보안관의 무기보다 높고 오퍼레이터의 무기보다 낮습니다. 하도록 하다, 손상 이 무기는 위의 두 무기 사이의 중간에 위치합니다.

무법자 무기는 총알을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합니다. 손상 적을 즉시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축소 저격수처럼.

인터넷에 널리 퍼지고 있는 한 영상에 따르면, 손상 결과적인 무법자 무기는 근거리에서 Shorty의 무기와 유사하며 이제 손상 이것은 저격수 형태의 무법자 무기에 적용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Valorant는 Outlaw 무기를 위한 새로운 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번들 가격은 2320 Valorant Points(VP)입니다.

지도 회전 및 지도 변경

Valorant의 지도 회전 및 지도 변경
지도 회전 및 지도 변경. 출처: Twitter/X Valorant Leaks

에피소드 8 Act 1에서 Valorant는 지도 변경 및 지도 회전을 수행합니다. 제거될 맵은 천국 맵이며 아이스박스 맵으로 대체됩니다.

따라서 에피소드 8 액트 1에서 실행될 맵 로테이션은 Icebox, Lotus, Sunset, Breeze, Ascent, Bind 및 Split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스박스 맵에서 맵 변경이 발생했는데, 이러한 변경은 상자가 추가된 미드 블루 위치와 같은 아이스박스 맵의 전략적 위치에서 발생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전투를 위해 컨테이너 위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위치 B Green에서는 컨테이너 상자가 제거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는 플레이어들이 숨을 수 없었고, B홀과 B튜브에는 창문을 추가해 플레이어들이 그 창문을 통해 전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배틀 패스 에피소드 8 액트 1

배틀패스 에피소드 8 액트 1. 출처: Twitter/X Valorant Leaks
배틀패스 에피소드 8 액트 1. 출처: Twitter/X Valorant Leaks

Battlepass 에피소드 8 Act 1에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멋진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냐면 이번 버전에서 출시되는 스킨은 독특한 형태와 컬러를 가지고 있어 스킨과 같은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번 배틀패스에서 출시된 Melee는 Guardrail Hammer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elee의 모양은 매우 멋지고 망치와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배틀패스에 포함된 무기 스킨은 클래식, 고스트, 마샬, 스펙터, 프렌지, 가디언, 쇼티, 반달, 불독, 오딘, 팬텀, 스팅어이다.

이 무기 목록은 Valorant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이므로 EP 8 Act 1 배틀패스를 구매할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그럼 유출에 관한 논의는 이렇습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Valorant Game에서 최신 버전을 기다리고 플레이하기를 참을 수 없습니까?

Valorant Point를 충전하고 다른 Valorant 요구 사항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바로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