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이 Windtalker 아이템을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세요!

윈드토커 아이템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여전히 Mobile Legends의 항목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여기! 어떤 항목입니까? 네! 속도를 높일 수 있는 Windtalker 아이템! 호기심이 많은, 오른쪽?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당연히 고를 것이다 영웅 최고 기술 그리고 게임에서 입을 수 있는 강력한 능력. 선거와는 별개로 영웅, 플레이어는 일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항목 추가 및 지원으로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

저게 뭐야 항목? 항목 추가하고 부착할 수 있는 일종의 도구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강화 및 추가의 목적으로 기술 또는 기능 영웅 게임 중.

~ 안에 모바일 레전드,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항목 물론 각 유형에 따라 다른 이름과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사용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무작위 일 수 없습니다. 만약 선거 항목 ~을 위한 영웅 실수, 나중에 기술 또는 능력 영웅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하는 것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사용부터 항목 ~에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얻은 능력 중 하나는 추가하는 것입니다 공격 속도 또는 상대를 공격하는 힘. 이 힘은 물론 플레이어가 소유하기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영웅경기 중 그를.

중 하나 항목 안에 모바일 레전드 기능 중 하나는 용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공격 속도 ~이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

Mobile Legends의 Windtalker 아이템

윈드토커 아이템

윈드토커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이다 항목 카테고리별 공격 아이템 안에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처럼 윈드토커 그것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물리적 영웅 무엇보다도 저격수, 파이터, 그리고 또한 암살자.

윈드토커 아이템 유형입니다 공격 아이템 가장 흥미롭고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요구하는 모바일 레전드. 항목 이것은 많은 능력과 강화를 위한 다른 이점을 추가합니다. 영웅.

의 주요 기능 윈드토커 아이템 개선하기 위함입니다 공격 속도 그리고 중요한 기회 ~에 영웅. 그 외에도, 윈드토커 아이템 그것은 또한 부스팅의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동 속도 또는 이동 속도 켜기 영웅.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영웅 요구하는 치명적인 데미지 추가로 손상 ~에서 기술 발행됩니다.

윈드토커 아이템 에 사용 모바일 레전드 영웅 40%만큼 추가됩니다 공격 속도. 숫자 공격 속도  주어진 항목 비교하면 꽤 크다 항목 항목 다른. 당연하지,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항상 사용 윈드토커 아이템 추가할 이것 영웅그의.

가진 것 외에 공격 속도 충분히 크고,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은 또한 추가 제공 중요한 기회 ~에 영웅 사용하는 경우. 추가하면 항목 이것, 영웅 추가로 얻을 것이다 중요한 기회 10%만큼.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정말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기회. 그 이유는, 점점 커지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기회 어느 영웅 가지고, 더 큰 것도 치명적인 데미지 의해 발행됩니다 영웅 플레이어.

그 외에도, 윈드토커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렇게 하면 20%가 추가됩니다. 이동 속도 에 사용하는 경우 영웅.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이동 속도 이것은 물론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영웅 게임에서.

추가 기능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영웅 ~와 함께 항목 그것은 매우 강력 할 것입니다 최대 전력 공격을 하게 될 것이 확실하다 영웅 아픈.

그 외에도, 이 Windtalker 항목  또한 추가 제공 기술 수동태에서 오는 항목 이것만 추가하면 영웅. 의 수동태 항목 특정 시간에 나타납니다. 윈드토커 아이템 이건 꽤 많다 기술 에 사용하면 활용할 수 있는 패시브 영웅.

수동적인 기술 ~에서 항목 이것은 무엇보다도 3-5초마다 기본 공격 발행, 그것은 생산할 것입니다 손상 추가, 즉 바람의 형태 태풍 한 번에 3개를 칠 수 있는 영웅 상대. 바람 태풍 이 빗질은 생산 손상 꽤 큰, 즉 약 150-362 마법 피해.

언제 태풍 스킬 활동적인, 이동 속도 ~에 영웅 5% 증가합니다. 점점 더 태풍 사용한 다음 이동 속도 활성화 ~에 영웅 또한 증가합니다.

Windtalker ML 항목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 플레이어는 주저하지 않고 사용 항목 켜졌 어 영웅 선택.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은 매우 적합합니다 영웅 요구하는 공격 속도 그리고 움직임 키가 큰 것.

영웅 명사수, 암살자, 또한 전투기 될 수 있다 영웅 와 결합할 수 있는 옵션 윈드토커 아이템. 그 외에도, 나탈리아 그리고 헬커트 사용하기에도 적합 윈드토커 아이템 이 때문입니다 영웅 이것은 요구할 것입니다 중요한 기회 그리고 공격 속도 충분히 큽니다.

윈드토커 아이템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공격 아이템 어디 항목 추가 상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물리적 공격 충분히 큽니다. 항목 그것은 다음과 같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항목 옵션이지만 다음과 같이 항목 기본.

일지라도, 윈드토커 아이템 이것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용하기를 상당히 요구합니다. 영웅그의. 항목 이 플레이어는 간단히 제거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1870 골드 단지.

그래서 사용해 보셨습니까? 항목 이것은 영웅 너? 그들 중 하나가 제공하는 이점을 놓치지 마십시오 공격 아이템 예!

또한 읽기: 아이템 덧없는 시간과 6명의 영웅들의 콜라보! 완벽의 정의

VCGamers-출금-잔액-상점-무료-은행-이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