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PUBG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비싼 X-슈트 5가지!

UC PUBG 모바일

사용 가능한 스킨이 너무 많아서 거기에 있습니까? 비시저스 X-Suit 스킨 중 가장 비싼 스킨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UC PUBG 모바일?

네, 이런 질문들이 확실히 여러분의 머리를 스쳐 지나갔죠, 그렇죠? 그렇다면 가장 비싼 스킨에 대한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특히 술탄에게는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4 토너먼트: 일정, 형식 및 총 상금

UC PUBG Mobile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비싼 X-슈트 5가지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주요 토론, 즉 2024 업데이트에서 가장 비싼 스킨 목록으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술탄인 여러분에게는 이것이 꼭 있어야 할 것입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피오레 엑스슈트

UC PUBG 모바일
피오레 엑스슈트. 출처: 공식 사이트

가장 저렴하고 최신 버전부터 시작하는 Fiore X-Suit입니다. 2023년 12월에 출시된 이 스킨은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비싸고 최신인 스킨 중 하나입니다!

식물 테마로 가득 차 있고 녹색 뉘앙스가 가득한 이 스킨은 술탄의 상징입니다. 스킨 테마에 맞는 Icicle Spike Ace32 무기를 장착한 이 X 슈트는 발렌타인 선물로 정말 적합합니다!

"깊은" 주머니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스킨을 완전히 완성하려면 대략 10K~100K UC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배그 모바일 또는 IDR 2~2천만 정도!

또한 읽으십시오: 쉬운! 2024년에 PUBG 이름을 변경하는 최신 방법입니다

블러드 레이븐 X-슈트

UC PUBG 모바일
블러드 레이븐 X-슈트.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에는 Blood Raven이라는 X-Suit 스킨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테마는 피와 까마귀와 매우 동의어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 피부가 검은색과 빨간색이 지배적이라고 해도 놀라지 마세요! 이 스킨에 포함된 까마귀 애니메이션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 스킨을 얻으려면 주머니에 126,000 UC PUBG Mobile 또는 약 IDR 2,400만 개를 안전하게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저장해주세요 누가 알겠어요 배그 다시 가챠를 열어주세요!

Stygian Liege X-슈트

Stygian Liege X-슈트
Stygian Liege X-Suit. 출처: 공식 사이트

세 번째 위치는 Stygian Liege X-Suit 스킨입니다. 위의 피오레 스킨과 비슷하게, 기본적으로 이 스킨은 여성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스킨입니다.

X-Suit이 담고 있는 테마는 바로크 테마를 지닌 미래의 외계인 이미지처럼 보입니다. 회색빛 갑옷에 붉은색 액센트가 더해진 이 피부는 포친키와 정말 대조적입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인 크래프톤이 책정한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비시저스 UC가 있어야 합니다 배그 모바일은 최대 150K 또는 약 IDR 2,700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PUBG Shotgun 6개에 대한 권장 사항

Avalanche X-Suit: 160K UC PUBG 모바일

눈사태 X-슈트
눈사태 X-수트. 출처: 공식 사이트

영어로 '눈사태'를 의미하는 Avalanche는 이번 겨울 테마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스킨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것을 입는 자는 마치 얼음 덩어리로 만든 갑옷을 입은 것처럼 사납게 보일 것이다!

이 스킨이 미라마르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사용했을 때 윤기나게 보일 수 있도록, 용돈/월급을 꼭 아껴서 160K PUBG 모바일 UC를 구매하세요! IDR 3200만 정도인데, 대략 저장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골든 파라오 X-슈트: 160K UC PUBG 모바일

황금 파라오 X-수트
골든 파라오 X-슈트. 출처: 공식 사이트

그리고 가장 비싼 스킨이자 럭셔리 + 술탄으로 가장 잘 알려진 스킨은 바로 황금 파라오 스킨입니다! 고대 이집트 문화를 참고한 이 스킨은 이집트 왕 파라오와 같은 부를 가진 사람들이 구매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푸른 빛이 도는 노란빛 골드 컬러가 지배하는 이 스킨은 진정으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사회적 지위를 보여줄 가치가 있습니다. 배그. 에란겔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냥 따라가는 게 낫습니다. 어쩌면 그 사람이 스킨을 살지도 모르죠...

물론, 이 스킨을 가지려면 누구나 PUBG Mobile UC에 160,000달러, 즉 IDR 3,200만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눈사태 스킨과 똑같죠?

또한 읽으십시오: PMSL 2024 일정: 동남아시아 최대 PUBGM 대회

이상 UC PUBG Mobile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비싼 X-Suit 5가지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PUBG Mobile UC 충전을 원하신다면 언제나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장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