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없이 BP 모바일 전설을 수집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

Mobile Legends 영웅을 보유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배틀 포인트(BP)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BP는 엠블럼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엠블럼 조각이나 매직 더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지 배틀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뿐입니다. 예를 들어, 최소 한 달 동안 32000 BP가 필요합니다. 즉, 한 달에 한 명의 영웅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없이 BP Mobile Legends를 수집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상자 열기

부지런히 상자를 열면 다이아몬드 없이 BP Mobile Legends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상자는 4시간마다 열 수 있습니다. 한편, 메달 상자는 24시간마다 열 수 있습니다. 두 상자는 최대 2번까지만 쌓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최대 24시간 동안 무료 상자를 열지 않으면 상자는 2번만 열 수 있습니다. 따라서 7시간마다 게임에 로그인하여 상자를 완성하세요. 무료 상자의 가치는 약 40~100BP이고 메달 상자는 약 300~1000BP입니다. BP 외에도 두 개의 상자는 티켓, 엠블럼, 조각도 제공하지만 수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더블 BP 카드

플레이어는 매주 최대 7500 BP 모바일 레전드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더블 BP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더블 BP 카드를 활성화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BP 보너스를 목표로 삼고 싶을 뿐입니다. 예를 들어 일주일 내내 플레이어는 최대 9000 BP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즉, 주간 할당량이 7500 BP에 불과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1500 BP를 잃게 됩니다. 더블 BP 카드는 주당 BP 값 한도를 9000까지 올리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따라서 BP가 7500에 도달한 후 더블 BP 카드를 사용하면 클래식 모드 또는 랭크 BP에서 다음 승리 시 즉시 7750으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래서 최대 9000 BP까지.

일일 보상

플레이어는 매일 Daily Reward를 활용하여 BP Mobile Legends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존 퀘스트를 수행한 다음 사용 가능한 BP를 청구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많은 퀘스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로그인, 매치 1회 완료, 브롤 모드에서 1매치 완료, 순위 모드에서 3회 승리, 킬 또는 어시스트 25회 달성, 상대 포탑 4개 손상, 로드 또는 터틀 최대 3개 완료 1회, 승리-게임 결과 공유 1회, 라이브 스트림 1회 플레이 등.

신용 점수 향상

획득한 Credit Score가 100을 초과하면 플레이어는 최대 8500 BP까지 일주일 동안 자동으로 BP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때마다 추가로 10% BP를 받습니다. 따라서 피더나 자리 비움과 같은 플레이 시 부정적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신용 점수는 일반적으로 BP 취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추가 BP를 받으려면 신용 점수가 110점 이하인지 확인하십시오.

업적

BP 모바일 레전드는 업적을 열어도 모을 수 있습니다. 성취를 통해 플레이어는 더 많은 B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은 BP를 얻는 것을 제외하고 업적은 마법 가루, 엠블럼 또는 조각의 형태로 보상을 제공합니다.

럭키 스핀

BP Mobile Legends를 수집하는 방법은 실제로 우연입니다. 물론 Lucky Spin을 플레이하여 스킨 조각, 엠블럼, 마법 가루, 스킨, 심지어 영웅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Lucky Spin을 플레이하려면 일정 수의 티켓을 주머니에 넣어야 합니다. 따라서 한 라운드 동안 플레이어는 20장의 티켓을 지불해야 합니다.

미사용 아이템 판매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아이템 형태의 보상으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아직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인벤토리에 보관만 하지 말고 팔아 BP를 얻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체험용 스킨 카드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시험 카드 영웅 또는 스킨 카드가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스킨이나 영웅이 손에 있으면 시험용 영웅이나 스킨을 BP로 교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체험판 스킨이 에픽 스킨이면 BP를 많이 받습니다.

이벤트 홀

이벤트 홀을 확인하여 BP 모바일 레전드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보상을 받으려면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주어진 퀘스트는 친구와 게임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경기 결과를 공유하는 등 쉽습니다.

받은 편지함 확인

사실 대부분의 초보 플레이어는 받은 편지함을 열기에 게으르다는 것입니다. 오른쪽 모서리에 있는 작은 받은 편지함 아이콘을 제외하고 전송된 정보는 종종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시간에 플레이어는 최신 이벤트, 영웅 버프 또는 너프와 같은 유용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BP 보상도 받습니다. 모두 청구 아이콘을 찾으면 깜짝 선물을 받으려면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레전드 랭크

3개월마다 진행되는 시즌마다 플레이어가 달성한 순위를 감사합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BP 포인트, 티켓, 무료 스킨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BP Mobile Legends를 수집하려면 최소한 Legends 등급에 도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즌이 끝날 때 플레이어는 2000 BP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리뷰를 시작으로 계략 새로운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 충전 방법 등.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