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 없이 모바일 레전드 순위를 올리는 방법

Mobile Legends 게임의 높은 순위는 순위를 밀어서 할 수 있습니다. 달성하려는 순위가 높을수록 푸시 순위가 길어집니다. 즉,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려면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물론 Mytical Glory에 푸시 랭크에 도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양한
고려할 사항.
번거로움 없이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높이는 방법을 읽어보세요.
Hero Meta Over Power 활용
Mobile Legends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은 어떤 영웅이 압도적인지 아는 것입니다. 모바일의 여러 메타 영웅
레전드는 시즌마다 바뀝니다. 업데이트는 개발자의 버프 및 너프에 따릅니다. 종종 Moonton이 보낼 것입니다.
최신 패치에 대한 버프 및 너프에 관한 받은 편지함의 알림. 받은 편지함을 열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버프가 있는 영웅은 확실히 성공합니다.
눈에 띄지 않아도 힘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시즌 15에서 순위를 올리고 싶어하므로 여러 메타 영웅을 선택합니다.
OP와 함께. OP 메타 영웅을 확인하는 또 다른 트릭은 예를 들어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가 행동하는 것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영웅을 알고 나면 플레이어는 영웅을 마스터하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
솔로 플레이를 피하십시오
솔로 게임을 하는 것은 너무 피곤할 것입니다. 게임 내내 다양한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아마도 플레이어는 피더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초보자 게이머, 맵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등. 완전한 팀 구성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것도 큰 기회를 위해 권장되지 않습니다.
전체 팀 상대도 상대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상대하지 않기 때문에 트리오 구성에 권장됩니다. 종종 만
이기기 쉬운 기수 선수를 상대합니다.
2개의 OP 영웅을 마스터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높이는 다음 방법은 2명의 OP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OP 영웅 데이터를 활용하여 마스터한 역할에 따라 영웅을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탱크 영웅을 마스터한 다음 OP 영웅이 2명 이상인 탱크 영웅을 선택합니다. 하나의 역할, 적어도 두 개의 영웅 역할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Tank 영웅과 Fighter 영웅 또는 Marksman 영웅과 Assassin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플레이어가 트리오 또는 솔로 연주를 좋아하는 경우 필수입니다.
하나 이상의 영웅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드래프팅 영웅
메타 OP 영웅을 마스터해야 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영웅 드래프트에도 능숙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는 방법에 대한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영웅을 고를 때 부주의할 수 있으며, 금지된 영웅은 더욱 그렇습니다. 사실 영웅을 드래프트하는 것은 매우 까다롭고 영웅을 선택하거나 금지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비밀, 각 영웅의 카운터를 이해하십시오. 예를 들어 Aldous가 강력한 영웅으로 선택한 것에 대해
게임 후반이지만 게임 초반에는 무기력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Lunox 또는 Gusion과 같이 게임 초반에 지배적인 영웅을 사용하여 이에 맞서야 합니다. 그러면 다음 영웅은 게임 초반에 상당한 피해를 입힌 그록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Gusion과 Grock 영웅의 조합으로 인해 Aldous 영웅이 초기 게임에서 무기력해집니다.
지도 읽기 루틴
모바일 레전드에서 높은 순위를 원한다면 지도 관찰 능력은 절대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정기적으로 지도를 읽으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위치와 농사를 짓기에 적절한 시간 또는 거북과 영주를 끝낼 때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탱크 영웅을 사용하고 영웅을 지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는 방법도 맵 인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어떤 단어도 포기하지 않는다
대신 실생활에서 게임을 할 때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포기하는 대신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는 팀의 위치가 수익성이 없더라도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순간을 찾으면 플레이어는 멋진 컴백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캐리를 할 경우 상대 팀의 레벨과 골드를 알고 있으면 팀 싸움을 멀리하십시오. 다른 영웅들이 지키고 있는 동안 농사에만 집중하세요. 기회가 된다면 터렛을 밀거나 터틀을 마무리하는 등 객관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순간을 찾은 다음 멋진 컴백을 위해 사용하십시오. 한타가 있는 경우 포탑 지역에서 발생하는지 확인하되 먼저 적 하수인을 처리하십시오. 포탑에서 한타가 발생하면 승산의 가능성이 열린다.
황금 시간대에 플레이하지 마세요
많은 플레이어가 랭크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바쁜 시간에는 플레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정확한 GM 푸시 순위 시간은 오후 8시 – 11시입니다. 트리오를 연주하면 이때 우승 확률이 높아집니다. 직면한 적들이 쉬울 것 같기 때문에
극복하다. 그런 다음 푸시 랭크에 관해서 Epic은 레벨이 그렇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GM과 동일합니다.
항상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최신 게임에 대해 완료합니다. 새로운 게임 리뷰부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Mobile Legends 순위를 올리는 방법 등.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