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리뷰: Miles Morales, PS4/PS5용 재미있는 게임

스파이더맨 게임 리뷰: Miles Morales. 2018년 Sony의 가장 기억에 남는 게임 중 하나는 PS4의 Marvel's Spider-Man입니다. 이 게임은 Batman Arkham 시리즈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5 장치용 게임으로 나옵니다. Spider-Man과 Sony PlayStation은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 3가 출시되었을 때, 그것은 극장에서 상영되는 스파이더맨 영화의 첫 번째 3부작과 일치했습니다.
스파이더 맨
스파이더 맨

이러한 깊은 연결은 부분적으로 스파이더맨이 지금까지 마블 슈퍼히어로의 특별한 위치를 차지해 왔기 때문입니다. Sony는 오래 전에 Spider-Man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슈퍼히어로는 다른 마블 영화에서는 절대 볼 수 없다. 그러나 Sony가 Spider-Man: Homecoming 영화를 제작하기 시작하면서 중단되었습니다. Sony는 Marvel에게 슈퍼 히어로 자체로 영화를 만들도록 요청했습니다. Sony가 Spider-Man 배우 Tom Holland와 함께 다른 프로덕션을 실행하지 않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결과적으로 마지막 두 Sony Pictures 영화는 실제로 매우 다릅니다. 즉, 반 영웅 Venom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Venom(그리고 Spider-Man은 잠시 보이지 않음)과 애니메이션 영화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입니다. 여러 우주가 충돌한 후 Miles Morales가 등장하는 만화 시리즈였습니다. 그러나 Miles Morales는 이전 게임에도 등장했습니다.

줄거리

Marvel's Spider-Man과 마찬가지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그의 이야기에 관한 것입니다. Miles Morales는 한동안 Peter Parker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스파이더맨을 대신하여 매우 민첩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Miles는 Peter Parker의 거의 모든 동작을 마스터한 것 외에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Miles Morales는 그물을 사용하여 휘두르거나, 적을 공격하거나, 벽을 기어다니거나 달리는 기술, Venom Blast(생체 전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고정하고 전자 장치를 충전 또는 방전하는 전문 기술), Camouflage(일시적으로 투명화) 및 Mega Venom Blast(힘을 거대한 생체 전기 폭발로 주변의 여러 적을 공격합니다.)

Venom Dash 및 Venom Jump와 같은 다른 동작은 스토리 도중 또는 스킬 트리를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Miles는 또한 적에게 부착할 수 있는 고유한 기함 도구인 Remote Mine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련의 전기 패널, 전투에서 그들을 돕기 위해 홀로그램 전투기를 소환할 수 있는 장치, 여러 적을 가두어 공격하기 쉽게 만드는 중력 우물도 있습니다. 이전 게임 직후에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매우 흥미 롭습니다. 구축된 게임은 훨씬 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적 기지는 훨씬 더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플레이 가능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Miles Morales는 즉시 다양하고 훌륭한 동작을 얻으므로 플레이어가 플레이 중인 캐릭터를 알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Insomniac 개발자들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전투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콤보를 수행하고 콤보를 사용하여 최종 동작을 구축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게임 내 전투를 보다 자연스럽고 즐겁게 만듭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주어진 도전이 플레이어를 계속 플레이하게 만들 것이라는 점입니다.

게임을 더 다양하게 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의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각 코스튬 슈트는 게임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드는 새로운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성이 너무 커서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모든 코스튬 수트를 수집하고 입어보는 데 정말로 관심이 있습니다. 일부 의상 설정은 그래픽 스타일도 변경합니다. 계략 이것은 영화 Into the Spiderverse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경험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어는 두 가지 그래픽 모드에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레이 트레이싱 또는 성능 모드를 사용하는 충실도 모드입니다. 후자는 가장 아름다운 그래픽을 제공하지만 콘솔 하드웨어를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Sony는 그래픽뿐만 아니라 사운드 출력 측면에서도 PlayStation 4를 이겼습니다. 성능 모드는 덜 훌륭하지만 빠른 4K 프레임 속도를 제공합니다.

정말 좋은 또 다른 점은 게임이 얼마나 빨리 로드되는지입니다. PlayStation 5의 NVME SSD 덕분입니다. NVME는 그래픽 카드에 사용되는 PCIe 3.0 유틸리티를 적용하여 스토리지 분야의 최신 혁신입니다. NVME SSD의 처리 속도는 일반 SSD보다 수천 배 빠릅니다. Dual Sense 컨트롤러는 Insomniac에서도 매우 잘 지원됩니다. 적응형 트리거는 플레이어가 도시를 돌아다니며 게임에서 원하는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할 때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환상적인 오픈 월드에서 슈퍼히어로 플레이를 좋아하시나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선택하는 것이 옳습니다. 아직 PlayStation 5를 구입할 수 없는 99% 중 한 명일지라도. 이 게임 타이틀은 PS4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가 너무 훌륭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PS5를 구입할 때까지 기다릴 이유가 없습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