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 Genshin Impac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토모 겐신 임팩트

이번에는 토모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임팩트. 그리고 게임에서 Tomo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원신 임팩트는 2020년에 출시된 miHoyo에서 만든 액션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ndroid, iOS, PlayStation 4, PlayStation 5에서 시작하여 PC.

또한 이 게임에는 다양한 스토리 배경을 가진 독특한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Tomo가 다른 Genshin Impact 캐릭터의 친구로 등장한 강하고 아름다운 우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가즈하.

불행히도 우정에 관한 것 외에도 Tomo의 이야기는 또한 큰 손실입니다.

Tomo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그가 제어할 수 있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어서, 여기에서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Barbara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

Tomo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토모와 카즈하
토모와 카즈하.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Tomo는 친한 친구이자 Kazuha의 여행에 자주 동행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Inazuma의 Electro Vision의 이전 캐리어입니다.

어느 날 Kazuha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여행자 그의 친구가 "Musou no Hitotachi"라는 검술에 대해 물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친구들에게 이 검술은 "천벌"이 주어졌을 때만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덴 쇼군 스킬의 최강의 상징

Tomo는 자신을 제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번갯불에 맞서 싸울 용기를 가진 사람들은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Vision Hunt Decree에서 도망치던 Kazuha는 Tomo가 Vision Hunters에게 왕좌에 도전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Raiden Shogun에 의해 패자가 처벌되는 Tenshukaku에서 Beelzebul을 대신하여 결투를 수락하는 Kujou Sara와 싸 웁니다.

라이덴 쇼군
라이덴 쇼군. 출처: Youtube/LyurGG

불행히도 Kazuha가 도착하자마자 싸움이 끝났습니다. 그의 친구는 싸움에서 졌고 결국 처형당했습니다. Kazuha는 죽어가는 비전을 품에 안고 달아났습니다.

Kazuha는 주인 없는 비전에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을 찾으려고 합니다.

그는 그것을 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Liyue 지역을 돌아다니며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Inazuma로의 여행을 위해 Back to Crux로 소환됩니다.

컷씬 Quest Archon The Omnipresent God에서 Kazuha는 Anemo Vision 옆에 친구의 비전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Raiden Shogun이 여행자에게 Musou no Hitotachi를 발행하려는 것을 보았을 때 Kazuha의 친구의 환영이 반응했습니다.

비전 일렉트로 토모
비전 일렉트로 토모. 출처: Youtube/LyurGG

“번개를 맞고 용감히 맞서는 사람은 언제나 있을 것이다”라는 그의 친구의 말이 다시 한 번 울려 퍼진다.

Kazuha는 Anemo와 Electro의 힘을 동시에 사용하고 Shogun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는 두 번째 비전을 얻습니다.

Traveler를 구한 후 Electro Vision은 Shogun의 칼날에 날아가 바닥에 떨어지고 다시 한 번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zuha Genshin Impact 빌드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는 무엇입니까?

Tomo Genshin Impact에 대한 퀴즈

토모 겐신 임팩트
Tomo는 Raiden Shogun과 싸 웁니다.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다음은 반드시 알아야 할 Tomo Genshin Impact에 대한 흥미로운 퀴즈입니다.

  • Kazuha 친구의 실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Tomo 자신은 실제로 친구를 의미하는 "tomodachi"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팬 커뮤니티의 이름입니다.
  • 친구라는 단어에 비해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어는 tomo입니다. 그 단어가 고대적이고 시적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Tomo는 역사상 가상의 인물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 Broken Blade Mound 근처의 흰 고양이는 아마도 Kazuha의 친구 옷에 집어넣은 고양이와 같은 고양이였을 것입니다.
  • Kazuha의 친구는 또한 Thoma의 친구였으며 아마도 Kamisato 가족의 또 다른 구성원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Rerun Vibro Crystal 검증 가이드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