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의 Tombsward Catacomb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Tombsward Catacombs - 불 조각상

Tombsward Catacombs는 에 나오는 장소의 이름 중 하나입니다. 엘든 반지. 이 장소의 존재는 Weeping Peninsula의 Minor Erdtree와 가까운 산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Tombsward Catacomb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엘든 반지 그리고 마무리 방법 퀘스트 그 안에.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엘든 링 지도 조각

툼스워드 카타콤의 위치

위치 <yoastmark class=

Tombsward Catacombs는 Lands Between의 주요 지역 중 하나인 Weeping Peninsula에 있습니다.

이곳에 가려면 순례 교회에서 남쪽으로 Minor Erdtree 방향으로 직진하면 됩니다.

산으로 이어지는 한 쌍의 문을 찾으면 툼스워드 카타콤의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문은 돌기둥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Tombsward Catacombs의 아이템 및 장비

아이템 및 장비 <yoastmark class=

이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여러 항목과 장비가 있습니다. 아무것?

채집 및 파밍 아이템

  • 그레이브 바이올렛
  • 인간의 뼈 조각

업그레이드된 재료

  • 그레이브스 글로브워트 1
  • 그레이브스 글로브워트 2

장비와 마법

이 장소에는 아이템과 장비가 없습니다.

고유, 재 및 열쇠

  • 머리 없는 루델
  • 유목민 전사의 요리책 9
  • 프래틀링 페이트 "감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든링에서 어두컴컴한 대장장이 5 얻는법!

Tombsward Catacombs에서 퀘스트 완료 가이드

묘지 그늘
묘지 그늘. 출처: Elden Ring Wiki Fextralife

Tombsward Catacombs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이드를 보자!

  1. 카타콤에 들어가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은총의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Site Of Grace에서 Catacombs로 들어가면 조각상으로 봉인된 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스톤소드 열쇠를 사용하여 봉인을 풀고 유목민 전사의 요리책(9)을 안에 넣으십시오.
  4. 왼쪽으로 이동하여 사다리를 타고 내려와 툼스워드 카타콤으로 더 가십시오.
  5. 첫 번째 방에는 횃불을 들고 있는 큰 조각상 옆에 화려한 문이 있습니다. 이 문은 어떤 도구에 의해 잠겨 있습니다.
  6. 왼쪽으로 가면 스켈레톤이 나타나고 화덕과 Grave Glovewort (1)를 던질 두 번째 방에 도달합니다.
  7. 스켈레톤을 쓰러뜨린 후 더 깊이 들어가 기둥 사이에 서 있는 스켈레톤 궁수 2명을 찾으세요. 좌회전하여 방 끝에 서 있는 해골 전사 1명을 처치하십시오. 여기에서 Grave Glovewort(1)를 찾을 수 있습니다.
  8. 방을 나가면 큰 검을 들고 있는 스켈레톤 1명이 있는 터널이 보일 것입니다.
  9. 터널 모퉁이를 돌면 높은 데미지로 불을 뿜는 조각상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활을 사용하여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10. 안전한 장소 근처의 도로에서 시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적 해골 1개를 만날 수 있습니다.
  11. 자신을 태우지 않고 두개골을 던지는 시간의 리듬을 설정하십시오.
  12. 불 조각상에 도착하면 그것을 공격하여 파괴하십시오.
  13. 이렇게 하면 지하 묘지의 이 섹션에서 마지막 방으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곳을 지키는 스켈레톤 4마리가 있을 것입니다.
  14. 이 방에서 Prattling Pate "Thank You"를 찾을 수 있습니다.
  15. 미션을 완료하려면 불을 뿜는 조각상 위로 점프하세요. 이 조각상은 당신을 2층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16. Grave Violet이 있는 방으로 가는 길을 따라가면 Grave Glovewort(2)를 찾을 수 있습니다.
  17. 두 번째 방의 입구와 방 끝에는 무장한 해골이 있습니다.
  18. 이 방을 지나면 아까 잠겨있던 문을 여는 레버가 있습니다.

Tombsward Catacombs의 보스인 Cemetery Shade와 싸우십시오.

툼스워드 카타콤 입구
툼스워드 카타콤 입구. 출처: Gamepillar/Youtube

근거리 이동이 가능한 휴머노이드 형태의 적 '묘지 셰이드'를 이곳에서 만나게 된다.

이 보스들은 무기를 들고 이동하면서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Cemetery Shade는 또한 유독한 Green Orb of Poison을 던질 것입니다. 그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방의 기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metery Shade는 약 800 HP의 약한 보스입니다. 당신이 그를 이길 수 있다면 당신은 2200 룬과 Lhutel the Headless를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멋진 엘든 링 아머 5종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