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에서 헤드샷 비율을 높이는 팁

FF 교환 코드

Vicigers 친구들이 헤드샷 발표를 늘리고 싶습니까? 프리파이어 맥스? 그렇다면 이 페이지가 끝날 때까지 지켜봐 주세요, 형님!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을 날리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모든 요소를 보상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Free Fire Max의 헤드샷은 플레이어가 등급을 올릴 때 필요한 기술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 스킬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 연습이 필요하지만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한 팁을 따르고 경기 중에 이를 연습하면 Free Fire Max에서 순식간에 헤드샷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을 얻는 방법

대상의 속도에 맞게 무기를 이동하는 방법 알아보기

Free Fire MAX의 헤드샷
사격

경기 중 상대가 가만히 서 있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약탈하거나 약탈을 분류할 때 발생합니다.

이를 통해 Free Fire Max에서 완벽한 헤드샷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대부분의 실제 전투 상황에서 표적은 엄폐를 위해 미친 듯이 움직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을 날리려면 카메라를 이동하고 대상을 추적하여 정확하게 쏴야 합니다.

이 간단한 기술을 익히면 목표물을 쉽게 추적하고 쏠 수 있습니다.

촬영 시 항상 조준/스코프 인

Free Fire MAX의 헤드샷
헤드샷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을 조준할 때 목표물을 볼 수 있으면 발사에 도움이 됩니다. 이는 지향사격 모드에서 달성할 수 있지만 정확하게 각 사격마다 무기의 사거리에 의존해야 합니다.

조준경을 통해 아래를 조준하면 목표물을 더 잘 보고 더 정확하게 촬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상이 멀리 있거나 엄폐물 뒤에서 엿볼 때 매우 유용합니다.

십자선 배치는 또한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의 비율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상 적의 머리를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총알을 적의 머리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십자선 위치로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의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정확도를 위해 스나이퍼 또는 AR 사용

Free Fire MAX의 헤드샷
저격수

Free Fire MAX에서 장거리 상대를 공격할 때 SMG와 권총으로는 잘리지 않습니다. 사거리가 좋은 무기를 사용하도록 전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작업은 저격수와 AR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AR도 있습니다. 약간의 반동이 있고 상대방을 원샷할 수는 없지만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캐릭터 스킬 사용

Free Fire MAX의 헤드샷
다샤

전투에서 Free Fire MAX 캐릭터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aura와 Dasha라는 두 캐릭터는 무기를 사용할 때 정확도를 높이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Laura의 능력인 Sharp Shooter는 조준 시 정확도를 35% 높이고 Party On Dasha의 능력은 반동을 10% 줄입니다.

함께 사용하면 반동이 높은 AR도 장거리에서 헤드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가장 희귀한 이모티콘 5개

촬영하기 전에 관점을 얻으십시오

Free Fire MAX의 헤드샷
고소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을 촬영할 때 시선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상이 명확하게 보이지 않거나 부분적으로 시야를 가리는 물체가 있는 경우 헤드샷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촬영 전에 시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발사 각도가 증가하고 모든 샷을 높은 정확도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 비율을 높이려는 분들은 모든 무기를 연습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훈련장을 방문하여 무기 반동, 특히 AR 및 저격수 훈련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OB30 업데이트로 훈련 지역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운동을 하고 효과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ree Fire 시즌 25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한 팁

따라서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 기술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쉬운 트릭이었습니다. 많이 움직이는 슈팅 선수는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주 연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