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히어로 마틸다 만들기

ML 플레이어로서 최고의 Mathilda 게임 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꼭 사용해야 하는 Mathilda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Mathilda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한 명으로 Assassin과 Support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합니다. 이는 그녀가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고 팀을 도울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OP 영웅 때문에 그는 랭킹 플레이 시 금지되지 않는 한 항상 모든 플레이어에게 논쟁의 뼈대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Mathilda는 현재 서버에서 새로 출시된 영웅입니다. 개발자들은 시즌 종료까지 6일밖에 남지 않았을 때 무료로 출시했습니다. 마틸다는 매우 강력한 암살자/지원형 영웅입니다. 그는 Burst, Blink, Speed ​​up 및 팀 효과의 좋은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스팅 스킬 능력에 따라 미드 하드웨어로 플레이하기 쉬운 것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athilda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고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승리를 향한 길을 닦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마틸다 MLBB

Mathilda는 풀 스택으로 자신의 스킬 1을 잘 활용할 수 있다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움직이면 추가 마법의 힘을 얻을 수 있으므로 한 곳에 서 있지 말고 콤보 기술을 탐색하고 사용하여 전장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Mathild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Mathild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마틸다
초기 게임

레벨 1에서 첫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2개의 마나 목걸이를 구입합니다. 중간 차선에 진입하면 상단 차선이나 하단 차선에서 더 빨리 회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니면 골드 레인으로 갈 수 있습니다.

미니언의 첫 번째 웨이브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팀의 암살자가 아니라면 파란색 버프를받지 마십시오. 스킬 1을 사용하여 적을 괴롭힙니다. 스킬 2를 잠금 해제하면 작은 콤보(스킬 1+스킬 2)를 할 수 있습니다.

레벨 1 로밍 아이템, 즉 나무 마스크만 구입하면 핵심 영웅이 빠르게 부자가 되고 치명적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당신의 임무는 핵심 영웅이 성장하도록 돕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그를 보호하고, 그를 위해 지도를 여는 것입니다.

마지막 능력이 잠금 해제된 동안 상대방을 막고 죽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게임 플레이는 너무 야만적이지 않아야 하며 실제로 끝날 때까지 영웅의 핵심을 보호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 마틸다
게임 중반

Mathilda는 매우 연약하므로 혼자 농사를 짓지 말고 대신 팀이 농사를 짓도록 돕거나 덤불에서 성공적인 갱킹을 기다리십시오. 팀 앞에서 스킬 2를 시전하십시오.

수동 막대를 주시하고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이동하십시오. 스킬 3을 미끼로 사용한 다음 팀으로 유인하여 파괴하여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HP가 가장 낮은 적 영웅을 먼저 잠그고 죽이십시오. 설정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킬 1을 사용할 때 대상이 스킬 1의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스킬을 낭비하면 그는 정말로 패배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은 스킬 2를 사용하고 팀 영웅이 죽거나 뭉쳐지면 적으로부터 도망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팀원이 죽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 마틸다
늦은 게임

마지막 페이즈는 별로 없고, 전장을 지배하기 위한 과정을 계속 반복하면 됩니다. 팀 전투 중에는 항상 궁극기를 목표로 하여 올바른 목표물을 맞추십시오.

3번 스킬을 다시 누를 때마다 즉시 착지하므로 현명하게 적을 제압하세요.

스킬 2를 한타에서 잘 사용하면 모든 팀원에게 무료 깜박임이 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콤보 기술을 사용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킬3+스킬1+스킬1+기본공격+스킬2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2스킬로 아군을 추격하고 초대한 뒤, 궁극기와 1스킬을 동시에 사용하여 목표물에 맞고, 마지막으로 1스킬과 기본 공격으로 목표물을 죽인다. 위의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이 즉시 사망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영웅 Franco, Chou, Jawhead 및 Aldous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 4명의 영웅은 그들을 쉽게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카운터 영웅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Mathilda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강력한 영웅이자 팀 전투입니다. 이 영웅은 기술이 거의 필요하지 않지만 기술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전체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순위 수준 로비에서 금지되기 전에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CC 효과에 면역이며, 당신이 이니시에이터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이니시에이션 후 뒤에서 적을 갱킹하십시오.

Mathilda의 게임 플레이 팁이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 팁

오늘의 최고의 Mobile Legends Mathilda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Mathild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