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5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러셔를 위한 ff 스킬 조합

캐릭터 콤보 사용 FF 맥스 2022년 3월 부야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FF Max 캐릭터 콤보 베스트 5를 정리해봤습니다.

캐릭터 콤보는 전체 Free Fire MAX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특정 캐릭터의 스킬 슬롯을 열거나 구입하기 위해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조합은 최대 1개의 활성 능력과 3개의 수동 능력으로 제한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으로 인해 많은 사용자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에 포함해야 하는 것을 혼란스럽게 생각합니다.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어떤 문자도 반복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아래에 언급된 능력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목록

디미트리 + 로라 + 마로 + 라파엘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디미트리 대 알록

2022년 3월 첫 번째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는 Dimitri + Laura + Maro + Rafael입니다. 힐링 하트비트는 내부에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생성하고 사용자와 팀은 3 HP/s를 회복합니다.

노크하면 회복과 소생도 가능하다. 이 스킬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이후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Laura를 Fr에 장착한 상태에서ee Fire MAX, 조준 시 사격 정확도가 10% 증가합니다.

Maro의 능력은 거리에 따라 피해를 최대 5%까지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표시된 적에게 주는 피해를 1% 더 증가시킵니다.

Dead Silent는 저격수와 마크맨 라이플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에게 침묵 효과를 제공합니다. 맞고 떨어진 적은 20% 더 빠른 체력 손실을 입습니다.

제인 + 모코 + 안토니오 + 클라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클라

Xayne은 플레이어에게n 80 임시 체력 포인트(시간 경과에 따라 감소). 이 스킬은 또한 Gloo Wall 및 실드에 대한 손상을 80% 증가시킵니다. 둘 다 15초 동안 지속되며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모코 사용 시 자신이 타격한 적에게 2초간 표식을 남깁니다. 귀하의 위치에 대한 정보는 팀원들과도 공유됩니다.

Spirit of Antonio Gangster는 라운드가 시작될 때 10의 추가 체력을 제공하므로 Free Fire MAX의 Clash Squad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무에타이는 주먹의 데미지를 100% 증가시키고 사용자는 근접 전투에서 주먹을 사용하여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 디비 + 레온 + 시로

이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여 2022년 3월에 Booyah를 쉽게 받으세요.
스카일러

다음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는 Skyler + D-bee + Leon + Shirou입니다. Skyler는 전방으로 음파를 방출하여 50미터에 걸쳐 5개의 Gloo Wall을 손상시켰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60초입니다. 두 번째 측면이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모든 Gloo Wall은 4포인트부터 HP 회복을 시작합니다. 회복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동 중에 사격할 때 D-bee 능력은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키고 정확도는 20% 증가시킵니다.

사용자는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5개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숫자가 30으로 증가합니다.

사용자가 80m 이내의 적에게 맞으면 공격자는 시로의 능력으로 인해 6초 동안 태그됩니다.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가하면 장갑 관통력이 50% 추가로 증가합니다. 스킬 쿨타임은 25초입니다.

알록 + 자이 + 오토 + 루케타

이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여 2022년 3월에 Booyah를 쉽게 받으세요.
오토

알록의 능력을 사용한 후 5미터 오라는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5 HP/s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Raging Reload of Jai는 플레이어가 적을 처치할 때 자동으로 최대 탄창 용량의 30%로 무기를 재장전합니다. 이 스킬은 무기가 AR, SMG, SG 또는 Pistol일 때만 작동합니다.

Otho의 Memory Mist는 적 1명을 쓰러뜨리면 25m 이내의 다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정보는 팀원들과도 공유됩니다.

Luqueta가 Free Fire MAX에 장착된 후 킬마다 최대 체력이 10씩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순위에 올릴 최고의 FF MAX 캐릭터

K + 미구엘 + 하야토 + 조타

이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여 2022년 3월에 Booyah를 쉽게 받으세요.
조타

K + Miguel + Hayato + Jota는 푸시 랭크에 매우 유용한 최고의 FF Ma 캐릭터 콤보 중 하나입니다.

Master of All K는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두 가지 추가 모드가 있습니다.

  • 주짓수 : EP 전환율 500% 증가 심리 : 2.2초마다 3EP 회복, 최대 150EP
  • 모드 스위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초입니다.

Miguel의 Crazy Slayer는 킬당 30EP를 반환하므로 K와 일치합니다. EP는 주짓수 모드에서 체력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Bushido의 능력을 사용하면 최대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적을 때리면 Free Fire MAX에서 체력이 회복됩니다. 또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 HP가 10% 채워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무료 FF 보상을 받는 방법

2022년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였습니다. 먼저 초기 예로 K + Miguel + Hayato + Jot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준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