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랭크 ML 팁 Ala Jess No Limit, Auto Mythic!

ML랭크

제스 제한 없음 게임 유튜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실제로 그는 솔로 순위 ML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혼자 플레이할 때 ML 등급을 올리는 것은 특히 일반적으로 지옥 수준이라고 하는 끔찍한 수준에 여전히 갇혀 있는 경우 종종 실망스럽습니다.

이제 막 만난 선수들 사이에는 케미스트리가 없고, 좋은 경기를 만들기도 어렵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 프로 선수들의 솔로 랭크 ML 플레이 팁을 공유합니다. 에보스 e스포츠 제스 노 리미트. 자,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우승하는 방법, 여기에서 시청하세요!

솔로 순위 ML Ala Jess No Limit를 위한 팁

이 프로 선수의 여러 ML 솔로 등급의 비디오를 듣고 본 후 아래 요약을들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영웅을 선택하세요

Hero Marksman 아픈
MLBB 저격수. 출처: Dafunda.

일반적으로 Moonton이 이전에 부여한 Buff 및 Nerf에 따라 Mobile Legends의 영웅 선택에 차이가 있을 때마다 강하고 약한 영웅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ML 솔로 랭크 영웅을 얻으려면 이번 시즌 매우 강력한 역할의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혼자 플레이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약하거나 약한 영웅을 사용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최고의 영웅 승률 사용 

고통스러운 파라미스 빌드
파라미스 MLBB. 출처: 유튜브/모바일 레전드.

승률이 높은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그 이유는 금지 및 투표 기간 동안 다른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영웅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잘하지 못하는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것보다 더 많이 구원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요청한 영웅을 얻지 못한 경우 플레이 가능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플레이한 적이 없는 영웅을 선택하면 그를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즌 28에서 승률이 높은 새로운 영웅 조이가 등장합니다. 57.32%의 승률을 달성하기 위해 Explane, Jungler 또는 Midlane으로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물론 이 영웅이 패배했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 시즌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영웅은 승률 58.46%의 파라미스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미드라이너로 보는 영웅은 이 영웅 스킬이 2개의 생명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논쟁의 뼈대로 간주됩니다. 위대한 승리를 거둔 영웅들에게.

자신의 영웅에 집중

파라미스 오닉 PH, 랭크 ML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VCGames.

플레이하는 경우, 우리는 솔로 랭크 ML입니다. 아이템에 집중하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자신만의 영웅을 구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느낌이 있으면 집중력이 분산되어 게임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에 게임이 중단됩니다. 

팀을 이끌 수 있을 때까지 자신에게 집중하고 팀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영웅 중 하나를 마스터했다면 이미 사용 중인 영웅의 콤보 스킬이나 스킬 세트 능력을 잘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절대/드물게 혼자가 아닌 영웅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영웅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면 여전히 부담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영웅 마법사를 사용하여 ML 순위를 높이고 내구성을 가지십시오!

최고의 엠블럼 사용

ML 메이지 랭크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 출처: VCGamers.

선택한 ML 솔로 랭크에 대한 Jess No Limit의 다음 팁은 색상 푸시 전에 좋아하는 엠블럼을 사용하고 빌드하는 것입니다. 휘장과 빌드는 사용하는 영웅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빌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영웅의 힘이 즉시 증가합니다. 반면 엠블럼을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하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영웅이 게임 내에서 부담이 됩니다. 

따라서 먼저 엠블럼과 요소가 적절하게 배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사용하는 영웅이 상대방에게 아프고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Jess No Limit 스타일로 솔로 랭크를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예!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ML 치트 2023,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