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또는 DJ Alok이 없는 Fast FF 푸시 순위 팁

팁 푸시 랭크 FF

랭크 ff를 빠르게 추진하기 위한 팁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Chrono 또는 Alok이 필요합니다. 스킬을 올리면 이 두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가레나의 새롭게 등장한 배틀로얄 게임, 프리파이어 MAX는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서로를 보완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력 순위 시스템은 치열한 경쟁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군중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매우 높은 등급이 필요합니다.

Free Fire MAX의 랭킹 포인트는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에 더 중점을 두고 각 경기에서의 성과를 기준으로 플레이어에게 부여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으며 캐릭터가 가장 중요합니다.

슈터 타이틀에서 꽤 강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Chrono와 DJ Alok을 사용하지 않고는 ff 등급 푸시 팁을 효율적으로 플레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와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른 많은 ff 등급 푸시 팁이 있습니다.

Chrono 또는 DJ Alok이 없는 FF 푸시 순위 팁

최고의 캐릭터 및 애완 동물 기술 세트 사용

팁 푸시 랭크 FF
팔로마

다양한 변수 중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으려면 생존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펫 캐릭터와 스킬을 선택해야 합니다.

K, Dimitri, Wukong과 같은 액티브 캐릭터와 Leon, D-Bee, Luqueta, Jota와 같은 패시브 캐릭터를 선택하여 푸시 랭크를 위한 버튼 조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항상 조합에 활성 문자를 포함할 필요는 없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Pet Free Fire MAX에는 상당한 능력이 있습니다. 문자 조합을 기준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Waggor, Spirit Fox 및 Agent Hop은 사용자가 경기에서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착륙 전략을 세워라

팁 푸시 랭크 FF
떨어지다

빠르게 랭크 ff를 밀기 위한 팁은 좋은 착지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순위 경기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핫 드롭에 착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는 조기 제거에 직면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일찍 죽으면 해당 경기의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순위 푸셔는 항상 일반적으로 비어있는 장소에 착륙하는 것이 좋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각 맵의 모서리와 측면은 플레이어가 착지할 가능성이 매우 낮은 장소입니다. Sentosa, Rim Nam Village, Mars Electric 및 Graveyard는 버뮤다 지도에서 그러한 장소의 몇 가지 예입니다.

생존은 Free Fire MAX에서 BR 모드 순위의 핵심입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추가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에 수행되는 것보다 말하기가 더 쉽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안전하고 은밀한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해야 합니다. 신중하고 최대한 자제하면서 각 상황에 접근하면 생존 가능성이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구역 회전 시간 알기

팁 푸시 랭크 FF

존 로테이션은 크로노와 알록을 사용하지 않고 FF 랭크 푸쉬 팁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안전 지대에 신경 쓰지 않고 안전 지대 밖에 갇혀 제거됩니다.

등급 부스터는 항상 안전 구역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압축되면 게이머는 경기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안전한 위치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들은 초기 회전을 하기 위해 구역 예측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이머는 지도에서 사용 가능한 차량을 사용하여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플레이 스타일에는 주의가 필요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가능할 때마다 상대와 싸워야 합니다. 킬을 확보하지 않으면 포인트 획득이 어려워지고 레벨업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기회가 주어졌을 때 선수들은 전술적 이점이 있거나 유리한 위치에 있을 때 항상 상대를 공격해야 합니다. 운이 좋으면 빠른 킬이 보장됩니다.

전리품을 많이 얻으십시오

팁 푸시 랭크 FF
고산

자원이 충분하면 플레이어가 적과 싸우고 치명적인 공격을 방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충돌은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빠르게 발생하므로 엔드 존은 광범위한 로드가 필요합니다.

안전한 위치에 착륙한 후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매우 유용한 유틸리티를 많이 찾아야 합니다. 글루 벽, 수류탄 및 화기 자원(탄약). 무기 부착물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게이머는 스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팔로마의 캐릭터 재고 공간을 늘리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2022년 6월 21일 화요일

마지막 영역의 상황을 침착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팁 푸시 랭크 FF

마지막 구역은 틀림없이 가장 도전적인 단계입니다. 이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적이 많기 때문에 게이머는 침착하고 인내심 있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듀오 및 스쿼드 경기에서 부활 포인트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아군은 몇 분 만에 만료된 팀원을 쉽게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종 지역에는 더 많은 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전투가 상당히 치열해지기 때문에 게이머는 이 상황에 현명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BR 모드로 랭크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작업을 수행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인을 고려할 때 모든 사람이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 해도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약간의 연습과 약간의 운만 있다면 플레이어는 천천히 순위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과정을 돕기 위해 위의 푸시 랭크 ff 팁 중 일부를 따라하고 게임을 하는 동안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Kids를 위한 Free Fire 게임 팁, 적어두세요!

VCGamers에서만 매력적인 제안으로 FF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