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Starconch 위치에서 70개 이상의 포탄 수집

겐신 임팩트를 제외한 미호요 게임

원신 임팩트 Starconch는 Liyue의 지역 특산품입니다. Yelan을 구축하기 위해이 재료를 찾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Starconch는 Liyue의 지역 특산품입니다. 국내 특정 지역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차일드와 옐란을 승천하기 위해 Starconch를 수집해야 합니다. 이 자료를 찾고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Starconch는 Liyue의 현지 재료입니다. 모래 해변에서만 나타나는 밝은 색 선이 있는 둥근 파란색 껍질처럼 보입니다. 이 껍질은 다가가면 반짝거립니다.

이 빈 껍질은 조수에 의해 해변으로 운반됩니다. 조개껍질을 귀에 대면 바다와 바람의 부름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Liyue에서 두 명의 Hydro 캐릭터를 타기 위해 이 재료가 필요합니다.

Genshin Impact Starconch 위치 목록

Genshin Impact Liyue에는 여행당 수십 개의 조개 껍질을 집을 수 있는 많은 Starconch 위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러한 껍질은 야생에서 별도로 나타납니다. 다음은 Liyue 플레이어가 이러한 자료를 찾을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위치입니다.

야오광 떼

원신 임팩트 스타콘치

Yoaguang Shoal은 Starconches가 가장 풍부한 두 번째 지역입니다. 플레이어는 단순히 해변을 산책하거나 웨이포인트를 통해 이동하여 아이템을 수집합니다. Dragonspine의 가장자리에도 여러 Starconches가 있습니다.

Yaoguang Shoal에는 Liyue 동쪽의 아름다운 긴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이 무리의 북서쪽 순간이동 웨이포인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서진 다리 근처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발사하여 남쪽으로 이동한 다음 해변으로 내려가 Genshin Impact Starconch 27개를 수집합니다. 이 위치 주변의 적을 조심하세요.

해안을 건너는 동안 Teyvat의 모래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게를 잡고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그들과 빠르게 상호 작용하십시오. 하지만 여기에서 Fatui Electro Cicin Mage와 Agent Fatui Pyro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윤돌숲

원신 임팩트 스타콘치
향료

Liyue 항구 동쪽에서 군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섬 주변의 긴 모래 해변에는 23개의 Starconches가 있습니다.

그들은 군도 전역에 흩어져 있습니다. 구윤석림의 영지나 순간이동 경유지를 이용하면 이들 섬에 빠르게 도착해 가장 서쪽 지점부터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이 Starconch 파밍 루트에서 Whooper Flower, Electro Witch Ring Fatui, Agent Fatui Pyro 등과 같은 여러 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Ayaka와 Mona의 특별한 이동 능력으로 전투에 참여하거나 빠르게 피할 수 있습니다.

구이리 평원

원신 임팩트 스타콘치
계획

Guili Plainsi 남동쪽의 아름답고 긴 모래 해변은 Starconches를 수집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Yaoguang Shoal에서 남쪽으로 가거나 바다에 충분히 가까운 Guili Plains의 폐허에서 텔레포트 중간 지점을 사용하여 농업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19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Starconches의 마지막으로 눈에 띄는 농업 위치는 Guili Plains입니다. 플레이어는 Yaoguang Shaol에서 지역 해안에 도달하거나 Abandoned Ruins Domain으로 직접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그녀와 대화하여 Yaoguang Shoal의 Miss Bu로부터 Starconches 3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NPC 볼라이는 3일마다 스타콘치 5개를 1,000모라에 판매합니다.

연페이 그리고 Qiqi는 Starconches를 수집할 때 사용할 최고의 캐릭터 중 두 가지입니다. 그들의 수동적 재능은 Starconches를 포함하여 Liyue의 모든 인근 특산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자료는 3일 후에 다시 나타납니다.

일부 Starconches는 별도로 생성됩니다. Liyue와 Dragonspine의 호숫가와 강둑 주변의 모래 지역을 돌아다니다 보면 Starconches 한 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의 Genshin Impact Tier 목록, Kuki Shinobu와 Yelan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 Starconch 구매처

원신 임팩트 스타콘치
겐신

Genshin Impact 플레이어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타콘치 Liyue의 북부 부두 아래 Toko Bolai에서. Bolai에는 다음과 같이 여행자가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이 있는 아름다운 상점이 있습니다.

  • 스타콘치 x5;
  • 사과 x10;
  • 일몰 x10;
  • 물고기 x10;

각 Starconch는 플레이어에게 240 Mora의 비용이 듭니다. 스토어는 3일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더 많은 Starconch가 필요한 경우 그에게서 일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뉴비들이 이 가게를 찾는 방법을 모릅니다. North Liyue Harbour town의 순간이동 통로 지점에서 부두로 미끄러져 내려가 여러 작은 보트를 향해 계속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날개를 뒤로 돌리면 중국 전통 의상을 입은 남자가 있는 꽃집이 보입니다. 그와 대화하고 거래하십시오.

차일드와 옐란의 승천 재료로 원신 임팩트 스타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당 168개의 스타콘이 필요합니다. 이전에 캐릭터 배너에서 Yelan을 얻은 사람들은 그녀를 위해 충분한 Starconches를 수집하기 위해 몇 번의 여행이 필요합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3일마다 77개의 아이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옐란을 위한 충분한 등산 재료를 구하려면 해변과 볼라이 상점을 적어도 세 번은 돌아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Kazuha Rerun Genshin Impact에 대한 Primogem 저장의 5가지 이점

이들은 Liyue의 Genshin Impact Starconch 위치입니다. 지금까지 Teyvat의 다른 국가에서는 이 자료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국가가 열릴 때 Sumeru와 같은 다른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