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최고의 PC 전략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전략 게임은 우리가 구축하는 문명, 환경, 지역 또는 도시 계획이 예상대로 이루어지도록 치밀한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확성, 인내 및 독창성을 테스트하는 게임의 장르입니다.

전략 게임

PC의 전략 게임은 지도를 외우고, 군인과 군대를 만들고, 건물과 환경을 구축해야 하기 때문에 고전적인 게임 유형 중 하나이며, 이것이 전략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기본적으로 이 전략 게임은 서둘러 플레이할 수 없기 때문에 인내심과 정확성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그 결과 자신이 건설/생성한 문명이 파괴됩니다.

게임 트레이딩 플랫폼에 흩어져 있는 이런 종류의 전략 게임들 중 대부분의 전략 게임과는 다른 경험과 감각을 제공하고 제공하기 때문에 Vicigers가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전략 게임이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기사를 통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전략 게임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6월 24일, 푸짐한 상품!

십자군 왕 3

전략 게임
십자군 왕 3

크루세이더 킹즈 III는 게임입니다. 대전략 롤플레잉 이 게임은 이전에 2020년 9월 1일 이후 PC에서 출시되었지만 어제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에서 2022년 3월 29일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여전히 '인기'입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 배경은 중세 시대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Paradox 개발 스튜디오 Crusader Kings(2004) 및 Crusader Kings II(2012)의 속편으로 Paradox Interactive에서 출판했습니다. 이전 게임인 Crusader Kings 및 Crusader Kings II와 마찬가지로 Crusader Kings III를 차별화하는 점은 게임 맵이 Crusader Kings II보다 약 4배 상세하고 게임이 유럽, 아프리카를 대략 남쪽으로 포함하기 때문에 약간 더 크다는 것입니다. 적도, 티베트와 같은 극동 아시아.

또한 읽기: Minecraft 업데이트 1.19를 위한 5개의 최고의 마을 씨앗

문명 VI

전략 게임
문명 VI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는 게임입니다. 턴 기반 전략 4X Firaxis Games에서 개발하고 2K Games에서 퍼블리싱하고 Take-Two Interactive에서 배포합니다. Civilization VI는 Civilization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 게임 자체는 2016년 10월 Microsoft Windows 및 macOS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후 2017년 2월 Linux용, 2017년 12월 iOS용, 2018년 11월 Nintendo Switch용,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2020년 안드로이드.

이전 시리즈와 유사하게 이 게임의 목표는 처음부터 게임에서 수천 년 동안 문명을 건설하여 플레이어를 다음 문명으로 인도하고 군사적 지배, 기술 우위, 문화 영향뿐만 아니라 컴퓨터 제어 적에 대한.

또한 읽기: 최신 Genshin Impact Kuki Shinobu 빌드, 메모하세요!

노스가드

시뮬레이션 게임
노스가드

노스가드는 게임이다 실시간 전략 그의 이야기는 플레이어가 신비한 신대륙을 장악하기 위해 경쟁하기 위해 바이킹 일족을 조종하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Shiro logo.png Shiro Games에서 개발했으며 2017년 2월 22일에 시작된 Early Access가 있으며 2018년 3월 7일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확장 시스템이 스마트하여 계속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탐구하다 전략적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로서 진행 중인 날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새로운 지역과 대륙으로 이동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클랜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끝없는 전설

끝없는 전설

끝없는 전설은 턴 기반 4X 판타지 전략 Amplitude Studios에서 개발하고 2014년 9월 Microsoft Windows 및 Mac OS X용으로 Iceberg Interactive에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탐색하면서 외교 또는 전쟁을 통해 14개의 종족/파벌 중 하나로 Auriga 세계를 지배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영토와 새로운 도시를 세웠습니다.

게임의 지도는 다양한 지형으로 채워져 있으며 각 지형은 플레이어의 유닛에 영향을 미치는 세계의 생물 군계로 구성됩니다. 타일과 레이아웃은 무작위로 생성되어 각 게임에서 개별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고유한 세계를 만듭니다.

Endless Legend는 Amplitude Studios가 Endless Space에 이어 Endless 타이틀 시리즈로 제작한 두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나중에 Amplitude Studios를 인수한 후 Sega에서 출시했습니다.

또한 읽기: 무료 화재 로딩 화면을 쉽게 변경하는 방법

토탈 워: 워해머 II

토탈 워: 워해머 II

Total War: Warhammer II는 게임입니다. 턴 기반 전략 그리고 실시간 전술 Creative Assembly에서 개발하고 Sega에서 출판했습니다. 이 게임은 Total War 시리즈의 일부이자 Total War: Warhammer 2016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Warhammer Fantasy Games Workshop의 가상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17년 9월 28일에 Microsoft Windows 기반 PC용으로 출시되었으며 Feral Interactive는 2018년 11월 20일에 macOS 및 Linux에서 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Total War: Warhammer II는 2022년 2월에 출시된 Total War: Warhammer III로 이어졌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Steam 계정이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