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미야 모바일 레전드 2023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팁

미야 모바일 전설

미아 모바일 레전드 특별한 힘을 가진 명사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공격 속도 고통스러운 것으로 간주 될 수있는 빠르고 손상입니다.

미야가 가지고 있는 이 능력은 물론 플레이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계략.

게임을 배우는 당신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을 사용하여 아래의 Miy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의 빌드는 고통스러운 안티 데스 2023, 해보자!

Miya Mobile Legends를 잘 플레이하기 위한 팁

미야 모바일 전설
출처: 유튜브

Miya를 사용하고자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보자!

미야의 스킬 이해하기

미야 ML 기술
미아의 스킬. 출처: YT

Miya는 이해해야 할 여러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취할 단계를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기술을 이해하면 방어 또는 공격에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iya 사용자는 가장 멋진 Miya 빌드 항목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이해하면 강점과 약점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벽의 땅에 있을 때 더욱 최적의 상태로 만들기 위해 구매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해해야 할 Miya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패시브 스킬 – 달의 축복

미야가 일반 공격으로 대상을 맞힐 때마다 공격 속도가 5%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배까지 중첩되며 약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스택에 도달하면 이 영웅은 달빛 그림자를 소환하여 모든 기본 공격을 지원하고 30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기술 1 – 달 화살

미야는 기본 공격을 약 4~9초 동안 지속되는 3개의 화살로 분할할 수 있으며 주 대상에 10의 물리 피해를, 보조 대상에 30%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기술 2 – 일식의 화살

미야는 월식의 힘을 소환할 수 있으며 지정된 지역에서 사용하는 화살을 발사하여 착지 시 해당 지역의 적에게 90회 이상의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 얼티밋 스킬 – 숨겨진 달빛

Hero Miya는 모든 버프를 즉시 제거하고 숨을 수 있으며 최대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65% 증가시킵니다.

Miya는 Moon Blessing에서 전체 스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미야 모바일 레전드 스킨 5개 

골드 포커스

미아 MLBB
미아 MLBB

Hero Miya는 후반 게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미야가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미야는 또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미야는 게임 초반에만 골드를 수집하면 되므로 미야는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는 골드 레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의 5가지 장점

Miya Pain Build Arrangement 사용

빌드는 Mobile Legends 플레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빌드 배열은 사용 중인 영웅의 성능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빌드를 잘못 만들면 Miya는 약할 수 있고 팀을 이끌 수 없습니다.

따를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Miya 빌드 구조는 Scarlett Phantom, Swift Boots, Windtalker, Wind of Nature, Haas's Claws 및 Blade of Despair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위의 배치와 같은 빌드를 사용하면 사용하는 미야 영웅이 압도당하는 것이 보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미야 페인 안티 데스 2023

궁극기 활용

Miya가 소유한 Ultimate는 Conceal이지만 Natalia 또는 Aamon과는 다릅니다.

미야의 궁극기는 그녀를 완전히 투명하게 만들 수 있고 영웅들에게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궁극기는 적을 쫓거나 도망칠 때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얼티밋 히어로 미야의 용도

미야의 콤보 스킬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콤보 스킬은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게이머가 마스터해야 하는 필수 항목입니다.

미야가 콤보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공격하면 공격이 헛수고가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하고 따라할 수 있는 미야의 콤보 기술에는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게임 초반, 즉 2스킬, 1스킬, 기본 공격을 하다가 적에게 덤벼들거나 적을 쫓을 때와 같은 위급한 상황에서만 궁극기 스킬을 사용합니다.

미야가 이 스킬 콤보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진입한 경우에는 다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여 목표물에 접근하고, 목표물에 두 번째 스킬을 조준한 후 첫 번째와 마지막 스킬을 발동하고,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적을 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미야 모바일 레전드 스킨 5개

게임에서 최고의 미야 스킨을 보유하세요.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충전하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